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도적 변화와 그 너머의 이론

“안녕하세요 여러분”이라고 외치는 라마는 웅크린 채 학생들을 마주하고 강당 앞에서 명상을 지도합니다. “여기에 오려는 의도를 상기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깨달음, 평온함, 통찰력을 개발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의도 그것은 목표나 계획과 같은 의도된 것을 향해 특정한 방식으로 행동하겠다는 결심으로 정의됩니다. 라틴어에서 파생된 단어로, 의도의미: 확장 또는 목적.

의도적 변화 이론 조직 심리학자 Richard Boyatzis 박사가 그의 저서에서 제시한 방법론입니다. 공진 운전. 그는 오하이오주 케이스 웨스턴 리저브 대학의 수업에서 같은 이론을 다음과 같이 개괄합니다. 감성 지능을 통한 변혁적 리더십 Coursera.com에서 온라인으로 이용 가능

Boyatzis는 리더십에 대한 그의 지속적인 연구를 다음과 같이 요약합니다. 변화의 여정.” Intentional “.

Boyatzis에 따르면 사람들이 자신의 삶을 개선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능력은 배우고 이해해야 할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 그의 장과 책에서 그는 사람들이 공감하는 리더십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과 일상적인 도전에 직면하면서 효과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질문에 답합니다.

주요 통찰력을 연구 및 사례 기록과 통합하는 Boyatzis는 우리의 삶과 일에 대한 개인적인 비전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고안된 강력한 연습으로 우리를 이끕니다.

우리는 공감하는 리더가 마음챙김, 희망, 연민, 갱신을 통해 스트레스를 관리한다는 것을 배웁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우리 자신 안에서 같은 감정을 일으키도록 고안된 기사를 씁니다.

우리의 강점, 가치, 목적 의식에 집중함으로써 글쓰기 연습은 더 나은 사람이 되고자 하는 우리의 열망을 불러일으킵니다. 이것은 우리의 이상적인 자아와 원하는 미래를 드러내는 개인적인 비전으로 우리를 이끈다.

현재 우리가 누구인지를 감안할 때, 우리는 친구들에게 우리가 가장 강하고 최고였을 때를 기억하는지 물어봅니다.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미래를 뒷받침하는 우리의 강점을 검토하고 우리에게 의미가 있는 우리가 수행하는 역할을 고려합니다. 우리는 과거 경험을 바탕으로 관련 통찰력을 발견합니다. 마지막으로 현재 위치와 원하는 위치 사이의 간극을 메우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묻습니다.

의도적인 변화를 위한 계획을 개발하는 것은 교육에서 절정에 이릅니다. 우리는 우리 방식대로 살기 때문에 변화를 위해 의식적으로 노력해야 합니다. 변화를 위한 우리의 계획은 우리의 꿈을 실현하는 데 시간과 에너지를 집중할 것입니다.

우리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우리는 꿈을 알아야 하고 Boyatzis는 우리가 이 발견의 문을 여는 데 도움을 줍니다. Rinpoche의 말을 빌리자면, “당신은 이곳에 오고자 하는 당신의 의도를 자신에게 상기시키고 싶을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