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과 부를 낳는 마인드 세트란?

특정 사람들을 부자로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사고 방식이 있으며, 누락되면 대부분 빈곤에 빠질 수 있습니까? 대답은 : 예! 아무것도 작성되지 않습니다. 돈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을 얻기 전에 그것을 만들고 그것을 늘리는 데 필요한 마인드 세트가 있어야합니다.

정신에 대한 고대의 비밀과 과학적 진실을 이해

모든 물질이 최소한의 성분으로 분해되고 에너지로 구성된다는 과학적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없이 다양한 형태로 나타납니다. 고대 교조와 현대 양자 물리학은 모두 사고도 에너지이며, 물리적 현현은 우리의 사고를 따를 것이라고 가르칩니다.

돈은 에너지이기 때문에 생각을 따릅니다. 인생의 재정 상태를 개선하고 싶다면 부를 건설하는 것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또한 돈에는 중립적인 에너지가 있음을 이해하십시오. 그것은 좋은 것도 나쁜 것도 아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인식하고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부를 축적하기 위해서는 사람은 돈 개념에 매우 익숙해져야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돈이라는 개념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돈이 없습니다. 빈곤의 원인은 빈곤 의식입니다. 돈은 에너지이고 아이디어이기 때문에, 이 아이디어와 돈의 출현은 당신의 신념에 따라 확대되거나 축소될 수 있다.

경제적으로 성공하기로 결정

이것은 부자가되기를 원하거나, 원하거나, 원하거나, 원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일어날 것이라고 약속하십시오! 경제적 자립은 단순한 행운의 문제가 아니며, 일반적으로 명확한 비전과 그 비전에 기반한 행동이 필요합니다. 우유부단한 사람에게 우주는 느리다. 오늘은 돈이 있다고 결정하십시오. 이것에 대해 망설임을 느끼면 머리에서 제거하는 법을 배웁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모든 돈을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이것에 대해 아직 확신이 없다면 결정을 내리십시오.

월리스 왈틀스의 유명한 저서인 The Science of Getting Rich는 돈을 가지는 것이 우리의 권리이며 부자가 되는 것이 특권이라고 말합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부자이며 세상을 탐험하고 진심으로 원하는 것을 배울 수있을 때만 우리의 잠재력을 완전히 발견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아파메이션”을 적어 매일 보이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 돈은 매일 모든 축복받은 방법으로 나에게 온다.

* 나는 항상 돈을 받기 위해 열려 있습니다.

* 나는 돈을 끌어들이는 자석입니다 – 나는 쉽게 돈을 끌어 당깁니다

* 우주가 내 모든 요구에 대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파메이션의 예가 생겼으므로, 독자적인 어파메이션을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고마워.

마음에 깊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가는」에너지를 발신해, 그것이 몇중에 돌아오는 모습을 봐 주세요.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에 감사의 마음을 나타내고, 더 많은 것을 원할 때, 결과를 신경쓰지 않고, 자신있게 기대하는 방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얻을 수 있습니다. 돈을 얻기 전에 행복해지자. 지금 행복해!

돈과 풍요로움에 대한 보편적인 진실을 이해하십시오. 이 부유한 사람들이 자선 활동에 많은 기부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들은 이 비밀을 잘 이해합니다. 주는 돈이 없다면, 시간을 주고, 자원 봉사하고, 뭔가를주고 뭔가를하십시오. 필요한 것을 얻으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돈과의 관계를 마스터

많은 사람들은 돈에 대한 애증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돈을 원한다고 말하지만, 그들은 정말 두려워합니다. 돈이 있다는 생각은 그들을 두려워합니다. 돈과의 관계를 존중하고, 감사하며, 감사하도록 하십시오. 현명하게 사용하자! 결코 낭비하지 마십시오. “품질 높은 서비스와 제품”에 돈을 사용합시다.

억만 장자가 전체 재산을 잃고 매우 짧은 기간에 되돌아온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그들에게는 성공에 대한 생각이 있고, 그것에 대한 독자적인 공식이 있기 때문입니다. “성공 마인드 세트”를 가진 사람은 실패를 성공의 기회로 간주합니다.

돈이 늘면 세상이 축복된다는 것을 이해

부유하게 되기 위해서는 자신의 가치와 자신의 아이디어를 발견해야 합니다. 종종 이러한 아이디어는 우리 주위에있는 사람들에게 “수명 연장”을 가져옵니다 (자동차, 비행기, 인터넷 발명자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 목록은 계속됩니다). 우리 각자는 선을 행하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마음을 따르고, 자신을 표현하고, 자신의 생각을 공유하는 법을 배웁니다. 그 과정에서 당신은 무수한 사람들의 삶을 축복할 것입니다.

구체적인 목표 설정

돈의 목표는 도전적이어야 하지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손이 닿지 않는 곳에서도 보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특정 시간대까지 경제적으로 자립하도록 자신에게 도전하십시오. 얼마를 원하십니까? 더 원한다고 말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백 달러는 그 이상입니다. 얼마나 더? 피규어를 결정한다. 구체적으로.

부에 둘러싸여

돈을 끌어들이는 가장 큰 요인은 돈에 대한 태도와 신념임을 잊지 마십시오. 부유하다고 느끼기 시작해야하지만, 이것은 간단하고 저렴한 방법으로 실현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유용한 몇 가지 아이디어가 나와 있습니다.

