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감을 높이고 접근 불안을 없애는 프레임 제어 비법

프레임 제어란? 소통의 의미를 책임지는 것입니다. 프레임이 강하면 다른 사람들이 뛰어들어 대화, 이벤트 또는 상호 작용의 의미를 변경하기 어렵다는 의미입니다.

예를 들어 닭고기를 먹기로 결정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치킨 레스토랑에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신이 치킨을 먹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혼자 가거나 교황과 함께 가더라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치킨집에 가는 길에 수많은 사람들을 지나칩니다. 모두가 당신이 마음을 바꾸고 그들과 함께 가도록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움직이지 않습니다. 당신은 치킨을 얻을거야. 그들은 오는 것을 환영하지만 그들이 원하지 않더라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치킨을 먹고 있습니다.

여기가 중요한 부분입니다. 프레임은 무언가를 하고 그것을 지키겠다는 당신의 결정입니다. 의도가 강할수록 포기할 가능성이 적고 프레임이 강해집니다. 프레임 안의 내용물은 치킨입니다.

여기에서 더욱 중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강한 구조를 가진 사람들에게 자연스럽게 끌립니다. 사실, 사람들은 강한 구조를 가진 사람들에게 너무 매력을 느끼기 때문에 내용물에는 별로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몇 명의 친구가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둘 다 타코, 피자, 버거를 좋아하지만 치킨은 그다지 좋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만나고 그들은 저녁을 먹으러 나가지만 어디로 가는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아마 치킨을 좋아해서가 아니라, 당신의 체격이 강하기 때문에 당신과 함께 가고 싶어할 것입니다.

왜 이런거야? 누가 알아. 아마도 우리는 퇴색된 구조를 가지고 돌아다니는 것보다 강한 구조를 가진 누군가를 따르는 것이 안전하고 바람직하다고 알려주는 DNA를 진화시켰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컬트라고 불리는 것들이 있는 이유입니다. 컬트 리더는 엄청나게 강력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너무 강해서 컬트 지도자가 시키는 것만으로 사람들이 기꺼이 자살합니다.

그렇다면 이것이 유혹에 어떻게 적용됩니까? 위의 남자가 누가 뭘 원하든지 치킨을 먹기로 선택한 것처럼, 당신의 목표는 누가 어떻게 생각하든 좋은 여자를 찾는 것이 되어야 합니다.

양질의 여성이란 무엇입니까? 그것은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스스로 알아내야 합니다. 당신의 눈에 보이는 좋은 여성의 특징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세부 사항을 이해하고 그것을 여성과 데이트할 때 강력한 기준으로 삼을 때, 당신의 카리스마는 치솟고 접근 불안은 사라질 것입니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나가서 여자들과 이야기를 합니다. 다른 남자들은 마침내 그들을 “진짜”로 볼 수 있는 누군가를 찾기를 희망하기 때문에 나가서 여자들과 이야기를 나눕니다.

반면에 이러한 템플릿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진정한 당신을 알고 당신 자신을 받아들이세요. 어떤 소녀라도 당신과 함께 있으면 운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이 누구인지에 대한 자신의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정 소녀가 귀하의 기준에 맞지 않더라도 큰 문제가 아닙니다. 하는 사람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역설적이게도 당신을 주변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인기 있는 남자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