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오포노포노와 부의 현현 – 화해와 용서가 번영의 사고방식을 어떻게 발전시키는가

우주의 끌기의 법칙을 실천하는 사람들은 우리의 삶이 우리의 파동 수준을 반영한다는 것을 잘 기억합니다. “행복의 파동 레벨은?”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또는 “부의 진동 레벨 또는 주파수는 무엇입니까?” Power Vs Force의 David Hawkins는 진동 레벨 차트를 제공했습니다. 호오포노포노는 우리가 높은 수준에 도달하고 그것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도입니다.

「하나님, 사랑해요. 미안해요. 용서해 주세요. 고마워요」 사랑의 감정 (무조건)은 진동 수준의 데이비드 호킨스 차트에서 500입니다. 디바인 매트릭스의 변화를 움직이는 감정은 ‘경외’입니다. David Hawkins에 따르면 한 명이 500~540을 달성하면 750,000명이 200레벨 미만이거나 첫 긍정적인 감정을 밑돌게 됩니다. 이는 노스캐롤라이나 주 샬럿 또는 오클라호마시티의 인구에 해당합니다.

“미안해, 용서해 주세요”라는 용서는 수용으로 이어지는 감정입니다. 이것은 우리 삶과 우리 주위 사람들의 삶에 100% 책임이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이를 위한 진동 수는 350-400입니다. 이 수준의 개인은 200세 미만에서 생활하는 90,000명의 균형을 잡습니다. 받아들이면 우주의 끌기의 법칙을 사용하여 실현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생각에, 이것은 고요함과 하나님과의 연결에 이어지는 기쁨의 감정에서 나오는 감정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David Hawkins 스케일에서 540-600입니다. 이곳은 조화로운 장소입니다. 이 국가는 200세 미만에서 살고 있는 10,000,000명을 상쇄할 수 있습니다.

휴 렌 박사가 우리에게 호오포노포노를 가르칠 때, 그는 우리의 기억(데이터, 데이터, 데이터)이 어떻게 우리의 역사와 조상의 역사를 현재의 삶으로 재창조하거나 상기시킨다 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의 역사는 우리 주변에 비참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휴렌 박사는 그의 역사와 그 역사에 대한 감정적인 애착을 풀어 놓아 유죄 판결을 받은 정신이상자의 병원 전체를 ‘치유’할 수 있었다.

10년 동안 이 기도를 반복해 왔습니다. 나는 그것이 교통 정체와 히스테릭한 유아를 ‘치유’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내 마음 속에서 반복하고 있는 만큼 주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또한 내가 최악이었을 때 그것이 나를 바꾸는 것을 보았다. 우리는 자신의 삶뿐만 아니라 거주 지역 사회에 대해 100% 책임을 졌습니다. 이 레벨에서의 사랑은 무사하고 욕심이 많고 직관적입니다. 이 수준에 도달하고 이 수준에서 살아갈 수 있는 인간은 적을지도 모르지만, 호오포노포노의 힘은 조금만이라도 우리 각자가 이 수준에 도달할 수 있다고 믿고 있다. 합니다.

호오포노포노는 이러한 파동 레벨이 바람직하고 믿어지는 긍정이다. “호오포노포노, 하느님,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와 나의 모든 친척을 시간의 시작까지 용서하십시오. 고마워, 끝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