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프리 마인드 리뷰

나를 팔로우하는 일부 사람들은 내가 개인의 성장과 삶을 창조하는 사고의 힘에 얼마나 열정을 쏟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그렇게 바뀌지 않았습니다. 이봐, 내 생각의 힘을 몰랐던 것이 내 인생에 많은 고통을 가져왔기 때문에 이 지식을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주어 여러분 한 사람이 회피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인생의 사명으로 했던 내가 나와 내 가족에게 준 고통.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많은 프로그램과 도구를 사용해 왔습니다. 이 프로그램과 도구는 우리 모두가 원래해야 할 성공적인 삶을 보내기 위해 추종자에게 추천 할 수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내가 시도한 매우 특별한 프로그램 중 하나는 Andy Shaw가 작성한 A Bug Free Mind입니다. 나는 그의 프로그램을 사랑 해요. 이것은 개인 개발 장르의 다른 프로그램과 다릅니다. Andy는 자기 개선 분야의 다른 사람들이 할 수없는 방식으로 청중과 진정으로 관련 될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대부분의 자조책이나 프로그램은 문제의 근본에 다가서지 않습니다. 왜 성공을 놓쳐 버리는 사람이 많은 것입니다. 이것이 이러한 프로그램의 성공률이 1% 미만인 이유를 설명합니다. 그들은 성공에 대한 청사진과 계획을 제공하지만, 이미 성공의 사고 방식이 없으면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앤디에 따르면, 그들은 이미 성공의 사고 방식을 가진 사람에게만 유효하며, 그것은 0.001%의 사람입니다. 이것은 99.999%의 사람이 인생에서 성공을 거둘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별로 든든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는 한 번에 한 사람씩 그 통계를 바꾸려고 합니다.

Andy가 설명했듯이, 우리가 어린 시절 (6 세 미만)은 모두가이 자연스러운 성공의 사고 방식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우리 모두가 어렸을 때 가지고 있었던 자연적인 성공의 사고 방식은 불행히도 교육 시스템, 미디어, 부모, 친척, 동료 등 덕분에 우리로부터 프로그래밍됩니다. 앤디는 삶의 후반부 까지 그것을 잃지 않았던 몇 안되는 사람 중 한 명이지만, 아시다시피, 그것은 모두 좋았기 때문에 계속 읽으십시오. 의 사용법을 배워야 합니다.

Andy는 2년 만에 밀리오네아가 되는 목표를 세웠고 7개월 이내에 멀티 밀리오네어를 달성했습니다. 부자가 되는 사람은 1%밖에 없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그는 매료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어딘가에 도착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왜 이것으로 쉽게 성공할 수 있습니까?”

그는 그 질문에 6년간 대답했다. 그의 탐구는 그를 전세계에 데려갔다. 오늘은 세계에서 가장 위대하고 현명한 성공의 전문가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모든 연구의 결과로서 그의 결론은 궁극적으로 무엇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대부분의 자기 계발이 가르치는 방법에 심각한 문제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말합니다 :

‘많은 사람들이 연구한 ‘성공’ 지침을 적용할 수 없는 이유는 얼마나 많은 제품을 구입하거나 얼마나 열심히 노력하든… 버그에 시달리는 마음이 뛰어 소프트웨어를 로드하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생각으로 …

“이 버그를 먼저 해결하지 않으면 … 그리고 마음의 힘을 완전히 제어 할 수 없다면 놀라운 슈퍼카를 브레이크를 밟고 운전하려고합니다. 아무리 강하게 밀어도 아무데도 가지 않습니다!

그가 재산을 잃었을 때, 그는 어떻게 잃었는지 정확히 알아내고 찾고 있던 대답을 찾을 수있었습니다. 대답을 찾는 데는 3,000만 달러 이상 걸렸습니다. 그는 곧 자연적인 성공의 사고 방식을 되찾고 파산에서 억만장자로 돌아왔다. 이것은 모두 그가 가르치는 방법 덕분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그와 같이 이미 성공하려고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에게 성공이 보장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사고 방식을 사람들에게 가르치는 것을 삶의 임무로 결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돈을 위해 무엇을 얻는가?

