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줍은 방광 최면: 수줍은 방광은 실제로 부끄럽거나 걱정할 일이 아닙니다. 이것은 오늘날과 같은 시대에 매우 일반적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인의 7% 이상이 수줍은 방광, 요로 공포증 또는 수줍은 방광으로 고통받고 있으며, 이는 기술적으로 마비(par-YOU-ree-sis로 발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최면이 수줍은 방광을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을 배웁니다.

수줍은 방광이란? 그렇다면 수줍은 방광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최면 전문가들은 진단 및 통계 매뉴얼(증상 및 정신 질환에 대한 큰 책)에서와 동일한 각도에서 이 상태에 접근합니다. 이 설명서에는 이 상태가 사회 공포증이며, 그 주요 증상은 환자가 아무데도 소변을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혼자가 아닐 때 화장실과 같은 공공 속도.

Paruez가 DSM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이 상태로 고통받는 사람들은 실제로 컵을 채울 수 없다는 이유로 약물 검사에서 벗어날 수 있는 것과 같은 특정 권리가 있습니다.

수줍은 방광을 최면으로 치료하는 것에 대해 걱정해야합니까? 수줍은 방광은 치료가 필요하지 않은 것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매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주요 관심사는 소변을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큰 부담이 방광에 떨어집니다. 이것은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수줍은 방광이 당신을 죽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체가 됩니다.

이것은 소변이 단백질 대사(특정 유형의 지방 분해) 중에 생성되는 독소인 요소를 제거하는 신체의 자연적인 방법이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방광이 가득 차면 신장이 요소를 저장할 장소가 없어 박테리아를 유인합니다. . 당신의 장기.

왜 최면인가?

수줍은 방광 최면은 최면 제안이 잠재 의식에 직접적으로 말을 하기 때문에 이 상태를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상태로 고통받는 것은 잠재 의식 마음에 있기 때문에 parousy를 제거하는 데 필요합니다.

’04년 조사에서 54%의 사람들이 학교에서 왕따를 당한 후 처음으로 이 상태를 경험했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놀랍게도) 어렸을 때 외상을 겪은 후 고통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가까운 가족이 성행위를 하는 것을 보는 것.

최면이 최선의 치료법입니까? 수줍은 방광 최면은 수줍은 방광 증후군에 대한 가장 효과적인 치료법 중 하나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마비는 심리적 장애이므로 심리적으로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약물 치료와 달리 수줍은 방광 최면이 더 합리적입니다. 약물 치료는 질병에 물리적 원인이 있다고 가정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더욱이, 약물은 수줍은 방광의 근본 원인을 해결하지 못하기 때문에 실제로 상태를 치료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마약을 사용하기로 결정했다면 평생 동안 그렇게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항상 약을 터뜨리기 때문에 이것은 설득의 측면에서 문제일 뿐만 아니라 때때로 잊어버리면 상태가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또한, 비용은 수줍은 방광 최면 과정보다 기하급수적으로 더 많습니다. 마비를 치료하는 약(가장 저렴한)은 주당 4달러이고, 평균적인 사람은 일생에 4000주 조금 넘게 살며, 이는 일생에 12,000달러 이상입니다. 수줍은 방광 최면은 자기 최면 테이프가 5달러 정도의 비용이 든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 기준에 따라 매우 저렴합니다.

어떤 종류의 최면이 있습니까?

수줍은 방광 최면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전통적인 상담 스타일의 최면입니다. 이 치료를 위한 일반적인 설정은 약 2-3개월 동안 일주일에 한 번 최면 요법 세션입니다. 이 시간 동안, 당신은 최면 트랜스에 들어가고 최면 치료사 아래 있는 동안 수줍은 방광을 완화하기 위한 제안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최면이 작동하는 이유는 뇌가 삶의 경험에 의해 조절되기 때문입니다. 최면술사는 잠재의식으로 들어가서 컴퓨터에서 파일을 삭제하는 것처럼 생각하여 그 조건을 완전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수줍은 방광 최면의 또 다른 유형은 최면 요법 스타일 치료와 유사하게 작동하는 자기 최면입니다. 그러나 누군가가 당신을 최면 상태에 빠지게 하는 대신에 자기 최면은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최면 상태인 수면을 사용합니다. 사람의 무의식이 의식보다 더 많이 잠을 자면 자기 최면 테이프가 무의식의 조건을 바꾸는 것이 훨씬 더 쉬워집니다.

어떤게 더 좋아?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주관적이며 사람마다 다릅니다. 어떤 사람들은 최면 요법이 당신의 개인적인 경험에 맞춰질 수 있기 때문에 선호합니다. 반면에 아마존에서 5달러에 구입할 수 있는 자기 최면 녹음보다 훨씬 비쌉니다. 자기 최면의 또 다른 좋은 점은 매일 밤 재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반면 사람들은 보통 일주일에 한 번 최면 치료사를 만나므로 최면 치료사를 한 번 보는 시간에 7번의 자기 최면 세션에 갈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부는 자기 최면과 함께 제공되는 익명을 선호한다고 말했습니다.

최면 결과를 얼마나 기다려야 합니까? 모든 최면 세션의 결과는 사람마다 다르지만 연구에 따르면 최면이 첫 번째 치료 후에 일부 사람들에게 효과적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대부분의 경우가 아니며 수줍은 방광 최면을 사용하는 경우 약 한 달 후에 결과를 보기 시작해야 합니다. 이것은 물론 치료 빈도에 따라 다릅니다.

아직도 최면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습니까? 마비가 완치되었는지 아직도 확신이 서지 않습니까? 다음을 고려하세요.

  • 당신의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당신을 정말로 치유합니다.
  • 평생 알약을 터트릴 필요가 없습니다.
  • 시작하자마자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수줍음이 많은 방광은 기술적으로 정신 질환으로 분류됩니다. 사람들이 당신의 제정신을 의심하기를 원하십니까?
  • 최면은 소스로 바로 이동하여 사라지게 만듭니다.
  • 최면은 다른 옵션에 비해 저렴합니다.
  • 평생 최면이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끝에 수줍은 방광 ~ 아니다 다루기 힘든데 하나되기 전에 지금 행동하는 게 어때? 진짜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