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로틱 마인드 컨트롤 이론은 두 가지 학파로 나뉩니다. 하나는 개인이 에로틱한 존재라고 믿도록 마음을 배치할 수 있다는 믿음입니다. 하나는 카리스마와 성적 자신감, 이성을 끌기 위해 만들어진 두 개의 C를 발산하는 것입니다. 다른 학파는 자신감의 영역입니다. 어떤 사람이 에로틱한 인간이 될 때 매우 활동적인 개인이 매우 성적이고 활동적인 사람이 됩니다. 여기서 문제는 에로틱한 마인드 컨트롤이 사실인지 허구인지가 아니라 오늘날의 삶에서 사실이라고 주장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모두 믿는 마음의 힘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 어떤 사람을 성적 능력이 뛰어난 사람이나 쉽게 이성을 끌 수 있는 사람으로 변화시킬 수 있습니까? 대답은 ‘예’입니다. 자신을 믿고 의심, 두려움, 초조함을 제거하여 카리스마 있고 자신감 있는 개인이 나타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오랫동안 의료 산업에서는 매우 암시적인 상태에 빠진 사람에게 메시지 폭격을 사용하는 autogen을 사용해 왔습니다. 이러한 메시지는 다면적인 목적을 제공합니다. 이 경우에는 OCD 또는 AD/ADHD와 같은 상태의 의학적 치료입니다.

확인(또는 가장 기초적인 형태의 확인 기도)은 지속적인 청각 및 시각적 자극을 통해 누군가에게 긍정적인 생각을 퍼붓는 믿음입니다. 그러니 이 학파를 에로틱한 마인드 컨트롤에 적용해 봅시다.

성적 매력이 자신의 일부가 되는 높은 수준의 에로티시즘을 할 수 있는 사람으로 자신을 변형시키는 것은 뇌파 연행이라는 기술을 통해 가능합니다. 뇌 자체는 매우 암시적인 기계이지만 기본적인 감각 인식에 의해 악용되지 않도록 보호하기 위해 논리와 합리성이 작용하는 의식, 메시지가 필터링되면 결국 두 가지로 나뉩니다. 잠재 의식에서.

잠재의식은 마음, 정신, 영혼을 구축하는 마음이며 행동 결함, 두려움, 성적 자신감 부족을 포함하여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잠재의식에서 비롯됩니다. Brainwave entrainment 기술은 우리가 잠재의식 속으로 들어가 비틀거리고 실패하게 만드는 모든 눈물과 두려움을 제거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뇌의 특정 주파수 상태를 목표로 하고 자극을 통해 호출함으로써 우리는 우리가 될 수 있는 모든 것이 될 수 있습니다. 매력의 전쟁에서 2등처럼 느껴지거나 침대에서 낮은 자신감을 느끼던 그 모든 세월은 단순히 사라지고 아침에 당신은 더 새롭고 더 자신감 있는 당신을 맞이할 것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단순히 에로티시즘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형태의 슈퍼 러닝, 가속화된 언어 보유, 정신적 집중, 창의성, 명상, 치유로 확장됩니다. 인종으로서 우리는 항상 우리를 우리로 만드는 바로 그 본질을 변화시키기 위해 점점 더 많은 힘을 갈망해 왔습니다. 그리고 뇌파 동조는 이 끝없는 책의 마지막 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