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정부 출신이고 당신에게 최면을 걸기 위해 왔습니다

나는 최면에 대해 많이 썼습니다.

그러나 나는 냉전 기간 동안 CIA가 운영한 (부분적으로) 기밀 해제된 마인드 컨트롤 연구 프로그램인 MKULTRA에 대해 많이 쓰지 않았습니다.

입에 안 좋은 맛을 남기는 주제 중 하나입니다.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있는 것은 많지 않습니다. 너그러운 시선으로 다가가도 여전히 머리를 긁적입니다.

물론 전쟁은 심지어 그 위협마저도 우리로 하여금 끔찍한 일을 하게 만듭니다. 우리는 한 번의 실수로 문명을 쓸어버릴 수 있는 거대한 핵무기를 만들었습니다.

마인드 컨트롤이 가능했다면 Reds가 처음으로 코드를 해독하는 것보다 낫지 않습니까?

당신이 그것을 믿고 “사랑과 전쟁은 공평하다”는 가장 넓은 해석을 받아들인다 해도 MKULTRA는 여전히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마약에서 최면에 이르기까지 마인드 컨트롤로 가능한 것을 테스트하기 위해 여러 기술을 탐구했습니다.

미군 병사를 세뇌하여 공산주의자로 생각하게 하고 궁극적인 잠입자로 만들 수 있습니까?

적의 전사를 데려와서 당신에 대한 충성심을 바꿀 수 있습니까?

평범한 시민들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한 사람을 잠자는 암살자로 만들 수 있습니까?

모든 질문은 무섭더라도 유효합니다.

그들이 이것에 대해 묻는다면, 그들은 “이것은 당신을 위한 전쟁입니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변명.

그러나 그것은 미국과 캐나다 시민을 대상으로 불법적으로 행해지는 위험하고 무의미한 실험의 희극으로 바뀌었습니다. 대부분의 실험은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을 너무 많이 고문하면 어떻게 되나요?”

이것은 어둡고 슬픈 이야기입니다.

나는 그것들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교훈은 기억하되 공포나 그와 유사한 것은 잊어버리십시오. 또한 검색하면 일부 파일이 있습니다.

대신 큰 그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무슨 뜻인가요?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마인드 컨트롤’을 의미하는데, 아마도 그것은 아닐 것입니다. 물론 최면이나 다른 수단을 사용하여 일부 사람들을 크게 바꿀 수 있지만 선전은 여전히 ​​​​사회의 대규모 변화를위한 최고의 도구 인 것 같습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선전은 엄청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자 그대로의 마인드 컨트롤보다 적습니다.

그러나 내가 내 마음을 통제하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그렇게 하기에는 세상이 너무 양극화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일부 국가, 기업 및 조직에서는 마인드 컨트롤을 기꺼이 사용합니다. 그들 중 누구도 논쟁 없이 행동할 수 없습니다. 세계를 정복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그들의 지역조차 정복하지 못했습니다.

누가 알겠어요, 어쩌면 내가 틀릴 수도 있습니다.

내 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누군가가 마인드 컨트롤을 한 번 시도하면 누군가는 다시 시도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당신을 해치기 위해 성공할 필요는 없습니다.

정부가 당신을 마인드 컨트롤 슈퍼 킬러로 만드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아마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을 두려워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