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토: 체중 감소 과정 – 당신의 무게를 영원히 포기하기 위한 21의 영적인 수업

체중 감량은 때로는 놀라운 결과를 가져오고 때로는 거의 진보를 초래하지 않는 길고 어려운 과정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몸이 충분히 빨리 체중을 줄일 수 없기 때문이거나 의 초콜릿 바를 먹지 않고는 있을 수 없기 때문인지, 모든 것을 시도해도 아무것도 잘 되지 않기 때문이든 상관없이, 체중 감소 과정 전체가 매우 스트레스가 쌓이고 요구가 엄격해질 가능성이 하지만 몸이 운동에 어떻게 반응하는지가 전부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체중 감량 장벽을 극복하기 위해 마음과 정신이 어떻게 준비하는가가 중요합니다. 체중 감량 과정: 영원히 체중을 포기 하는 21 영적 수업에서는 이 문제에 대해 자세히 설명 합니다.

이 책의 전반적인 목적은 체중 감량 문제의 주요 원인을 식별하고 효과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영성과 체중 감량 여행 사이의 다양한 관계를 다루는 것입니다. 에 대한 매우 흥미로운 접근법이며 운동 자체의 문제가 아니라 매일 신체 활동을 수행하는 능력을 제한하는 정신적 장애에 중점을 둡니다. 따라서 특정 운동이 잘되지 않는다고 생각하더라도, 정신적 문제가 체중 감량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마인드 세트가 변하지 않으면 체중이 줄어들거나 삶의 후반부에 되돌아 간다고 말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윌리엄슨은 독자에게 21개의 수업을 제공합니다. 이 레슨에서는 마음, 몸, 정신의 자연 상태를 몸이 되찾도록 촉구하고 몸과 마음의 관계가 공포에서 사랑과 안락으로 변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따라서 건강한 식품을 먹을 때는 식생활이나 사고방식을 보다 의식하고 부정적인 인식을 긍정적인 것으로 바꾸어 체중 감량 여행이 효과적이고 장기적인 결과를 가져오도록 하는 것 추천합니다.

생각을 부정에서 긍정으로 바꾸는 한 걸음 내딛을 때 Williamson은 정기적 인 운동을 늘려 장기간 체중을 줄일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조언합니다. 윌리엄슨의 관점에서 말하면, 운동은 패스트 푸드 회사가 당신의 몸에 갈망하고 싶은 것이 아니라 더 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당신의 몸이 정말 원하고 필요한 것을 제공하는 방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