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건강 – 우울증

우울증의 초기 단계는 매우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조용히 우울증을 앓고 있으며 진단을 받지도 못한 반면, 일부 사람들은 자연에 적응하고 희망의 기회를 탐색하여 자신도 모르게 스스로 치료합니다.

우리 모두는 때때로 우울함을 느끼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나아집니다. 결국 슬픈 것은 삶의 일부이기 때문에 항상 모든 사람에게 좋은 것은 아닙니다.

우울증은 정신 상태와 정신 모두에 영향을 미치는 질병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느끼고 생각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며 절망과 슬픔에 대한 생각을 증가시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생에 한 번 이상 우울증을 겪을 것이며, 슬픔, 스트레스 또는 질병으로 인해 경미한 우울증에서 중증 우울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우울증의 원인:

연구에 따르면 뇌는 기분을 조절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이는 우울증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호르몬 변화를 비롯한 일부 요인은 신체가 스트레스를 관리하지 못하고 긍정적인 기분을 경험할 수 없게 만듭니다.

우울증에 걸릴 수 있는 사람:

우울증은 나이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으며 우울증은 정신 질환입니다. 어린이와 십대의 기분 변화에 대한 적절한 치료는 우울증의 가능성을 줄여줍니다.

우울증의 증상:

o 생각하거나 집중할 수 없음

절망에 대해

o 결정을 내리지 못함

o 죄책감

o 수면의 변화

o 흥미 상실

o 에너지 손실

o 슬픔

o 자살 충동

o 체중 증가

불행히도 우울증은 흔하고 심각한 질병입니다. 응급처치나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생에 한 번 이상 우울증에 시달릴 것입니다.

우울증 치료제:

우울증은 정신 건강 질환이므로 증상을 치료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o 항우울제: 우울증에 널리 사용되는 치료법입니다. 항우울제에는 30가지가 넘는 종류가 있습니다. 한 가지가 증상을 완화하지 못한다면 언제든지 다른 약을 시도할 수 있으며 자신에게 잘 맞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o 운동: 우울증의 증상을 줄이는 자연스러운 방법 중 하나이며 동기와 기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o 종교: 이것은 우울증을 완전히 치료하는 가장 일반적이고 자연스러운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우울증 치료제로 종교를 선택합니다. 대부분의 종교는 신자들에게 희망을 주는 신앙을 전합니다. 비록 종교가 과거의 문제에 대해 죄책감을 가질 수 있지만, 여전히 기억은 바꿀 수 없는 유일한 보물이지만 용서의 희망을 기억하면 기분과 정신 상태가 향상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아프리카에서 우울증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90%가 진단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울증을 앓고 있거나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을 알고 있습니까? 오늘 누군가와 이야기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 우리에게 이야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