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으로 데이트를 유혹하는 방법 – 유혹에 마인드 컨트롤 사용

이 기사에서는 최면을 사용하여 데이트를 유혹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제 우리가 말하는 최면의 종류는 당신의 데이트 상대가 자고 있거나 명백히 의식이 없는 상태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히려, 우리는 당신이 이성 주변에서 조금 수줍음이 많거나 긴장하거나 불편하더라도, 놀라운 제안의 힘과 그것의 혈형인 MIND 통제를 사용하여 저항할 수 없을 정도로 매혹적이고 설득력 있게 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MAGNETIC… and fast의 예술과 과학 뒤에 숨은 매혹적인 철학을 탐구하고 설명하면서 계속 읽어보세요! 읽어..:-)

Filed Under: 사랑과 정욕의 미로 낮추기

대화 최면(NLP 및 기타 인지 심리학뿐만 아니라)으로 바뀐 것의 창시자는 우리 각자가 의식적인 인식보다 일상적인 결정에서 훨씬 더 유익한 풍부하고 복잡한 내부 대화를 가지고 있다고 믿었습니다. Milton Errickson은 이 대화가 두려움과 공포증, 그리고 우리 모두가 일상적인 생각의 표면 아래에서 끊임없이 처리하고 있는 희망과 꿈 모두에 깊이 뿌리박고 있다고 가르쳤습니다.

데이트 상대에게 최면을 걸기 위해서는(물론 윤리적으로 그리고 구어체로) 진정한 욕망이 사는 신성하고 섹시한 정신 공간에 들어가기만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긍정적인 제안의 힘은 마음을 “속여서” 이식하려는 결과의 종류를 시각화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다른 사람의 마음에 모험의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은 예 또는 아니오 대답만 생각하도록 마음을 “속이는” 대화 신호를 사용하여 매우 쉽게 수행할 수 있으며 그에 따라 해당 대답의 우선 순위를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바가 닫힐 때 들를래?”는 설득의 약한 예입니다.

“아파트에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이 많이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와인을 좋아하세요?” 대화 최면의 언어 모델에 따르면 마음은 항상 긍정적인 상관 관계와 긍정적인 응답을 찾고 기대가 충족되면 강력한 상관 관계를 도출하기 때문에 더 강력한 제안입니다. 따라서 데이트 상대가 생각하고 있더라도……”난 그냥 관심이 없어”….긍정적인 일련의 강력한 내부 상관 관계가 친근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이 자연스러운 진행은 궁극적으로 음성 인테리어 연결 논리를 가장 강력하게 추진하는 경로 선택과 함께 계속하십시오.

이 접근 방식의 매우 기본적인 모델은 판매 기술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내가 멈추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1시 또는 3시입니까?” 그러나 데이트에 관해서는… 특히 잠재의식 수준에서 감정적 기대가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강력하고 최면에 빠지게 됩니다… 이러한 트리거는 빠른 처리 시간에 훨씬 더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