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도 모르게 누군가의 마음을 조종하는 방법

최면은 올바르게 사용하면 강력한 도구입니다. 숙련된 최면술사는 1분 이내에 누군가를 황홀 상태로 만들어 그의 제안에 따라 행동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최면은 치료, 엔터테인먼트, 판매 및 심지어 매력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치료나 오락을 위해 최면을 걸었을 때, 그들은 최면술사를 인지하고 심지어 최면술사를 최면 상태로 돕습니다. 이는 쉬운 일입니다.

대화 환경에서 누군가에게 최면을 걸고 당신이 당신의 “고유한 능력”을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도 모른 채 당신이 원하는 대로 행동하게 하려면 완전히 다른, 더 엉뚱한 속임수가 필요합니다.

이것을 은밀한 또는 대화식 최면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숙련된 마스터 세일즈맨, 정치인 및 유혹 전문가가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하도록 만드는 데 사용하는 기술입니다. 이러한 최면 기술은 매우 강력하여 강력한 마인드 컨트롤로 볼 수도 있습니다.

이 비밀 최면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먼저 링크 찾기…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최면을 걸고 싶은 사람과의 연결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이 연결을 어떤 사람들은 “관계”라고 부릅니다. 주제와 이러한 유사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이것은 구두로 그리고 올바른 바디 랭귀지를 사용하여 달성할 수 있습니다. 올바르게 수행하면 대상이 최면술사와 깊은 심리적 연결을 느끼게 됩니다.

다음으로 연결 상태를 높입니다.

대상과 연결을 찾고 연결한 후 다음 단계는 이러한 신뢰와 이해감을 증가시켜 대상이 정신적 방어력을 낮추고 제안을 더 잘 수용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연결을 개선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이 기사에서는 이에 대해 논의하지 않습니다.

주의를 기울이면 무의식적으로 말하십시오..

주제와 강한 연결을 갖게 되면 구체화된 명령이라고 하는 암시적 제안을 그의 잠재의식에 삽입할 때입니다. 여기서 당신은 그 대상에게 당신이 무엇을 해주기를 원하는지 “말”하지만, 전형적인 최면 세션에서처럼 그에게 “말”할 수는 없습니다.

제안에 대해 개방적이거나 직접적이면 비판적 사고가 활성화됩니다. 비판적 사고는 그의 타고난 정신적 방어력과 억제력을 높이고 당신의 직접적인 명령을 차단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일단 당신이 그(또는 그녀)를 당신의 주문에 통과시킨 후에 어떻게 주제에 제안을 할 수 있습니까?

은유와 구현된 명령을 사용하여 이를 수행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정확히 무엇을 의미합니까? 최면 은유 또는 패턴은 특별히 설계된 최면 스크립트입니다. 우리는 비판적 사고 장벽을 우회하고 무의식에 직접 제안이나 명령을 보내기 위해 최면 스크립트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듣는 사람이 우리가 실제로 다른 것에 대해 이야기할 때 사소해 보일 수 있는 무언가를 집어 들었다고 생각하도록 속입니다(은유의 진정한 의미).

은유 또는 최면 시나리오는 은밀한 최면술사의 가장 강력한 도구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스크립트 중 일부는 커뮤니티에서 전문가로 하여금 여전히 미스터리입니다. 잘못된 손에 사용하면 최면 스크립트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