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작적 조건화의 심리학을 사용하여 체력을 향상시키십시오.

실제로 운동하고 싶다고 생각하도록 뇌를 어떻게 속일 수 있습니까?

우리 모두는 때때로 동기 부여와 씨름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개인 트레이너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수천 달러를 지불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체력에 대해 책임을 지는 사람이 없다면 그냥 넘어갈까 두렵습니다.

대신 마음을 개인 트레이너로 바꿀 수 있다면 어떨까요? 무료.

몇 가지 단순한 심리적 현상에 대한 이해를 심화함으로써 당신은 차를 타러 가는 것에 대해 알려주는 것에서 당신의 가장 큰 동기부여로 당신의 마음을 전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몸은 달리기를 갈망하지만 당신의 마음은 그렇지 않다고 말합니다. 두뇌도 운동하고 싶다고 생각하도록 어떻게 속일 수 있습니까?

자,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심리적 조건화를 시작하기 전에 구체적인 훈련 일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일주일 동안 매일 저녁 달리기와 같이 작고 달성 가능한 목표부터 시작하십시오.

계획을 목록 형식으로 작성하거나 달력에 작성하십시오.

다음으로, 조작적 조건화라는 심리적 현상을 적용할 때입니다.

조작적 조건화는 긍정적 강화와 부정적 강화의 심리적 영향에 주어진 용어입니다. 긍정적 강화는 우리가 행동을 완료하고 직접적인 결과로 보상을 받는 것입니다. 보상을 받으면 뇌의 특정 부분이 자극을 받아 행동을 반복하게 됩니다.

계획을 세우는 것만으로도 동기부여에 큰 도움이 됩니다.

체크리스트가 조작적 조건화를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조작적 조건화에는 행동과 반응이 필요합니다. 이 경우 운동은 행동입니다. 원하는 자극을 긍정적인 행동과 연관시키려면 스스로 반응을 만들어야 합니다.

간단하게 시작합시다. 운동을 완료한 후 목록에서 제외된 모든 운동을 확인하는 습관을 가지십시오. 이 간단한 “보너스”는 귀하의 성공에 관심을 끌 것입니다. 이 긍정적 강화 후두둑을 반복하면 뇌에 즐거움이 유발됩니다. 결국 당신은 당신의 목록에서 모든 작은 성과를 확인하기를 무의식적으로 고대하게 될 것입니다. 갑자기 달리기는 예전보다 훨씬 더 성취감이 있습니다.

메뉴 가드는 모든 사람이 생각하는 것처럼 엄격하고 엄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단지 자신을 즐기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한 번에 하나의 작은 수표.

조작적 조건화를 위한 행동-보상 사고방식을 운동 일정에 어떻게 통합하시겠습니까? 달리기를 더 자세한 루틴의 일부로 만드십시오. 예를 들어, 매주 화요일 7시에 달리는 경우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을 시청하여 8시에 자신에게 보상하십시오. 마음은 습관, 일과, 패턴을 좋아합니다. 결국 정기적인 달리기를 하지 않으면 기분이 나빠질 것입니다.

조작적 조건화에 대해 더 진지하게 생각하고 싶다면 일상에 벌칙을 도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체크리스트 옆에 병을 놓으세요. 성공적으로 달리기를 할 때마다 항아리에 1달러를 추가하십시오. 하지만 목록에 있는 운동을 넘을 때마다 1달러를 가져가세요. 월말에 자신을 위해 재미있는 일을 하십시오. 항아리에 얼마나 많은 돈이 있는지 예산을 짜십시오.

운동 의욕 부족은 누구나 겪는 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그리고 당신은 이 게으름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이제 나가서 달려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