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과 삶의 자기계발을 위한 긍정적 사고자극 기법

긍정적인 사고는 모든 상황에서 가능성을 볼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이 간단한 동기 부여 기술을 통해 지속적으로 자신을 개선하고 다른 사람들이 놓치는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통제할 수 없는 영향력을 가진 다른 사람들을 끌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동기를 부여하는 관점으로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는 긍정적인 사람으로 보일 것입니다. 열정적인 사람은 다른 사람들의 호감을 사고 관계와 경력 구축에 큰 도움이 됩니다. 개인 및 업무 관련 모든 상황에서 긍정적인 사고를 사용할 수 있으면 더 많은 옵션이 열립니다.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영향력 범위 밖의 영향력을 비난하는 동안 당신은 잠재력을 찾고 앞서 나갈 것입니다. 사람들은 당신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할 것이고 당신의 동기 부여 기술은 친구와 동료의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관리자이자 코치로서 저는 이 긍정적인 사고 스타일을 영업 직원 및 직원들과 함께 사용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저는 NLP 및 성능 훈련의 세계에서 동기 부여 기술을 가져와 사용하기 쉬운 아이디어를 개발했습니다. 이것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상황을 인식하고 의견을 형성할 때 우리는 정신적 필터를 통해 그렇게 합니다. 우리는 과거의 경험, 믿음, 진실 또는 거짓 증거를 사용하여 마음 속에 생성하는 현실의 내부 지도에서 상황에 대한 우리 버전을 형성합니다. 상황에서 우리가 찾는 것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이러한 내부 필터입니다. 긍정적 사고 자극은 상황이 우리에게 미칠 수 있는 부정적인 영향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 상황에서 좋은 것을 찾도록 필터를 재훈련함으로써 작동합니다.

정신 집중을 다시 훈련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시작하는 쉬운 방법은 모든 상황에서 자신에게 간단한 질문 하나를 하는 것입니다. 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무엇이 좋은가요? 상황에 대해 무엇이 좋은지 물어보면 질문에 지정한 기준 내에서 마음이 답을 찾을 것입니다. 정신적 필터는 받은 정보를 분류하고 관찰하고 있는 상황에서 긍정적일 수 있는 것을 찾습니다. 긍정적인 점을 찾으면 새로운 질문을 설정하고 필요한 경우 위험 또는 부정적인 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신적 과정에 대한 통제는 지속적인 자기 개선과 동기 부여로 이어집니다. 그들에 대해 좋은 점에 대해 질문하면 다른 사람들이 부정적인 점만 볼 때 긍정적인 점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다른 사람을 비난하는 방어적인 반응을 제거합니다. 통제할 수 없는 영향력을 비난했던 상황에서 통제력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영업 또는 마케팅과 같은 경쟁적 역할을 맡은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부정적인 면과 장애물만 보는 곳에서 기회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동료 및 경쟁업체보다 상당한 이점을 갖습니다. 자신에게 상황에 대해 무엇이 좋은지 묻는 것은 금전적 및 개인적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정말 효과적인 동기 부여 기술입니다. 사람들을 대상으로 실험하는 경우 이 동기 부여 기술을 사용하여 팀을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내린 결정에 대해 불평하거나 자신이 통제할 수 없는 요인에 대해 투덜거리는 대신 상황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회사, 고객 또는 당신을 비난하는 대신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동기를 잃고 그들로부터 이익을 얻는 방법을 찾게 할 것입니다.

모든 상황에서 갑자기 변화하고 긍정적인 잠재력을 보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말 그대로 마음을 재훈련하여 새로운 방향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수동으로 인식에 초점을 맞추고 나면 이 프로세스가 자동으로 진행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처음에는 불편하고 오래된 습관으로 되돌아갑니다. 그런 다음 아무런 노력 없이 긍정적인 생각을 여러 번 사용하고 과거에는 부정적인 것만 보았을 상황에서 잠재적인 긍정적인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자신을 듣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무의식적으로 자격을 갖게 되고 긍정적 사고의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