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동 소득 창출 – 올바른 사고 방식에서 시작

많은 사람들이 수동 소득에 대해 묻습니다. 이게 뭔가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그런데 왜 지금 이 주제에 모든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까? 사람들은 지금 수동 소득 기회를 찾고 있습니다. 실직했거나 추가 수입원을 찾고 있거나 사업이 둔화되어 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추가적인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을 수 있습니다.

“수동 소득”이라는 용어는 로버트 기요사키의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가 처음 출판된 후 더 유명해졌습니다. 그러나 이 돈 버는 방법은 부를 쌓는 사람들에게 영원히 알려져 있습니다!

종종 수동 소득을 찾는 동일한 사람들이 부채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동일한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이 두 개념은 함께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부채에서 벗어나는 주요 목표(모기지 상환, 자동차 대출 상환 등)는 부채 상환에 집중할 때 더 많은 돈을 버는 데 집중하지 않는 것입니다! 여기서 두 개념이 충돌합니다. 수동 소득의 기본 개념은 예를 들어 잔여 소득을 창출하거나 사업을 시작하여 더 많은 돈을 버는 것입니다. 수동 소득을 원하신다면 부채에서 벗어나는 데 집중하지 마십시오… 저절로 해결됩니다!

모든 부채(모기지, 자동차, 신용 카드)를 갚는 것은 분명히 긍정적인 반면, 연체로 인해 신용 점수에 영향을 줄 수는 없습니다. 사실 신용 보고서에 신용이 없는 것은 실제로 마이너스입니다. (나는 당신의 신용 카드 부채를 30% 이하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은 신용 한도를 연장하거나 제공하고자 할 때 이러한 유형의 계정을 찾습니다.

올바른 사고 방식을 취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부를 쌓는 마인드와 내가 소비자 마인드라고 부르는 것 사이에 갇혀 있습니다. 부를 만드는 사람의 사고 방식은 수동 소득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소비주의적 사고방식은 9-5 직업, 보안, 부채 탕감…당신이 생각하는 모든 것이 재정적 자유를 제공하지만 실제로는 진정한 자유가 아니라 보안으로 가장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가고자 하는 방향에 대한 명확성을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 돈을 벌거나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사용할 것이 없기 때문에 부채를 청산해도 더 많은 돈을 버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화폐의 시간적 가치도 고려해야 합니다. 집을 갚는 것은 수동 소득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30년 모기지를 7년 안에 갚을 수 있는 방법을 약속하는 모기지 가속 상품을 시장에서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첫째, 0.01% 미만의 사람들이 실제로 이것을 합니다! 이 낮은 이자율의 이유 중 하나는 실제로 7년에 걸쳐 모기지론을 갚기 위해 매달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 멋진 수학을 사용하지만 실제로는 매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지불해야 할 이자가 더 적더라도 그에 대한 추가 돈이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즉시 당신이 가진 돈을 포기하지만 이것은 잘못된 사고 방식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 돈을 수동 소득, 사업 또는 열정을 키우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빚을 갚는 데 집중하면 더 오래 가난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30년 고정 모기지가 있습니다. 7년 액셀러레이터 플랜 중 하나를 사용하여 돈을 갚고 있다면(이 액셀러레이터 플랜을 사용하는 사람들 중 0.01% 미만이 실제로 7년 이내에 모기지 상환을 완료하고 관리한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하다. 두가지:

  1. 당신은 당신의 신용을 엉망. 대출을 적절하게 사용하려면 보고서에 적어도 하나의 모기지가 있어야 합니다!
  2. 돈의 시간적 가치를 잃게 됩니다.

이제 연간 5%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려해야 할 중요한 것은 모기지론을 더 빨리 갚기 위해 추가 수입을 포기한다는 것입니다. 5%를 저축하는 대신 20%, 30%, 40%, 심지어 100% 이상을 벌 수 있습니다. 수동 소득을 볼 때 10% 미만을 가져올 어떤 것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 부동산 등을 시작하는 데 관심이 있는 경우 시작하려면… 10% 이상의 수익을 올리세요! 더 수익성 있는 투자가 있습니다. 이러한 기회를 찾는 방법과 위치를 배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돈을 잃게됩니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2009년 8월 1일에 $100,000, 30년, 5% 고정 모기지 대출을 받았습니다. 이자는 월 $536.82입니다. 그 금액만 지불하면 해당 기간 동안 약 $93,000의 이자를 지불한 후 30년 안에 모기지를 갚게 됩니다.

이를 7년에 걸쳐 상환하려면 월별 지불액을 $1,400로 늘려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해당 기간 동안 지불할 총 이자가 $19,000 미만이 됩니다.

현실적으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모기지 페이먼트를 2배로 감당할 수 있습니까? 이 7년 액셀러레이터 옵션을 선택한 사람들의 통계에 따르면 답은 0.01% 미만입니다!

당신이 할 수 있다 하더라도… 그 돈을 더 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예, 당신은 그것을 추측했습니다: 수동 소득 기회!

예를 들어 보수적인 투자 수익률이 20%라고 가정하더라도(그리고 수동 소득 세계에서 20%는 매우 보수적입니다!) 위의 예에서 월 1,400달러를 감당할 수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모기지 페이먼트를 월 $536.82로 유지합니다. 그런 다음 $863.18의 초과 지불을 20%의 수익으로 수동 소득 기회에 투자할 것입니다.

30년 동안 연간 총 $10,358.16(월 $863.18)을 투자하여 20%의 수익률로 투자하십시오… 동일한 30년 기간 후에 투자 가치는 $9백만*입니다!

단순히 계산을 7년으로 확장하면… $863.18의 월간 투자는 7년 후 $173,750의 가치가 있습니다. 소비자 사고 방식을 채택했다면 이자 지불로 절약할 74,000달러를 훨씬 능가합니다.

(*물가상승률 3.1%, 세율 15% 포함)

이 예에서 볼 수 있듯이 이 추가 보안을 만드는 데 돈을 잃는 것입니다. 추가 돈을 벌고 싶다면 부채 상환에 집중하는 것은 올바른 방법이 아닙니다! 내 두 가지 주요 원칙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1. 자본에 접근하는 기술을 마스터
  2. 이 돈을 현명하게 투자하세요

절대 실패하지 않는 돈을 투자하기에 가장 좋은 곳은 자신에게 투자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열정에 투자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