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를 순식간에 당신과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놀라운 마인드 컨트롤 전술로 여성을 쉽게 유혹하는 방법

봐, 얘들 아, 여기 결론이 있습니다. 여자는 단순합니다. 모든 소녀의 기본적인 필요와 욕구를 해결하면 꿈에 그리던 소녀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기억해야 할 것은 소녀가 당신을 이해하려고 하면 할수록 그녀는 당신을 더 원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여성(대부분의 남성과 마찬가지로)은 친구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도전을 즐기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항상 신비롭게 지내고 교활한 모습을 연습하십시오.

꿈에 그리던 소녀를 얻기 위해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아직 확신이 서지 않으세요?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신을 바꿀 필요가 있습니다. 매우 복잡한 것에 대한 상당히 빠른 대답입니다. 그러나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다음 몇 가지 팁은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가르쳐줄 것입니다.

모든 여자들이 함께 자고 싶은 나쁜 남자가 되는 법 – 유혹 지하의 “복장 통제 전술”을 사용하여

마인드 컨트롤 전술 #1. 젠 마스터. 이 단계가 여자를 얻는 것과 무슨 관련이 있는지 궁금해 하실 수도 있다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원하는 여자를 구하려고 할 때 집중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나오는 모든 새로운 것. 균형이 맞지 않으면 거절에서 수락, 침착하고 자신감 있고 침착해 보이는 것까지 모든 것을 처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마인드 컨트롤 전술 #2. 나누어서 정복하라. 이 속임수는 그로 하여금 무언가를 보지만 다른 것을 듣게 합니다. 당신이 그녀에게 당신이 그녀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당신의 행동을 통해 그것을 보여주도록 한다면, 그녀는 당신의 진정한 감정을 발산하는 당신의 부분을 찾기 위해 주변에 머물게 보장됩니다. 말로는 그를 밀어내되 몸으로 끌어들이면 그가 할 수 있는 일은 당신이 그를 차단할 것이라는 희망으로 당신을 쫓는 것뿐이라는 것을 곧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