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에게 접근하고 끌기 위해 사고 방식을 바꾸는 방법

당신은 대부분의 남성이 자신이 원하는 여성에게 접근하고 끌 수 있는 자신감이 부족하다는 데 동의합니까? 여성의 접근을 막는 가장 흔한 이유는 외모에 대한 태도다.

그들은 자신이 잘 보이지 않는다고 느끼기 때문에 어떤 여성에게 다가갈 때 열등감을 느낍니다. 그러나 그들은 외모만이 여성의 매력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나는 이 기사에서 이 문제에 대해 논의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남자들이 여자에게 다가가 데이트를 할 때 이런 마인드를 가질 때 생기는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겠다.

당신이 못생겼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몸짓 언어는 당신이 못생긴 사람임을 반영할 것입니다(당신의 외모가 평균 이상일지라도). 거울을 보고 자신에 대해 마음에 들지 않는 점에 집중하지 마십시오. 대신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특성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당신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까?

자신이 좋아하는 특성을 찾을 수 있다면 그것에 집중하고 자신을 사랑하십시오. 그러나 품질로 분류할 수 있는 것을 찾을 수 없다면 여성을 얻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왜 그런 겁니까?

어떤 여성을 끌어들이려면 자신을 좋아하고 사랑해야 합니다. 이것을 기억.

자신을 제한하는 모든 신념, 자신을 사랑하는 것을 방해하는 모든 신념을 제거하십시오. 일단 그렇게 하면 자신을 사랑하기 시작하고 여성에게 성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