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를 위한 홈 기반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

이 기사를 매우 불쾌한 방법으로 시작해야 했음에 대해 죄송합니다. 제 친구가 지난 주 저에게이 질문을했습니다.

“제이슨씨, 부자가 될 수 있는 온라인 비즈니스 이외에 어떤 방법이 있나요?”

“이 인터넷은 아직 나에게 맞지 않습니다.”

오래된 깨진 기록처럼 들리기 때문에 이것을 말하는 것은 정말 싫지만 오른쪽 뇌가 여전히 혼수 상태에 있다고 생각되는 사람을 위해 재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부자가 될 수있는 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빠르고 쉽거나 게으른 방법입니다.

다음은 몇 가지입니다.

1. 부를 계승한다

일도, 땀도, 걱정도 없습니다.

문제? 부자로 병약한 부모의 양자가 되기는 어렵다. 이 방법이 작동하는 동안이 사람들의 대부분은 주변에 없습니다.

그것은 소수에 대해서만 작동합니다. 만약 당신이 축복받은 사람 중 한 명이라면이 기사를 읽거나 부자가 될 방법을 찾지 못했을 것입니다. 당신은 지금 카리브 해를 순항하고있을 것입니다.

2. 이미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유한 사람과 결혼한다.

당신이 지금 결혼하지 않았다면, 부유 한 배우자를 찾는 시간은 여전히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이 기사의 주제가 아닙니다. 아니.

3. 주식시장에서 대히트한다.

주식의 가격은 2배, 3배가 됩니다. 그러나 문제가 있습니다. 많은 주식을 사려면 이미 부자여야 합니다. 물론 주식시장에는 항상 함정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부자의 게임이며 높은 위험, 높은 반환입니다. 위험을 감수하기에 충분한 게임입니까?

4. 복권에 해당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일부는 임금의 10-20%를 투입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수학 전문가들은 이미 진실을 알고 있습니다. 번개에 칠 확률은 복권에 닿을 확률의 약 100배입니다. 대국적으로 보면 복권에 당첨되기 전에 100 번 번개에 칠 필요가 있다는 확률입니다. 100 만 개의 숫자 중 하나만 있습니다. 정말 가고 싶습니까? 복권 돈을 사용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까?

복권은 엔터테인먼트이며 TV나 신문을 보고 자신의 당첨번호가 1달러인지 2달러인지를 확인하는 이유입니다. 재미를 위해 복권을 플레이하고 첫 투자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5. 히트곡을 쓰거나 히트곡을 노래

노래할 수 없습니다. 사실, 난 간신히 질투하고 있습니다. 슈퍼스타의 음악적 재능을 가진 희귀 한 개인 중 하나라면 꼭 사용해보십시오. 그 재능을 사용하십시오. 아메리칸 아이돌에 가서 100만 달러나 2달러를 벌어 즐기세요. 그러나 이 기사는 히트곡을 작성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나처럼 노래를 잡을 수 없다면 휴식을 취하십시오. 경제적 자립에 대한 길은 그 밖에도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멋진 로맨스 소설을 쓰는 것은 어떻습니까?

글쎄, 그것은 경제적 부에 대한 길이지만 매우 드문 방법입니다.이 길을 따라갈 수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잘 알려진 부에 대한 방법이 우리 대부분에게 잘 작동하지 않는다면 평균 사람들은 어떻게 부유하게 될 것입니까?

비즈니스를 위해 기술과 인력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가?

좋아, 소득을 늘리고 투자 자금을 구축하는 첫 번째 방법은 돈을 당신을 위해 일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보았듯이 투자 펀드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자금을 모으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투자를 신속하게 구축하는 두 번째 방법은 투자 펀드를 더 빠르게 축적하고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사람들의 노력과 기술을 활용하는 원칙입니다.

비즈니스에서 사람을 활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즈니스의 유일한 직원으로 하루에 두 손과 8시간에 실행할 수 있는 프로젝트 수로 제한됩니다. 가능한 프로젝트의 수를 늘려 더 많은 돈을 벌고 싶다면 노동자 또는 도우미를 고용해야합니다.

직원이 수행하는 각 프로젝트에 대해 20달러를 지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프로젝트당 30달러를 고객에게 청구하므로 직원이 프로젝트를 완료할 때마다 10달러를 추가로 벌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을 고용할수록 더 많은 프로젝트를 얻을 수 있으며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을 통해 당신의 시간과 노력을 활용한다는 의미입니다.

