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제한하십시오 – 자신의 방식대로 진행하고 있습니까?

마지막으로 이 일련의 기사에서 우리는 우리 자신에게 가한 한계와 제한 사항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만의 방식으로 접근하는 방법에 대한 많은 기사가 있습니다. 나는 특히 우리에게 두 개의 자아가 있다는 Tim Gallwey의 아이디어를 좋아합니다. 하나는 방해가 되고 아는 대로 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그것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고 성과를 방해하는 것입니다.

그 배후에 있는 이론이 무엇이든 간에, 때때로 당신을 성공에서 가로막는 유일한 것은 당신 자신이라는 생각과 동일시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이를 수행하는 몇 가지 방법을 살펴보고 스스로 또는 트레이너의 도움을 받아 작업할 수 있는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할 수 없어

어쩌면 당신은 지금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을 할 수 없습니다. 아마도 지금 당장 당신을 방해하는 신체적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력 질주 능력을 방해하는 부러진 다리가 있습니다. 신체적 문제가 단기적이라면 몸이 회복된 후 시나리오를 다시 살펴보세요. 때때로 우리의 몸은 우리를 더 영구적으로 실망시킵니다. 당신이 4’11″이라면 국제 럭비에서 뛰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그런 상황에서 기술이 필연적으로 해결책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인생에서 원하는 것을 다시 생각하십시오.

어쩌면 당신은 아직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 성공하려면 어떤 기술, 지식 또는 행동이 필요합니까? 당신이 그것을 알고 나면, 그것은 단지 그들을 얻는 경우입니다. 물론 이것은 필요한 것이 어떤 식으로든 추가될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그렇게 할 수 없다면 위의 단락이나 아래의 다음 단락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난 내가 할 수 있다고 믿지 않아

이것은 첫 번째 요점과 미묘하게 다른 생각입니다. 위에서 실제로 할 수 없다면 지금 할 수 있다고 믿을 수 없습니다. 이것이 사실임을 증명하려면 어떤 증거가 필요합니까? 많은 사람들에게 그들은 어린 시절에 한 번 무언가를 시도했지만 실패하고 다시는 그 일을 하지 않았습니다. 수년간의 기술, 학습 및 세계 경험을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여전히 ​​할 수 없다는 오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지금이 다시 시도할 때입니다. 우리가 성공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조차도 이러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John McEnroe는 1979년 Wimbledon 혼합 복식을 연속 세트에서 잃었습니다. 그 결과 그는 20년 동안 다시 혼합 복식을 하지 않았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특별하고 아주 좋은 일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쉬는 날을 보냈고 실패했습니다. 자신과 다른 사람들이 더 이상 “특별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 두려워 다시 시도하는 것을 주저합니다. 이것은 나에게 고정된 사고방식을 의미합니다. 나중에 자세히 설명합니다. 예, 확실하지 않은 것을 시도하면 실패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실수와 실패는 학습 포인트, 개선으로 가는 이정표로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변경할 수 있도록 변경해야 할 사항을 배우십시오. 당신이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어떤 식으로든 그것을 증명하십시오. 할 수 있거나(녹음할 수 있도록) 또는 실제로 할 수 없습니다(변경할 수 있도록 변경해야 할 사항을 배우십시오).

난 귀찮게 할 수 없어

어떤 사람들은 게으르다. 그들 중 하나를하지 마십시오. 많은 사람들에게 그들은 성공의 이점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노력과 비교하여 균형이 맞지 않는 노력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실제 또는 인지된) 능력 측면에서 개인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오해 때문일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 이것은 우리를 위의 요점으로 되돌려줍니다. 그것은 정말로 어려운 작업이 될 것입니까, 아니면 단지 당신의 인식입니까? 그리고 그것이 확실히 힘든 일이라면, 먼저 새로운 기술을 습득한다면 얼마나 쉬울까요?

여기에서 또 다른 문제는 이 상황에서 얼마나 좋은 성공을 거둘 것인지에 대해 잘못 알고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성공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일 수도 있지만 이점을 제대로 탐색하지 않았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목적과 그것이 당신을 위해 무엇을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가질 때 당신은 어떻게 느낄 것입니다. 당신이 거둘 보상을 계산하십시오. 당신의 성취에 열정을 갖고 그것이 당신의 무기력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보십시오.

난 그럴 자격이 없어

목표나 보상이 무엇이든, 당신이 그것을 받을 자격이 없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위해 일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보상을 얻지 못할 것이고, 따라서 당신이 가치가 없다는 믿음을 강화할 것입니다. 당신의 방식의 오류를 볼 수 있도록 도와줄 코치를 찾으십시오. 그러나 당신은 대상을 선물로 착각하고 있습니다. 상이 가치가 있는 것이라면, 그것은 당신의 무릎에 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형태로든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네트워킹에 소요된 시간, 힘들게 번 보조금 및 초기 교육 시간과 같은 것들은 잊혀질 수 있으며 사람들은 마지막에 보상을 받을 자격이 있는 마일리지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잊습니다.

모든 것이 잘못 될 수 있습니다

예. 모든 것이 잘못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잘 될 수 있습니다. 시도할 때까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시도하는 것은 실패하고 모든 위험을 감수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아무 위험도 감수하지 않는다면 결코 가치 있는 것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다시, 사고방식의 문제로 돌아가서, 우리는 실패가 나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의견 것입니다?

위의 내용 중 일부는 궁극적으로 하나의 질문으로 귀결됩니다. 고정 마인드셋 또는 성장 마인드셋이 있습니까?

고정 마인드셋을 가진 사람들은 자신의 지능과 능력이 고정되어 있고 변하지 않는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발전하고 성장할 수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아무런 이익도 가져오지 않기 때문에 추가적인 노력은 무의미합니다. 설상가상으로, 그것은 그들이 생각하고 싶은 것만큼 좋지 않거나 말한 대로 좋지 않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어려움을 피할 수 있습니다. 실패나 비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고정된 생각을 하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성공에 위협을 느낄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이러한 사람들은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리고 성장 마인드셋을 가진 사람들은 지능을 개발하고 향상시킬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도전을 받아들이고 실패를 그들이 가고 싶은 곳으로 가는 디딤돌로 여기도록 만드는 배우려는 열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패가 발생하면 비판에서 배우고 숙달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임으로써 극복하려고합니다. 그들은 다른 성공한 사람들에게서 배우기를 바라볼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더 높은 수준의 성취에 도달하고 더 많은 자유 의지를 느낍니다. 그들은 마음먹은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느낍니다.

고정된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이라면 자신의 방식에서 벗어나기 위해 변화하고 싶을 것입니다. 아니, 당신이 할 수 있습니다. 하룻밤 사이에 진행되는 과정은 아니지만 이러한 아이디어의 원저자인 Carol Dweck은 다음과 같이 제안합니다.

  • 당신은 할 수 없고, 재능이 없을 수도 있고, 실패하면 사람들이 당신을 비웃을 것이라는 고정된 사고방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법을 배우십시오.
  • 당신이 세상과 자신을 보는 방식에 대한 선택권이 있음을 받아들이십시오. 배우고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개발 기회입니까, 아니면 할 수 없음을 증명할 기회입니까?
  • 당장은 성공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장기적으로 얻을 수 있는 것이 있음을 인정하면서 성장 마인드셋의 목소리로 다시 이야기하십시오.
  • 마지막으로, 조치를 취하고 결과를 검토하고 경험에서 얻은 모든 교훈을 취하고 다음 도전으로 넘어갑니다.

따라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자신의 길을 벗어나십시오. 그리고 오늘 그것을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