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방식 – 기업가적 성공의 열쇠

창업의 핵심은 마인드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두드러진 세 가지 가치는 학습, 열망 및 수입입니다. 이러한 특성이 없으면 삶은 정체됩니다. 미래를 개선하고 가족의 삶을 개선하며 사업을 강화하려는 강한 열망이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만 열정적이고 집중적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자신, 주변 세계, 자신의 능력에 대해 더 많이 배우기 위해 자신을 헌신할 때 놀라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의심과 씨름하거나 경제 위기를 두려워하거나 변화의 속도에 마비된 느낌이 든다면. 나는 당신에게 제안이 있습니다 – 당신의 미래를 통제하고 한 해를 멋지게 마무리하십시오. “충분히 충분하다”라는 급진적인 개념으로 와서 자신을 구하고 모든 것을 선으로 바꾸십시오. 성공하려면 성공에 대한 열망이 실패에 대한 두려움보다 커야 합니다. 나는 그것이 많은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얼마나 자주 당신의 삶에 필요한 모든 것이 당신이 그것을 인식하기를 기다리고 있는지입니다. 기회는 종종 미숙함이나 무지로 인해 간과됩니다. 몇 년 전 저는 플로리다에 있는 자동차와 땅 중 하나를 선택하라는 요청을 받은 한 남자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는 차를 선택했다. 불행히도 그가 거부한 땅은 유명한 디즈니 월드와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이 때문에 그는 재산을 잃었습니다. 그는 투자를 위한 절호의 기회를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당신의 마음이 상품에 고정되어 있고 모든 것이 당신의 것이라면, 당신에게 좋은 것은 아무것도 없을 것입니다.

원하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데 방해가 되지 않도록 배고프고 성공하기로 결심해야 합니다. 평범함에 안주하지 마십시오. 엄청난 성공을 거둔 사람들과 그렇지 못한 사람들을 구분하는 것은 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신념, 규칙, 가능한 것과 불가능한 것에 대한 이해. 무언가를 마스터하고 싶다면 마음가짐부터 시작하세요. 단어 자체를 보세요 – 마음가짐. 당신의 의견은 무엇입니까? 이것이야말로 성공의 열쇠입니다. 당신의 생각을 결정하는 것은 당신의 사고방식이고 당신의 생각이 당신의 행동을 결정합니다. 당신의 행동은 당신의 진정한 위대함을 드러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