그런데 A Bug Free Mind가 말하는 것은 그것이 “성공에 대한 궁극의 가이드”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자신의 사고 방식을 제어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시스템입니다. 부정적인 것을 쫓아내고, 원래 있어야 할 성공자로 바꿔줍니다. 즉, 인생의 모든 분야에서 성공하기위한 개인 가이드입니다.

버그 프리 마인드 프로세스는 당신을 자신의 마음의 여행으로 안내합니다. 진행됨에 따라 혼돈된 사고를 구조화된 사고로 대체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프로세스를 구입하면 실제로 얻을 수 있는 두 가지 eBook 및/또는 비디오는 Creating A Bug Free Mind와 Using a Bug Free Mind입니다.

버그 프리 마인드 만들기

버그없는 마인드를 만드는 목적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음에 감염된 바이러스, 의심, 걱정, 두려움 (상실, 실패, 거절 등)과 같은 바이러스, 비난의 정신, 원한, 불안, 부정성, 후회, 분노, 자극, 초조, 우울, 절망, 부러움 등. 행복을 가져오지 않고 기분을 좋아하지 않는 것은 무엇이든.

짐을 가볍게 하고 이 벌레를 머리에서 쫓아내지 않는 한, 여행은 즐거운 것이 아니고, 이 불필요한 짐은 당신의 인생에서 부를 멀리 버립니다. 버그를 머리에서 제거해야합니다. 어린 시절, 당신의 마음은 이러한 바이러스에서 해방되었습니다. 버그없는 마음을 만드는 것은 쓰레기, 버그 및 바이러스를 진심으로 제거하고 완전히 작동하는 슈퍼 컴퓨터를 되찾아 원하는 삶을 쉽게 만들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Andy는 이러한 버그 각각에 하나의 장을 나눕니다. 그는 그 기원, 그들이 당신에게 가져다주는 장점 (아무 것도 없다), 그리고 그들을 영구적으로 제거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있다고 믿게 된 “잘못”또는 “규범”으로 받아 들여진 것을 밝히고 해명하는 방법에 매력적입니다. 마이크 라터는 Creating A Bug Free Mind를 다음과 같이 호출합니다.

이 책만으로도 사물이 더 단순했던 어린 시절에 생각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귀중합니다. 공포, 걱정, 의심, 원한, 불안 등이 없는 자신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내가 지금하는 방법이며 훌륭하다고 느낍니다. 실은, 왜 이렇게 오랫동안 이 짐을 짊어지고 있었을까. 나는 내 인생의 놀라운 변화를 알고 있습니다. 나는 신선하고 새롭고 다른 인생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항상 행복하고 꿈이 현실이 되고 있습니다.

이제 시각화합니다. 공원 벤치에 앉아서 아이들이 함께 놀고있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다른 쓰레기 중 하나에 대한 두려움에 시달리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가 어린 시절의 마음의 상태를 되찾았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얼마나 멋진 세계입니까? 전쟁, 폭력, 경쟁은 더 이상 없습니다. 평화, 놀이, 조화, 많은 웃음과 흥분, 질리지 않는 호기심, 풍부한 사고 방식, 풍부한 창조적 에너지. 자, 99 %의 사람들을 가난하게 유지하는 우리가 만든 세계보다 더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있습니까?

최근 공개된 설문 조사에 따르면 A Bug Free Mind Readers의 92%가 Andy 프로세스가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한다고 강력히 주장합니다.

… 모든 부정적인 생각을 추방

… 모든 걱정과 두려움을 추방

… 멈출 수없는 자신감을 창출

… 그들이 삶에 요구하는 것을 정확하게 밝혀

… 삶의 진정한 목적을 찾는다

… 명령으로 욕망을 매니페스트!

