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창조의 지켜진 비밀 부분 1

부라는 단어가 사람마다 의미가 다른 것은 흥미로운 일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부는 탐욕과 착취를 나타내지 만, 소수의 사람들에게는 의미있는 삶과 편안한 삶을 창출하는 힘입니다. 부에 대한 잘못된 개념을 가진 사람들의 흥미로운 점은 그들이 인생을 걸고 추구해 온 것과 같은 부라는 것입니다. 부라는 단어의 의미를 정의합시다. 부라는 단어는 단순히 풍요를 의미합니다. 이 세상은 인간이 영원히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풍부하게 준비하여 만들어졌습니다. 부의 창조의 열쇠는 이미 존재하는 모든 것의 풍요로움을 이끄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부의 창조를 방해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결핍에 대한 사고 방식입니다. 세계는 모든 것의 풍부한 공급으로 만들어졌지만 불행히도 어딘가에서 대다수의 사람들은 일주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믿게되었습니다. 망설이고 있는 것은, 자신에게는 풍요를 누릴 권리가 없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이며, 「과잉」을 가지는 것은 나쁜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인생은 모든면에서 풍부합니다. 희소성이 있다는 믿음은 매우 많은 사람들에게 희소성 경험을 창출합니다. 부를 창출하는 비결은 당신이 원하는 것이 이미 얻어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부를 만들 수있는 마스터 키를 어디에서나 찾고 있지만 슬프게도 그들은 잘못된 장소를 찾고 있습니다. 진정한 리소스는 당신 안에 있습니다. 마음을 통해 처음으로 볼 수 있는 부는 무엇이든 경험하지 못합니다. 부는 얻는 것이 아니라 연결하는 것입니다. 내 말을 들어, 지금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것은 이미 당신 주위에 있습니다.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부에 관한 잘못된 신념 체계를 바꾸고 부를 창조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생각을 희소성에서 풍요로움으로 바꾸면 언제든지 여러분 주변의 번영과 잠재력으로 이어지기 시작합니다. 진정한 자원이 내 안에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면 외부 자원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유명한 철학자이자 심리학자인 윌리엄 제임스는 한때 “우리 시대의 가장 큰 발견은 사고의 내면을 바꾸어 인생의 외면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있습니다.상단에서 만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