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함을 성취하는 자기 동기 부여의 힘

1. 위대함을 이해하기

성공보다 위대함. 성공은 특정 영역에 국한되지만 인생의 특정 시기에 위대함은 유익한 현상입니다. 위대함은 개인의 삶에서 대중의 인정과 개인적 성취감을 가져다주는 많은 성공의 조합입니다. 그것은 인생에서 무한한 성취의 상태입니다.

위대한 전사는 많은 전투와 전쟁에서 싸우고 승리한 사람입니다. 인생에는 많은 싸움이 있습니다. 일부는 영적이며 다른 일부는 육체적입니다.

이러한 전투는 재정, 가족, 친구, 건강, 비즈니스, 교육, 리더십, 심지어 종교 등과 같은 다양한 영역에서 진행됩니다. 이러한 영역의 전부 또는 대부분에서 성공을 거두면 그러한 성공을 거둔 사람을 훌륭한 성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직간접적인 기여를 통해 성공할 때까지 당신은 진정으로 위대하지 않습니다. 인생에서 위대해지려면 LIFE’S NETWORK에서 많은 성공적인 사람들을 키우는 데 전념해야 합니다.

당신의 위대함은 이 성공한 사람들의 네트워크에서 나온 평가에 의해서만 확인됩니다. 결론은; 다른 사람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고서는 결코 위대해질 수 없습니다.

2. 자동 자극이란?

동기는 움직임이나 행동을 유발하는 동기화된 자극입니다. 모든 행동 뒤에는 동기가 있으며 이 동기는 그 행동의 성과나 결과를 향상시키는 힘을 만들어냅니다.

동기 부여를 받거나 충동에 의해 선동된 사람은 어떤 형태의 동기도 없는 사람보다 자연스럽게 더 잘 수행할 것입니다. 동기 부여가 부족하면 무관심 및/또는 게으름이 생깁니다.

실패는 행동하지 않은 결과이고 행동하지 않은 것은 동기 부족의 결과이며 실패는 동기 부여에 대한 해독제이기도 합니다. 그녀는 기회가 주어지면 충동을 죽일 수 있습니다. 위대한 사람은 자신의 실패와 두려움을 다루는 법을 배운 사람입니다.

따라서 자기 동기 부여는 동기 부여에 집중하고 그 힘을 긍정적인 결과와 함께 유익한 행동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충동에 따라 행동하게 만드는 것은 사람 내부의 내적 충동입니다. 자기 동기 부여는 당신을 활기차게 만듭니다. 마음의 충동으로 인한 사람의 삶의 소생입니다. 나는 게으름과 실패에 대한 해독제로서 자기 동기 부여를 대담하게 설명합니다.

3. 위대함을 얻다

인생에서 위대해지려면 적극적인 사람이 되어야 하며 매일 하는 모든 일이 위대함을 달성하는 데 달려 있어야 합니다.

당신의 마음 상태가 위대함을 중심으로 할 때, 그것은 당신을 두 가지로 만들 것입니다:

가. 활동적인 사람

사람들에 의해

일을 해야 하고 위대해야 한다면 의식이 있어야 합니다. 열심히 일할 필요는 없지만 열심히 일해야 하고 무엇보다 현명하게 일해야 합니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인생에서 성공하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이 자기 인식은 항상 할 일이 있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항상 만날 것이기 때문에 항상 동기를 부여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좋은 동기를 유지하십시오. 그러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삶의 위대함이 분명해질 것입니다.

참고: 자기 동기를 유지하고 위대해지려면 책을 읽고, 훌륭한 사람들과 어울리고, 자신의 추진력과 일치하는 것, 즉 위대함을 들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