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마인드 세트

내가 특수 부대의 군인이었을 때, 인생은 매우 간단했습니다. 나는 훈련하고, 명령을 받고, 그것을 실행했다. 내 사는 목적은 모두 내 앞에 놓여 있었다. 그 시점에서의 나의 목적, 나의 일, 그리고 내 존재의 장소는, 단지 하나, 그리고 단지 하나의 것. 이해했습니다. 내 주위의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알고 있었고 나와 같은 원리를 이해했습니다. 오른쪽? 완전히 그렇지 않습니다. 특수 부대의 커뮤니티조차도 전체 이미지를 보지 못한 사람도있었습니다. 남서아시아에 전투 배치하는 동안 내 전 팀의 군조와 가장 친한 친구가 내 인생을 바꾸는 코멘트를 해주었습니다. 결국 전사와 전사가 되고 싶은 사람 사이에 차이가 있는 이유를 시각화하고 언어화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렇지 않은 사람.

내 팀의 군조와 나는 긴 임무에서 돌아와 Tommy Lee Jones와 Benicio DelToro와 함께 영화 ‘The Hunted’를 본 후 긴장을 풀었습니다. 영화에서 델 토로는 PTSD를 경험하는 특수 작전 운영자를 연기하고 그의 트레이너이자 멘토 인 존스에게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영화에서는 늑대의 상징이 사용되었습니다. 이 영화를 보면서 내 팀 군조와 나 사이에 “전사의 정신”에 대한 부차적인 대화에 박차가 걸렸습니다. 일을 완수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정말로 이해하는 남자는 거의 없었습니다. 그는 우리가 함께 봉사하고 있던 몇몇 남성과 지도자를 라고 부르며 우리 중 일부를 늑대라고 불렀습니다. 그러면 그는 다른 모든 사람들이 말할 것도없이 양이나 암소라고 설명했습니다.

양은 살아남고 자신의 삶을 살아가는 것만을 생각하는 평균적인 공장 노동자입니다. 그들은 항상 편안한 길이나 안전한 길을 선택하고 나머지 무리에 대해 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늑대는 사냥꾼입니다. 그들은 살아남기 위해 먹이를 주기 위해 사냥합니다. 그들은 무리나 혼자 행동할 수 있으며 때로는 살아남기 위해 피를 흘려야 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들은 위험이 생명과 생존의 일부임을 이해하기 때문에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이 무엇인지 조금 부끄러워 할 수있는 양이 거기에 있고 몸을 보호하기 위해 늑대로 변장하려고합니다. 군인으로서의 자신의 역할에 대해 지금까지 그렇게 생각한 없었지만 합리적입니다. 무엇을 할지 선택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 안에 있기 때문에 우리의 본성은 경쟁하고, 추구되고, 싸우는 것입니다. 우리 중 일부는 그것을 채널링 할 수있는 사람도 있고, 할 수없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종종 이 두 그룹입니다. 채널링을 할 수 있는 사람과 할 수 없는 사람이 싸웁니다.

그것은 은유의 양 안에 있으며, 지도자를 따르고, 의식하지 않고, 살아남기 위해 단순히 역경을 피합니다. 그들은 이렇게 태어났습니다. 그런 다음 늑대 옷을 입은 양이 있습니다. 이들은 리트릭이나 에고이스틱 이야기 또는 그들이 대처할 준비가되지 않은 입장에 몸을 넣어 늑대의 무리에 맞추려고하는 사람들입니다. 전투에서 이들은 종종, 좋은 싸움에서 철수하기로 선택한 장교와 하사관입니다. 그들은 희생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 않는 이유로 훈련하는 사람들입니다. 이 동료는 전투의 진정한 과제에 직면하면 항상 약화됩니다. 늑대 옷을 입은 양은 자신과 함께 섬기는 사람들에게 가장 위험합니다.

격투기 세계에서 늑대 껍질을 벗긴 양의 예를 또 하나 들 수 있습니다. 무술의 꽤 ‘푹신푹신’ 버전을 훈련, 연습, 가르치는 이들 중 몇 명이 있습니다. 이 녀석들은 늑대 껍질을 벗긴 양이다. 결국, 격투기의 유일한 목적은 전투 기술의 실행에 완벽합니다. 최근 Amazon에서 내 책에 리뷰를 받았습니다. 평론가는 출판의 시작 부분에서 내 전사의 철학을 칭찬하고 평론을 시작했습니다. 손자와 무사시를 참조했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책의 뒷부분에 공개 된 정보에 대한 모욕으로 내 책을 즐비하게 찢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오늘날의 현대적인 훈련 스튜디오에서 자주 설교되는 화려한 아이디어와 일치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은 “늑대 옷을 입은 양입니다. 이론적 인 방법과 이데올로기를 훈련하는 것을 좋아하며 오븐에 넣을 수 없으며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내 책은 특수 부대 군인이 전투에서 사용하는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좋은 리뷰도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받은 부정적인 리뷰는 모두 “전통적인”무술가였습니다. 나는 그들이 그들이라는 것에 놀라지 않았다. 전투 중에 손가락으로 만지거나 가볍게 두드리는 것만으로 누군가를 죽일 수 있고, 사지에서 신비한 에너지의 공을 발사하여 적을 죽이고 무력화할 수 있다고 믿는다. 이들 동료들은 늑대 옷을 입은 양의 정의입니다. 그들은 격투기의 세계에 몸을 두는 것만으로 진정한 전사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올바른 마음의 틀이 부족합니다. 이 신사들은 마법의 힘과 간지러운 터치 이론에 대해 계속 입을 닫고 결코 위험에 빠지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격투기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 진짜를 알고 싶은 사람을 위해서. 전사는 살아남기 위해 반지와 새장에서 싸운다. 그들은 싸우지 않으면 죽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자신의 삶에 만족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들은 사실상 평화가 없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싸우는 것이 그들의 본질이고, 싸우기 위하여 태어나고 그것을 위해 살아있다. 진짜 전사는 항상 자신의 방법과 기술을 완성하려고합니다. 시행착오는 그 과정의 일부입니다. 전사라고 주장하고 있는데, 설교를 시작하거나, 이굴에서는 말할 수 없는 것을 설하기도 하고 있는 사람의 이야기를 들었을 때. 또는, 신빙성의 증거를 나타내는 것을 거부하는 경우, 그들은 지망자이며 사실상 “늑대 옷을 입은 양”입니다. 진정한 전사는 싸움, 가르치는 훈련, 그것에 종사함으로써 평화를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