그리고 더 많이 … 그리고 이것들은 모두 “버그 프리 마인드를 시도하기 전에 … 이전에는 아무런 효과가 없었습니다 …”라고 말하는 사람들에게서 왔습니다 … 그의 과정 그것이 작동한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그의 과정은 세계를 변화시키는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변화는 한 번에 한 명씩 뒤집어야 합니다. 세상을 바꿀 준비가 되셨습니까?

버그 프리 마인드 사용

진정으로 버그가 제거되면 버그 프리 마인드를 사용하는 목적은 새 운영 체제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앤디가 완벽한 파트너를 설계하고 수백만 달러를 창출하고 파산에서 수백만 장자로 돌아가는 데 사용한 것과 동일합니다. 이 시스템은 단순히 인력 / 창조의 법칙입니다.

우리 모두는 “보면 믿어 버린다”고 들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끌어 당기는 법칙의 메커니즘이 아닙니다. 욕망을 깨닫는 올바른 순서는 “믿으면 알 수있다”이어야합니다.

Andy는 창조와 관련하여 믿는 단어가 얼마나 파괴적인지 설명합니다. 당신은 이미 당신의 욕망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이것은 이미 받았다는 감정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음으로 우연히 창조하는 것이 아니라 인생을 디자인하고 의도적으로 창조하는 간단한 과정을 가르쳐 줍니다. 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꿈의 삶을 디자인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결국 6주간의 휴가를 계획하는 데 시간이 걸리지 않겠습니까? 당신은 환상에 빠져 있습니다! 분명히 도널드 트럼프는 매일 근무 시간의 4 시간을 환상적으로 보냅니다.

중간에 잘못된 결정을 내려 실패할 수도 있지만, 실패를 배우는 기회로 간주하십시오. 걷는 법을 배웠을 때 첫 시도에서 실패했다고 해서 도전을 그만둔 것은 아닙니다. 성공한 사람은 항상 새로운 것에 도전하기 때문에 많은 실패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인생을 재미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Andy는 여러 번 실패하지만 한 번의 성공으로 수십 번의 실패를 보상합니다. 그는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고 싶다면 실패해도 자신감을 갖기 위한 비결을 하나 가르쳐 줍니다.

Andy는 또한 시각화의 힘과 당신의 욕망을 밝히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말합니다. 목적지에 도달하는 각 단계를 시각화함으로써 실제로 시각화에 의해 만들어진 감정을 제공함으로써 잠재 의식에 단서를 제공합니다. 잠재 의식이 이해하는 언어는 감정과 감정입니다.

그는 또한 과학적 연구와 양자 물리학의 결과를 사용하여 우리의 마음이 얼마나 강력하고 우리가 창조 할 수있는 것에 제한이 없음을 보여줍니다. 우리의 마음은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컴퓨터인 메가 컴퓨터입니다.

결론

Andy는 끌어 당기는 법칙 / 창조를 사용하여 의도적으로 창조하기위한 5 단계를 정확하게 파악했습니다. 이 주제에 대해 많은 자료를 읽었지만, 이렇게 명확하고 간단한 단어로 설명한 사람은 없습니다.

내 의견으로, 이들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유일한 자기 계발 책입니다. 이것들을 읽어도 모르는 경우 다른 책에서는 해결할 수 없습니다. Andy는 언제나 원했던 삶과 부를 구축하기위한 명확하고 간단하며 민감하며 실용적인 절차를 실제로 제공합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누구든지 순종할 수 있는 부유한 방법을 보여주는 훌륭한 사람은 아무도 없다.

“솔직히 A Bug Free Mind에서 만든 것과 같은 사고 방식의 변화에 ​​가까운 제품을 구입한 적이 없습니다 (2002 년 이후 제품과 코칭에 80,000 달러 이상을 보냈습니다).” 리사 레이・프레스톤

이 도구를 사용하면 나머지 인생의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코스에 포함 된 것을 배우고, 이해하고, 적용하면 자연스럽게 삶에서 달성하고자하는 것을 정확하게 계획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향하는 지식으로 매일 안전하게 살 수 있습니다.

이 소재의 가치는 무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