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개선하기 위해 최면 마인드 컨트롤을 사용하는 방법

많은 사람들이 최면 마인드 컨트롤을 마스터하고 싶어하며 최면 기술을 사용하여 마음을 훈련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오디오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하도록 두뇌를 훈련시키는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뭘 물어 보는 거냐? 최면 오디오 프로그램을 듣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무엇입니까? 글쎄,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묻지 않았을 것입니다. 답은 자기최면이다. 이제 마음이 작동하는 방식에 대해 긴 설명을 하지 않겠습니다.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무의식을 프로그램하고 싶다고 말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이제 여기에서 몇 가지 배경을 설명하겠습니다. 최면 마인드 컨트롤로 눈을 돌리기 전에 마인드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했습니다. Dr. Maxwell Maltz라는 성형외과 의사의 책을 만났습니다.

그 책은 “사이코-사이버네틱스(Psycho-Cybernetics)”라고 불렸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마음을 프로그래밍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는 Dr. Maltz는 펜을 집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제 그것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오케이, 펜을 잡기 위해 손을 움직이려면 삼두근을 구부린 다음 이두근을 이완해야 하는 등의 작업이 필요합니까?”라고 생각하십니까?

당연히 아니지. 묻는 것은 거의 어리석은 것처럼 들립니다. 글쎄, 단순히 “K, 나는 내 삶을 개선하고 싶다”라고 생각함으로써 삶을 개선하도록 마음을 프로그램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펜으로 작동하므로 무엇이든 작동해야 합니다.

책에서 박사. Maltz는 시각화를 사용하여 비전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작업을 수행하도록 무의식을 프로그래밍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예를 들어, 푸른 잔디, 로마 기둥, 2개의 차고 등이 있습니다. 붉은 벽돌로 된 맨션에 살고 있는 자신을 생생하게 시각화하면(생생하게 말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무의식은 당신에게 비전을 전달하기 위해 일할 것입니다.

자, 자기 최면으로 돌아갑니다.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어떻게 자기 최면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자기 최면을 사용할 때의 아이디어는 무의식적인 마음에 달성하려는 작업이나 목표를 부여한 다음 잠시 동안 황홀에 빠지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최면 마인드 컨트롤 기술을 향상시키고 싶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소리, 이미지, 감정과 함께 최면 마인드 컨트롤을 잘 사용한 사례를 검토하고 내 연기의 다른 요소를 끌어내도록 무의식적 마음에 묻습니다. 낮 행동.”

그런 다음 최면 유도를 사용하여 최면 상태에 들어갑니다. 나는 직관, 최면 기술, 배우자와의 관계를 개선하기 위해 이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자기 최면을 사용하여 상상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삶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