지갑에 여분의 현금을 넣으십시오. 처음에는 단지 10달러일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이것을 수백 달러까지 얻고 싶습니다. 그러나 ‘깨진’이라는 감각을 불식하기 시작한다는 생각입니다. 돈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면 반드시 ‘예’라고 대답해야 합니다.

이 연습을 시작하면 구입하고 싶은 것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매일, 당신이 살 수 있는 많은 것을 보십시오. “이것, 이것인가, 이것인가.”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많은 옵션이 있으며, 당신은이 풍요를 경험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당신을 둘러싼 모든 풍부함을 느끼면 자신의 것을 더 창조하는 데 필요한 아이디어와 기회가 생깁니다.

작고 간단한 방법으로 인생 경험을 업그레이드하기 시작합니다. “만약 당신이 부유하다면” 당신의 삶의 작은 것을 생각해보십시오. 돈을 들이지 않고 자신의 삶에 얼마나 많은 “부유한”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돈이 없다”는 이유로 자신을 부인하는 것은 어떤 단순한 것입니까? 인내하고 수단의 범위 내에 머물러 주세요. 이를 위해 가서 신용 카드에 청구하면 부유 한 기분이되지 않습니다. 인보이스가 우송될 때까지 잠시 기다려주십시오. 하지만 그 후 이전보다 깨진 것 같아요. 필요한만큼 작게 시작하십시오. 1달러, 1달러, 익숙한 것보다 조금 더 좋은 것을 구입하지만, 수단의 범위 내에 머물러 있습니다. 기분을 향상시키기 위해 크레딧으로 구입하지 마십시오.

돈이 없었던 시대에 많은 부유한 사람들이 사용해 온 또 다른 돈을 습득하는 기술이 있습니다. 수표장에서 빈 종이 수표를 꺼내고 날짜 변경 라인에 미래의 날짜를 적어 충분히 편안합니다). 매니페스트하려는 금액을 직접 체크아웃하세요. “우주에서 선물”이라는 수표에 서명하십시오. 수표를 지갑에 넣고 어디서나 가지고 다니십시오. 그것은 빨리 당신에게 더 많은 돈을 끌기 시작합니다! 풍부한 삶을 실현하기 전에 매우 비슷한 일을하고 있습니다. 해라!

돈을 위해 절망을 풀어

대부분의 사람들은 건강에 해로운 욕망과 절망적인 돈에 대한 갈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역효과입니다. “돈이 필요하다”는 태도는 당신의 에너지 흐름을 멈 춥니 다. 무언가를 너무 많이 갖고 싶어서 그것을 얻고 처음으로 행복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면 우주는 되돌아 가서 아니오라고 말합니다!

돈을 원하고 필요한 “집착”을 풀어 봅시다. 행복하기 위해 돈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한, 당신은 절망적인 갈망을 위해 돈을 밀어 버립니다. 기억하십시오: 돈은 행복을 가져오지 않습니다 – 행복은 돈을 가져옵니다! 지금이 정말 행복한 사람은 평소보다 더 많은 풍요를 인생에 끌어들입니다. 욕망과 갈망을 풀어주고, 이 순간에 이미 얼마나 진짜로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자신의 밖에 있는 무언가가 자신을 특정한 것처럼 느끼게 한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환상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기쁨을 즐기는 자유를 빼앗아 버립니다. 금전 걱정은 조금 줄어들었다. 인생의 순간 순간을 즐기십시오. 돈은 자연적인 부산물로 온다.

과거와 현재의 마스터로부터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웁니다.

시간을 보내고 돈의 창조와 사고력에 관한 고전을 읽으십시오. 나폴레옹 힐은 당시 가장 성공한 사람들로부터 직접 배우고 배운 모든 것을 훌륭한 걸작 ‘Think and Grow Rich’에 정리했습니다. 그는 수세대 동안 계속 영향을 미치는 이 작품을 제작하기 위해 수십 년의 삶을 바쳤습니다.

하자 – 좋아하는 일을 해라 – 돈이 온다

비즈니스에서 성공하고 엄청난 부를 손에 든 사람들을 둘러보세요. 거의 예외없이 그들은 좋아하는 일을하고 돈을 버는 사업을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일을 사랑하기 때문에 훌륭한 일을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좋아하지 않는 것을 짧은 시간 동안 강제로 할 수는 있지만 이것은 곧 끝납니다. 지속적으로 결과를 얻으려면 원하는 것을하십시오. 무슨 짓을 좋아하니? 당신의 마음을 활용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함으로써 다른 사람에게 가치를주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돈이옵니다. 어딘가에, 누군가가 당신이하고 싶은 일을 정확하게하고 부자가되었습니다. 당신에게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활동 목록을 만드십시오. 주위를 둘러보고, 그 활동에서 생계를 세우고 있는 사람을 찾아, 그 사람들을 지도해 주세요.

다른 직장에서 이미 돈을 벌 때까지 현재 직장을 떠나지 마십시오. 당신에게는 이유가 있고 독특한 재능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강점을 살리고 마음을 뛰어 넘어서 당신의 임무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