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마인드 – 부를 창출할 것인가 말 것인가?

당신의 성공 마인드셋, 필요한 것을 얻었습니까? 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위치를 달성하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이 세상에서 매우 바람직한 것입니다. 현실은 우리 모두가 도달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다는 것입니다. 진짜 질문은 성공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가입니다. 오늘의 기사는 정말로 원하는 성공을 거두고 싶다면 생각과 함께 가져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자질을 강조합니다.

여기에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재정적 성공이든, 가족 관계와 가족 내에서의 성공이든, 아니면 다른 무엇이든 간에 일생 동안 많은 성공을 이루기를 원한다고 제안합니다. 당신의 사고방식은 긍정적인 변화를 원하는 누구에게나 받아들여집니다. 당신의 독특한 마음의 힘은 당신이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당신의 행동으로 이어지고, 궁극적으로 당신의 결과와 경험으로 이어집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이 선택한 라이프 스타일로 이어지는 행동을 완료한 다음 빠른 자동차, 요트, 큰 집 및 모든 것으로 가득한 삶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훌륭한 연결.

부와 번영이 성공의 단순한 사고 방식에 있다면 왜 모든 사람이 인생에서 부유하고 성공하지 않습니까? 쉬운 질문에 대한 간단한 답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실현하고 삶에서 필요한 것을 구축하는 데 무엇이 필요한지 비참하게 모릅니다. 사회의 일상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불리합니다. 즉, 평생 9시 5분에 갇힌 채 갈 곳이 없다고 느끼는 것은 일반적으로 삶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오면 밤이 될 때까지 아이들에게 먹이를 주고, 빨래를 하고, 개를 산책시키고, 아이들을 재우고, 청소하는 등의 일을 해야 합니다. 결국, 우리가 피곤하고 집안일을 하거나 두 번째 수입 계획을 계속하는 대신에 잠만 잘 필요가 있다는 것은 이해할 만합니다. 거의 항상 당신이 가는 곳은 단 한 곳, 잠과 잠입니다. 그것에 대해. 오늘날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청구서와 금전 문제로 인해 효과가 있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는 재택 사업에 도박을 하는 것은 시간에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 아닙니다. 특히 지불해야 할 청구서가 있고 젊은이들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알바 대신 급식을 하면 정규직에 월급보다 조금 더 많이 준다.

신사 숙녀 여러분, 특히 위와 같은 상황에서 이런 말을 하게 되어 유감스럽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이런 상황에 처해 있다면 인생에서 약간의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라는 점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몇 년. 그것은 사고 방식으로 돌아갑니다. 만약 여러분이 우리 중 많은 사람들과 같은 상황에 처해 있다면 그 사고 방식을 부와 훌륭한 삶을 가져다줄 성공의 사고 방식이 아니라 단지 생존으로 정의하기를 바랍니다. 때때로 사람들은 “좋지 않을까요…” 또는 “언젠가는…”이라고 말할 수 있지만, 현실은 당신이 완전히 바꾸기로 결심하기 전까지는 결코 그런 날이 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정신.

성공하려면 성공한 사람들처럼 생각해야 합니다. 1990년대 초 도널드 트럼프가 수십억 달러를 잃었을 때 그는 “피자 배달 직업을 갖는 것이 더 나을 것 같다”고 말했다. 물론 그렇지 않다. 그는 수백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었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너졌을 것이다. 그러나 도널드는 그를 이용했다. 성공 마인드를 가지고 모든 성공이 돌아왔을 뿐만 아니라 계속해서 더 많은 것을 구축했습니다.

불행히도, 백만장자가 모든 것을 잃었다가 다시 되찾았다는 이야기를 얼마나 자주 듣습니까? 어떻게 그럴 수 있습니까? 무작위 직업에 대해 생각해도 그들은 성공에 대한 사고 방식을 통해 배운 대로 모든 것을 되돌려 주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합니다.

일반적인 게으름도 사람들이 목적 있는 삶을 살지 못하게 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저는 정기적으로 “나는 할 수 없다” 또는 “내일 할 수 있다”와 같은 말을 하여 성공한 사람의 의도와 의도를 즉시 보여줄 수 있습니다. 개인의 진정한 필요, 관련성은 도널드 트럼프가 할 수 있다면 당신도 할 수 있고 빌 게이츠가 할 수 있다면 당신도 할 수 있다면 당신이 할 수 없는 것과 아무 관련이 없다는 것입니다. 지능이나 능력. , 우리는 모두 인간입니다. 즉, 우리 모두는 무엇이든 배울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거의 항상 “나는 할 수 없다”라는 유명한 말과 함께 필요한 재능을 배우는 것을 막는 사람입니다. 이런 식으로 생각하면 시작도 하기 전에 실패할 준비가 됩니다.

일관성과 끈기는 성공 마인드셋에 큰 역할을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복권에 당첨되거나 새로운 발명품이 없는 한 성공은 항상 하루 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절대 포기하지 않고 항상 직면하는 문제에 대한 답을 찾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당신의 재정적 독립과 성공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12개월을 돈 목표와 삶을 위해 끈기 있게 보내고, 12개월 후에는 꿈을 이루기 위해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그만한 가치가 있지 않습니까? 그만두면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평소에는 피자 배달 일이 있어서 그렇게 나쁘지는 않은 것 같아요.” 나는 많은 사람들이 변화해야 할 대상이 자신이 아니라는 사실을 깨닫기도 전에 기회를 왔다 갔다 하는 것을 봅니다. 재정적 자유와 원하는 생활 방식은 일관성 있고 결단력이 있어 자녀가 최고의 학교에 가고 인생에서 가능한 한 최고의 출발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데 대한 보상입니다. 당신은 성공 마인드를 만들고 실제로 그것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