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격의 멘탈 게임 – 전 야구 선수의 타격 조언

위대한 Ted Williams는 “좋은 공을 쳐라”라고 말했을 때 매우 쉬운 치기의 정신 게임을 요약했습니다. 물론 멘탈 게임인 타격에 대해 조언할 수 있는 부분은 훨씬 더 많지만, 궁극적으로는 타자가 타자석에 있을 때 가장 좋은 조언이다. 모든 분석, 준비 및 시각화는 선수가 투수를 마주할 때 완료되어야 하며 집중할 일만 남았습니다.

나는 종종 타자를 치는 학생들에게 “훌륭한 타자를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2스트라이크를 잘하는 타자와 그렇지 못한 타자는 무엇입니까?”라고 묻습니다. 대부분은 “스트라이크 2개”라고 답합니다. 물론 대안보다는 낫지만 저는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라고 대답합니다. 스트라이커가 그에게 두 번의 스트라이크를 가할 때, 특히 자주 발생하는 경우, 스트라이커는 수비 모드에 있고 경기장의 자비에 따릅니다. 나는 훌륭한 타자들이 두 번 맞기 전에 좋은 결정을 내리는 사람들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확신시키려고 노력한다.

이를 염두에 두고 다음은 야구 선수의 멘탈 타격 게임에 도움이 되는 사항입니다.

1. 준비하고 첫 번째 단계가 보드 중앙에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피치가 있을 때 타자들은 거기에서 스윙해야 합니다. 공이 높든 낮든 공이 판의 중앙에 있을 때 타자가 공을 세게 칠 확률은 크게 높아집니다. 그것이 중앙에 있지 않을 때, 타자는 그것을 내려놓아야 한다.

2. 워터히터는 자신이 가장 잘 치는 공을 생각해야 합니다. 인, 아웃, 하이, 로우.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1, 0과 함께 그들이 찾아야 할 공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그 공이 오면 스윙하고 다른 공이나 스트라이크를 차단해야 합니다.

3. 타자가 2스트라이크 전에 카운트에서 뒤처졌을 때, 타자는 자신의 3분의 2를 가장 잘 알고 있어야 하고 볼이 그 구역에 있을 때만 스윙해야 한다. 처음 두 개의 샷이 타자가 잘 치지 않는 영역에 있을 때 두 개의 샷을 계산하는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있습니다.

4. 2스트라이크는 모든 타자가 같다. 공이 스트라이크 상태이거나 스트라이크에 매우 가까워지면 타자는 스트라이크에서 콜아웃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스윙해야 합니다. 투수는 타자가 두 번 스트라이크를 할 때 확실히 유리합니다. 타자는 낮은 곳에서 높은 곳까지 모든 판을 다룰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전반적인 타석 커버리지를 돕기 위해 타자들은 타석 바깥쪽의 투구를 찾고 타석의 안쪽 절반에 있는 투구에 적응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이 철학은 외부와 오프스피드 투구로부터 타자를 더 잘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선수들이 더 높은 수준의 공에 도달하고 투수들이 더 일관성을 갖게 되면, 투수로서의 강점과 약점을 이용하기 위해 이 접근 방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고의 타자들은 베이스 스윙이 좋고, 연습을 잘 했고, 그 스윙이 카운트에 상관없이 좋은 컨택을 할 수 있다고 믿고 있기 때문에 자신감을 잃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타격 코치는 어린 타자들이 “멘탈 타격 게임”을 돕기 위해 개인의 강점과 약점을 배울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