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패 – 명예의 별

나는 동료들과 함께 정식 식탁에 앉아 있습니다. 우리는 연회장에 있고 수백 명의 사람들이 음식을 파는 동안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조명은 어두우나 방 중앙에는 밝게 빛나는 빛의 반점이 있는 무대가 있다. 그 중심에는 많은 청중의 연설의 특성에 유머와 솔직함을 혼합한 연사가 있습니다. 나는 자신이 설정한 목표를 초과 달성한 소수의 사람들을 기리는 회사 시상식에 참석했습니다.

각 공연이 끝나면 무대에 올라 축하를 전하고, 인생에서 이 중요한 사건을 기념하기 위해 상패를 받습니다. 이 상패는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낸 사람에게 공로와 가치를 부여하는 실질적이고 영구적인 방법입니다. 이는 그들의 기여와 가치를 인식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직원 상은 비즈니스 수행의 표준 방식이 되었습니다.

“회화”라는 단어는 19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며 장식용 그림이나 그림을 의미합니다. 상패는 항상 매력적이며 수령인의 벽에 표시됩니다. 이는 명성을 나타내며 해당 개인이나 그룹의 높은 존경심을 보여줍니다.

상패는 직원, 팀원, 조직, 자원봉사자 또는 가족에게 보상하기 위해 고안될 수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단순히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상패는 받는 사람의 눈에 기쁨의 눈물을 흘리게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개인적인 메시지로 구성됩니다.

일부 수상 게시판에는 영감을 주거나 유명한 인용문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는 성공, 리더십, 창의성 및 지식과 관련이 있습니다. 내 친구 중 한 명은 대기업의 영업 관리자입니다. 그는 서재에 있는 그의 집 벽에 크리스탈 상패를 자랑스럽게 걸어두고 있습니다. 토머스 에디슨의 명언입니다. “천재는 1퍼센트의 영감, 99퍼센트의 땀에서 나옵니다.”라는 자랑스러운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스타일, 모양, 크기, 재료 및 마감재가 다양합니다. 이 고품질 영구, 사진, 개인화, 각인 및 모든 경우에 대한 명판입니다. 그들이 만들어지는 재료 중 일부는 목재, 아크릴, 크리스탈, 루사이트, 스테인레스 스틸, 청동, 백랍, 대리석, 슬레이트 및 광택 알루미늄입니다. 조각 서비스 유형에는 레이저 조각, 기계 조각, 모래 조각, 사진 에칭, 스크린 인쇄 및 다이 캐스팅이 포함됩니다.

새겨진 그림은 예술 작품입니다. 수신자는 작성된 단어에서 얼마나 많은 생각을 취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손으로 조각한 패널은 가격이 더 비싸지만 매우 독창적이고 소박합니다. 기계 조각은 주로 손으로 만든 그림을 대체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이미지를 정확하고 쉽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조각은 각인 플레이트의 표면을 완전히 바꿔 놓았습니다. 레이저 조각은 조각사가 매우 상세한 텍스트, 이미지 및 이미지를 판에 직접 구울 수 있는 정밀한 예술입니다.

스탠딩 보드에는 더 작은 보드가 추가된 더 큰 헤더 보드가 있습니다. 또한 회사 로고가 특징이며 기부자 또는 표창상을 위한 완벽한 선택입니다.

일부 보드에는 고품질 인화지를 사용하여 보드에 종이 인증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마감재에는 호두나무, 마호가니, 대리석, 검은 재 등이 있습니다. 이 마감재는 그녀의 개성에 뚜렷한 재능을 보여줍니다. 모두 내구성이 뛰어나고 튼튼하며 평생 동안 완벽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보상은 긍정적인 감정 강화의 역할을 합니다. 이런 소중한 상들 덕분에 큰 성취를 이룬 기억은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