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계발에서 자기 계발의 중요성 – 리더십

“남자는 향상하고 싶다. 하지만 자신을 개선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구속된 채로 남아 있습니다.(제임스 알렌)

자기 리더십 여행에서는 자기 계발의 중요성을 다루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것은 현재에 불만을 가지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완성품이라고 자칭할 수 있는 사람은 살아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모두 진행중인 작업입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이전의 자신이 아니지만 내가 할 수있는 모든면에서, 본래 있어야 할 장소와는 거리가 멀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일을 인정하려면 겸손과 정직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선의를 갖고 때로는 올바른 동기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작업을 할 의지가 필요합니다. 자신을 개선하지 않고 중요한 것은 무엇이든 바꿀 수 있다고 상상하는 것이 희망적인 관측입니다. 작업이 필요한 영역 중 일부를 살펴 보겠습니다.

  1. “self-talk”(항상 자신에게 말하는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것)

  2. 「셀프 이미지」(자신을 어떻게 보고 있는지)

  3. 자기 – 동기 (무엇이 당신을 몰고 가는가).

  4. 「자제」(자제, 자신에게 엄격히)

이들은 모두 셀프 리더십 퍼즐의 일부이며, 그들이 함께하면 삶은 아름답습니다. 변화하고 싶고 성장하고 싶다는 욕망이 강할 수 있지만 장애나 현실이 너의 욕망보다 웅변에게 말한다면 어떨까? 없습니다. 자체 개발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위해 극복해야 하는 몇 가지 장애를 파악해 봅시다.

  1. 변화하고 싶지 않다 – “나는 내 방식에 충실하다”

  2. 과거의 힘 「어제에 안녕히 가는 것은 힘들다」

  3. 융통성이 없는 사고방식 「나는 계속 이렇게 왔다」

  4. 연상 – “오래된 연상의 일부를 놓을 수 없습니다”

  5. 게으른 마음 – “일이 너무 많다. 나에게는 게으름이 될 권리가있다”

위의 5개 영역을 기반으로 자체 평가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정 인스턴스에 따라 더 많은 경우가 있습니다. 당신은 주로 마음의 변화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전쟁이 일어나는 “전장”입니다. 마음이 가는 곳, 남자는 따릅니다! 떠나야 할 선입견, 태도, 습관, 부정적인 연상이 있습니다. 만족한다면 변경할 필요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지금 일어나는 일이나 얻고 있는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언제든지 바꿀 수 있습니다. 앨버트 아인슈타인은 “문제를 만들 때와 같은 종류의 사고 방식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내년까지 생각을 바꿀 때까지 기다려서는 안됩니다. 변경을 할 때는 지금입니다!

우리는 많은 배움이 있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모든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고 큰 돈을 지출해도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새로운 마음 없이 새로운 지식을 얻는 것은 오래된 와인에 새로운 와인을 넣는 것과 같습니다. 마음이 바뀌어!

마음의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당신은 진정한 변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개인의 성장은 그 자체로 일어나지 않습니다. 신체적 성장은 불가피합니다. 개인의 성장에는 결정적인 행동이 필요합니다. 성장하지 않으면 위대함을 달성할 수 없습니다. 선택한 분야에서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기술을 습득하시겠습니까? 이제 무료 온라인 코스가 다수 제공되어 덕분에 독학하고 쉽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버드 및 프레스턴과 같은 아이비 리그 대학 웹 사이트에는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리소스가 있습니다. YouTube를 사용하면 튜토리얼에 하루 30분이 걸릴 수 있으며 사실상 언제든지 배울 수 있습니다. 한 달에 적어도 한 권의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성장할 때가 왔습니다!

광고 캠페인의 다양한 개념을 개발하려고 할 때 기억합니다. 우리는 붙어있는 것 같고 창조적 인 아이디어는 머리에 떠오르지 않았습니다. 가자고 말했다. 이것은 자기 개발과 어떤 관계가 있습니까? 개선 탐구를 키우려면 적절한 환경과 적절한 노출이 필요합니다. 가난한 집이나 가난한 지역에서 자란 아이들은 자신과는 다른 더 나은 현실을 창조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노출하기 전까지는 결코 다른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환경을 질투심 있게 지킵니다. 당신이 접하는 사람들, 장소, 아이디어는 중요합니다. 좋은 영감을주는 영화가 많이 있습니다. 영화를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역경을 극복하고 당신이하고자하는 것을 달성 한 사람들의 이야기에 둘러싸여. 그들을 찾아 점심에 데리고 가서 그들의 증언을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그들의 실수로부터 배울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