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위한 마인드를 갖는 법

성공하고 행복한 삶을 원할 때 성공에 대한 사고 방식을 배우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저와 같다면 달성하고 싶은 목표가 많을 것입니다. 그 목표가 무엇이든, 핵심은 고정된 마인드가 아닌 성장 마인드셋을 갖는 것입니다. 그러나 차이점은 무엇이며 어떻게 얻을 수 있습니까?

성공을 위한 사고방식을 구축하고 소유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더 빨리 목표를 달성하고 싶으십니까? 몇 년 동안 목표를 달성할 계획입니까?

저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근면, 집중, 끈기 등을 설교하지만, 이는 다른 것의 산물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개발할 수 있는 것보다 더 강력한 것입니다. 이 비범한 것은 성공에 결정적이며, 그것은 당신의 사고방식입니다.

올바른 마음가짐이 없으면 일상에서 주의가 산만해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성공할 때까지 길을 따르도록 거의 동기를 부여하지 않는 가장 최근의 가장 놀라운 아이디어로 인해 종종 주의가 산만해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세상에서 항상 시간이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성공을 위한 마음가짐을 정하면 다른 영역에도 적용할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목표에 훨씬 더 빨리 도달할 수 있으며 새롭고 더 큰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마음의 함정

많은 심리적 함정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성공하기 전에 여러 번 실패하는 것이 항상 더 좋습니다. 주요 함정 중 하나는 자신이 다른 사람들보다 똑똑하다고 생각하거나 재능이 있기 때문에 열심히 일할 필요가 없다거나 배울 것이 없다고 믿는 것입니다.

인생에서 성공하기 위해 올바른 사고 방식을 갖기 위해 비정상적으로 지능적이거나 재능이 있어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성공은 타고난 능력 수준에 의해 결정된다고 믿는 순간, 역경에 직면하면 연약해집니다.” – Josh W., 국제 체스 챔피언.

그래서 성공은 재능으로 결정된다고 생각하는 순간, 장애물에 부딪히면 약해진다.

고정 마인드셋과 성장 마인드셋의 차이점

따라서 사람들은 지능이나 능력이 고정된 것으로 보자마자 자신과 능력에 한계를 두기 때문에 달성할 수 없는 것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것을 고정 마인드셋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능력을 개발할 수 있는 자질로 여기며, 이런 경우를 성장 마인드셋이라고 합니다. 중요한 것은 이 두 가지 다른 마음가짐이 같은 행동과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성장 마인드셋이 있으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능을 바꾸고 능력과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러나 안정된 마음을 가진 사람들은 이것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두 그룹의 차이점은 지능과 두뇌 능력에 대한 관점입니다.

다른 생각의 가능성

많은 연구에서 문제 해결, 스포츠, 사람 관리 또는 원하는 기술에 대한 사고 방식에 유사한 효과가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성공의 열쇠는 노력, 집중, 회복력뿐만 아니라 그것을 만들어내는 성장 마인드셋입니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결단력이나 끈기를 직접 만들려고 할 때 그러한 특성의 기초가 되는 마음의 틀에 호소하는 것만큼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를 창의적이고, 외향적이며, 수학 지향적이거나, 심지어 운동을 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까?

반면에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자연스럽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려면 다르게 생각해야 합니다. 현재의 기회에 얽매이지 않고 사고 방식을 바꿀 수 있음을 이해해야 합니다.

의견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두뇌는 매우 유연하고 유연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생각하고 실행하는 능력을 바꿀 수 있습니다. 사실, 우리 시대의 많은 숙련된 사람들은 전문가들에 의해 미래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Charles Darwin, Marcel Proust 및 기타 많은 사람들과 같은 사람들은 모차르트에서 아인슈타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높은 성취자들과 함께 자신의 능력을 개발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중요한 것은 자신의 능력을 바꿀 수 있고 원하는 위치에 있는 자신을 상상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입니다. 성장 마인드셋이 있으면 게임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성장 마인드셋은 어떻게 합니까?

글쎄, 정신의 생물학적 징후가 있습니다. 테스트에 따르면 안정적인 사고 방식을 가진 사람들이 자신의 수행 방식에 대해 알면 뇌가 더 활성화됩니다. 성장 마인드셋을 가진 사람들은 다음에 더 잘할 수 있는 것에 대한 정보를 받을 때 가장 활동적입니다.

성장 마인드셋 선택

즉, 고정 마인드셋을 가진 사람들은 자신이 어떻게 평가되는지에 대해 가장 걱정하고, 성장 마인드셋을 가진 사람들은 학습에 가장 중점을 둡니다. 다른 세계관이 함축되어 있습니다. 고정 마인드셋은 노력을 나쁜 것으로, 능력이 부족한 사람들에게만 필요한 것으로 간주하는 반면, 성장 마인드셋은 노력을 자신을 똑똑하게 만들고 성장하는 방법으로 봅니다.

고정된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들은 실패나 좌절에 직면했을 때 자신이 무능하다고 판단하여 흥미를 잃거나 자아를 보호하기 위해 철수합니다. 종종 이것은 동기 부족으로 인식되지만 그 뒤에는 안정된 마음의 틀이 있습니다.

그러나 성장 마인드셋을 가진 사람들은 실패가 개인 성장의 일부라고 믿습니다. 그들은 문제에서 벗어날 방법을 찾습니다. 즉, 스스로 도전해야 합니다. 그러나 무언가 위대하거나 똑똑하기 위해서는 스스로를 칭찬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같은 일에 대해 다른 사람들과 심지어 아이들을 존중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생각은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친다

열심히 일하는 것은 다음에 도전에 직면했을 때 더 열심히 일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이기면 승자가 되고 지면 패자가 되어야 한다는 고정된 사고방식에 빠지지 마십시오. 마음가짐이 성과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언제든지 마음이 바뀔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그리고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어떤 것에 대해 고정된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가르치거나 성장 마인드셋을 가질 때 성취 격차를 좁히는 동시에 당신을 향상시킵니다.

사고방식은 우리 모두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직장에서 고정된 사고방식을 가진 관리자와 감독자는 피드백을 덜 수용하고 사람들을 멘토링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옳고 그른 사고 방식은 관계, 스포츠 및 건강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왜 학교는 아이들에게 그렇게 비판적이지 않고 성장 마인드셋을 가르치지 않습니까?

성공을 위한 마인드를 갖기 위한 팁

  • 성장 마인드셋을 얻으세요.

  • 성공 습관을 개발하십시오.

  • 성장 마인드셋이 유익하다는 것을 인식하십시오.

  •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면 뇌가 변한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 매일 목표를 향해 작은 발걸음을 내딛으세요.

  • 기술을 개발하고 다른 사람들을 가르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 도움이 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캡처하세요.

  • 효과적인 노력으로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매일 계획적인 연습을 하십시오.

  • 음악보다 산책을 할 때 휴대전화로 오디오북을 듣거나 새로운 언어를 배우십시오.

  • 클립 아트 및 비전 보드에 대한 영감을 주는 아이디어.

  • 경험을 통해 배운 것을 스스로에게 물어보고 실패에서 배우십시오.

  •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십시오.

  • 목표를 달성하고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핵심 기술을 개발하십시오.

  • 당신이 실패한 후에 그것에 연연하지 마십시오. 대신 평가를 수행하고 다음 작업으로 넘어갑니다.

따라서 올바른 사고 방식을 취하면 모든 기대 이상으로 성공할 수 있음을 배우십시오. 고정된 마음의 틀을 듣고 들을 때 성장 마인드셋의 목소리로 반응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따라서 “할 수 없습니다”가 들리면 “아직”이라는 다른 단어를 추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