더 많은 직원을 고용하고이 레버리지 원칙을 사용해야합니까?

이것은 투자 펀드를 구축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추가 옵션과 옵션이 있다는 것은 항상 훌륭합니다.

비즈니스를 시작할 때마다 이 사람을 활용하는 원칙을 사용하여 투자 펀드를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이 활용 방법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1. 직원의 번거로움을 보고 싶지 않다

2. 비즈니스를 소규모로 취급하기 쉬운 것으로 유지하고 싶다.

3. 타인을 감독할 책임을 지고 싶지 않다.

4. 사무처리나 보험의 번거로움 등을 원하지 않습니다.

사람을 활용하는 이 방법에 매력을 느끼지 않는다면 노력을 활용하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일 네트워크 마케팅을 하고 있지만 대가를 지불하지는 않습니다.

보시다시피, 네트워크 마케팅은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추천하고 홍보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다음을 권장하고 홍보합니다.

멋진 영화를 볼 때처럼 친구에게 알려 주시겠습니까? 또는 스포츠 팀, 레스토랑, 재미있는 농담, 목록이 계속됩니다 ……..

매일 추천하고 홍보하기 때문에 보상을 받지 않겠습니까?

또는 무료로 추천 및 홍보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무료는 나쁘지 않다. 자선 활동은 세상을 더 좋은 곳으로 만듭니다. 그러나 무료로 일하는 데 지쳐서 매월 사서함에 추가 소득을 얻는 영리한 기업가에 가입하려면 인터넷 네트워크 마케팅을 확인하십시오.

이 회사들은 자신의 상품과 서비스를 추천하고 홍보하는 데 실제로 지불합니다. 텔레비전 광고나 신문 광고에 돈을 쓰는 대신 이 회사는 입소문 광고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생각해보십시오. 좋아하지 않는 배우에 의해 텔레비전에서 선전된 장거리 서비스는? 아니면 엄마나 가장 친한 친구에게 추천된 원거리 연애, 안 된다고 생각했다?

수천 개의 다른 제품과 서비스가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홍보되었습니다. 입소문 광고는 강력합니다. 기존 미디어는 신뢰할 수 있는 친구의 추천을 거부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사람들을 활용하는 원리는 네트워크 마케팅과 기술에 어떻게 맞습니까?

네트워크 마케팅을 가계도 또는 가계도로 생각하십시오. 네트워크 마케팅을 사용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배포하는 회사는 다른 사람에게 말하고 돈을 지불 할뿐만 아니라 말한 사람이 밖으로 나가서 다른 사람에게 말할 때 지불합니다. B에게 말하고, 누가 C에게 말하고, 누가 D에게 말하고, 모든 사용량과 판매에 대해 월별 보너스 확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직장에서 활용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다면 전세계에서 비즈니스를 할 수 있습니다. 생강. 당신의 훌륭한 기회와 제품에 대해 어떻게 그 또는 그녀에게 보여줄 수 있습니까? 그들로 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합니다.

인터넷.

건강 보험에서 전자 장비, 교육에서 주식 거래, 주택 구매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에서 미국 소비자의 50% 이상이 이미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키보드의 Enter 키를 눌러 인스턴트 메시지와 이미지를 보냈습니다. 내 마지막 기사를 읽으면 “공룡”이되지 마십시오.

W=P x T Home Base 비즈니스.

저는 네트워크 마케팅 수입을 통해 투자 자금을 가속화하는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파트 타임 네트워크 마케팅 수익이 비즈니스 수익을 초과했기 때문에 네트워크 마케팅을 풀 타임 직업으로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미국에서만 5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파트타임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에서 부수입을 얻고 있지만 인터넷 인구는 중국과 인도의 인구를 더한 것보다 많습니다.

이미 좋아하는 것을 추천하고 홍보했기 때문에 보상을 받는 것을 생각해서는 안됩니까?

인터넷 네트워크 마케팅은 조기 퇴직에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특히 45세에서 50세이며 복리를 벌 수 있는 시간이 별로 없는 경우에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더 젊지 않아도 당황하지 마십시오. 네트워크 마케팅은 투자 펀드를 서두르고 따라잡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30대의 경우 젊어서 부자에게 은퇴할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네트워크 마케팅을 좋아합니다.

정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