나는 한 설교자가 사탄에 대해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실업자 케루빔.

나는 그 진술이 견책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언뜻 보기에 나는 그 개념을 이해했지만, 어젯밤에야 하나님께서 나에게 도전이 되는 이 진술에 주의를 기울이게 하셨습니다.

“악마는 루시퍼라고 불렸다. 샛별수단 ‘빛의 인도자’ 또는 ‘빛의 인도자’ 그것은 그의 천사 이름이었고, 그는 말 그대로 하늘에서 온 찬양과 경배 인도자/합창단 지휘자였으며 경전은 그가 매우 잘 생겼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의 마음이 하나님의 자리를 차지하려고 했을 때 그는 하늘에서 쫓겨났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과 달리 하늘과 땅에서 가장 존경받는 고용주와 회사를 해임하더라도 그가 자신을 위해 일하는 것을 막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Alan Sugar 경의 책에서 ‘당신이 보는 것은 당신이 얻는 것이다’ 라는 제목의 챕터가 있습니다. “금요일에 누가 당신에게 돈을 줄까요? » 그다지 진취적이지 않은 아버지가 그에게 던진 질문. Sugar 경은 장에서 이 진술이 그의 아버지의 사고방식을 요약한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우리가 추가할 수 있는 사고방식은 분명히 Sir Alan의 경력을 특징짓는 기업가 정신에 반하는 것입니다.

그가 올 때까지 점령하라!!

실업은 엄청난 양의 벽돌처럼 우리를 강타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실업에 대처하고 있다면, 저는 귀하의 경험과 느끼고 있을 수 있는 수많은 감정과 갈등을 이해합니다. 내가 가진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괜찮아?’

예수님은 자신과 그의 종들과 유사한 “어떤 귀족”의 비유를 말씀하셨습니다. 비유에 나오는 귀인은 종들에게 “내가 올 때까지 바쁘게 지내라”고 당부했습니다. 이 권면은 우리가 그리스도의 재림을 기다리는 동안 우리의 일을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에 대해 신자인 우리에게 지침으로 사용됩니다.

사탄이 바로 그런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실직 상태는 삶의 목적, 소명, 은사를 반성하고 평가할 수 있는 초자연적인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신이 당신을 위해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스스로 일하면 절대 실업자가 될 수 없습니다.

악마는 게으른 손을 위해 일을 찾습니다

도적(마귀)은 도적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고 올 뿐이다.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려 함이니 이것 더 풍부하게. 요한복음 10:10

실직의 우울증이 당신을 소모하도록 허용하고 자신의 상황을 실패의 상황으로 보기 시작하면 악마가 당신의 삶을 공격하고 성공의 씨앗을 심을 수 있도록 마음과 정신에 비옥한 땅을 만드는 것입니다. 파괴적일 수 있는 태도와 반응.

그래서 당신이 있는 곳에서 시작하는 것, 작업이 항상 당신을 방해하는 프로젝트를 시작하거나 끝내는 것이 훨씬 더 생산적입니다.

상자 밖에서 생각하고, 기술 평가 또는 성격 테스트를 통해 내부 드라이브를 검사하십시오.

당신의 삶이라는 여정에서 새로운 모험을 경험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낙심과 부족함으로 인해 이 기회를 빼앗기지 마십시오. 시간 자체는 소중한 상품입니다. 돈보다 더 많은 것이 있을 때 시간을 현명하게 사용하면 생활 방식뿐만 아니라 필요한 돈을 위한 촉매제가 될 수 있습니다. 정렬 그리고 준수 ~와 함께 당신의 최고의 잠재력 현재 실업이 제공하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