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마음을 가지고 노는 방법 – 이 마음 없는 전술을 사용하여 그녀가 사랑에 빠지게 만드세요

그는 당신을 사랑하지만 그는하지 않습니다. 그는 당신을 원하지만 오늘은 아닙니다. 모든 남자는 특별한 유형의 소녀로 고통받았습니다. 당신이 그녀를 위해 무언가를 해 주기를 기다리는 소녀, 당신을 원하는지 결정할 수 없는 소녀, 마음을 가지고 노는 소녀. 불행히도 이러한 유형의 소녀들은 오늘날 사회에서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남성은 단순히 자신의 행동에 저항할 수 없고 그로 인해 완전히 혼란스럽고 혼란스럽기 때문입니다.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지금이 복수할 때입니다! 남성 조작자의 마음을 심각하게 어지럽히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매우 간단한 단계와 기술이 있습니다. 이제 상황을 바꾸고 모든 여성이 관계를 주도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여자의 마음을 가지고 노는 방법 – 이 마인드 핵 전술을 사용하여 그녀가 사랑에 빠지게 만드세요

마인드 핵 전술 #1. “완전 무례하다.” 소녀가 당신 주변에서 편안함을 느끼기 시작하고 당신이 경계를 늦추면 그녀는 당신의 취약성을 이용하기 위해 거기에 있을 것입니다. 그는 당신의 친구와 가족 앞에서 당신을 무시하고 당신을 완전한 사기꾼처럼 보이게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현재 관계에 있고 다음과 같이 보인다면, 그것은 정말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쉽게 고칠 수 있습니다. 다음 번에 움직이기 시작할 때 떠나겠다고 위협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것은 그가 생각하는 것만큼 자신이 당신에게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 할 것입니다. 그러나 진심으로 말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일어날 일은 그가 당신에게 큰 의미가 있다는 것을 확인하게 될 것이기 때문에 상황은 더욱 악화될 것입니다.

마인드 핵 전술 #2. “완전 질투”. 이 “게임”은 전 세계 여성들이 주로 사용합니다. 이것은 주로 그들이 현재 데이트하는 남자를 모욕하고 그와 다른 남자를 비교하여 질투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는 주된 이유는 그 남자가 긍정적으로 반응하고 소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무언가를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를 퇴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시하고 대신 그녀와 당신이 아는 소녀들을 비교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위에서 사용한 전술과 유사하게 그가 컨트롤을 하고 있지 않으며 당신이 그의 블러핑을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