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령 발달과 등시성 톤 – 당신은 뇌파로 심령이 될 수 있습니까?

당신이 심령이 되길 원하십니까? 사실, 당신은 이미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텔레파시, 투시력, 원격 보기 등이 있습니다. 와 같은 정신적 능력을 나타낼 가능성이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러한 능력은 우리 대부분에게 숨겨져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러한 현상이 존재한다는 것을 대부분 부인하는 세상에서 자라기 때문입니다. 심령 능력이 인정되더라도 보통 소수의 예외적인 사람들의 영역으로 여겨지거나 무지와 두려움으로 여겨집니다.

따라서 자신의 심령 능력을 개발하는 첫 번째 단계는 그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합니까?

심령 능력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는 많은 책과 웹 사이트가 있으며 대부분이 매우 좋습니다. 시도할 수 있는 많은 기술이 있지만 대부분은 깊이 이완하고 마음을 집중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이렇게 하는 목적은 심령 능력이 발생하는 잠재의식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서구 문화의 많은 사람들에게 걸림돌이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러한 마인드 컨트롤 능력은 일반적으로 과소 평가되고 결과적으로 우리 대부분은 완전히 훈련되지 않은 방식으로 한 생각에서 다른 생각으로 점프하는 “원숭이 마음”으로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명상이나 다른 마인드 컨트롤 연습을 배우려고 할 때, 우리는 그것이 예상했던 것보다 더 어렵다는 것을 곧 알게 됩니다. 불행히도 많은 사람들은 필요한 정신적 통제력과 집중력이 부족하다고 느끼기 때문에 심령 능력 개발을 포기합니다.

다행히 도움은 등시성 톤(및 바이노럴 비트와 같은 다른 형태의 뇌파)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등시성 톤을 사용하면 더 심령적이 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등시성 톤이란 무엇입니까?

등시성 톤과 같은 뇌파 동조 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특정 주파수 범위에서 반복되는 소리를 듣는 것과 관련됩니다. 서로 다른 의식 상태는 서로 다른 주파수에서 뇌파를 생성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심령 능력을 개발하려면 뇌를 정상 깨어 있는 의식에서 생성하는 것보다 훨씬 낮은 주파수의 뇌파를 생성하는 세타 뇌파 상태로 만드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명상 능력과 타고난 심령술사를 가진 사람들은 이 뇌파 상태를 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혼자라면 이 기술을 배우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알파와 세타 상태로 들어가도록 설계된 등시성 톤 녹음을 들으면 모든 것을 스스로 할 필요가 없습니다. 두뇌가 약간 도움이 될 것입니다.

등시성 톤을 사용하여 심령 능력 향상

따라서 수년 동안 명상을 배우지 않고도 심령 능력을 더 쉽게 개발하려면 등시성 톤을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 적절한 녹음을 선택하여 방해받지 않는 조용한 장소에서 매일 들어야 합니다.

등시성 톤에서 결과를 확인하는 데 얼마나 빨리 걸릴지 궁금하다면 답은 –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명상 및 다른 형태의 심령 발달과 마찬가지로 뇌파 동조의 사용은 주관적인 과정이며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매우 다른 경험을 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진도를 기록하기 전에 적어도 몇 주 동안 매일의 연습을 일기를 쓰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짧은 시간 동안 등시성 톤에서 놀라운 결과를 얻을 수 있지만 점차 다른 의식 상태를 경험하기 시작하는 것이 더 일반적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전통적인 명상 기법을 사용하면 여전히 더 부드럽고 빠르며 더 쉬운 과정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인내심을 갖고 일관성을 유지하며 점진적인 정신 능력 개발을 즐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