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바쁜 사람들에게 묻는다면 시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항상 해야 할 일이 있으며 ‘해야 할 일’ 목록을 마치면 일반적으로 처리해야 할 다른 ‘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할 것이 많다. 우리 시대에 고려해야 할 많은 잠재적인 문제.
시간은 모든 사람이 동등한 비율로 얻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하루 24시간을 똑같이 받습니다. 어떤 날은 성취감을 느끼고 어떤 날은 그렇지 않습니다. 시간을 현명하게 사용하면 평화를 얻게 됩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의 우선 순위를 쫓거나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일을 할 시간이 없을 때 우리는 종종 진정한 자신을 놓칩니다. 계획, 준비, 재창조와 같은 시간은 우리의 행복과 전반적인 웰빙의 핵심입니다.
스트레스 누군가에게는 시간이 중요합니다. 우리가 미지의 것에 대한 두려움에 굴복하고 “다음은 무엇인가”에 대해 궁금해하게 될 때 우리는 종종 우리의 생각이 가까운 미래에 집중되어 있음을 발견할 때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실제로 이런 식으로 시간에 대해 경미하거나 심지어 심각한 공포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종류의 장단기 효과를 만듭니다. 고려할 가치가 있는 잠재적인 치료법은 마음을 통제하고 그러한 확신에 찬 반응에서 우리를 산만하게 하기 위해 우리의 생각을 차지할 다른 것을 갖는 것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동기와 시간의 균형을 맞추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우리를 움직이는 것. 우리는 시간이 없을 수도 있는 많은 일을 하기를 원합니다.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것들. 이것은 위에서 언급했듯이 필연적으로 우리 안에 불협화음을 일으킬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시간을 최적화할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하면 가장 잘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음, 우리가 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는 시간을 낭비하는 것입니다. 나는 최근 4가지 잠재적인 시간 낭비에 대해 배웠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메일, 음성 메일, 방해 및 지연이며 확실히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은 이러한 활동 중 하나가 하나라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완벽한 시간 낭비지만 우리는 다소 조심해야 합니다.
우리는 종종 이런 일에 휘말립니다. 우리는 게으르거나, 사람들을 기쁘게 하고 싶거나, 옳은 일을 하기 위해 용기를 내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이러한 시간 낭비를 견뎌야 하는 이유를 살펴보려고 노력할 가치가 있으므로 변경 사항이 “고착”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변화 자체는 어렵습니다. 결정해야 하고 그것이 우리 삶에 뿌리를 내리려면 몇 주가 걸립니다.
이메일 일반적으로 고려 급하지 않다 의사 소통의 형태. 긴급한 의사 소통은 실제로 대면 회의 또는 전화 통화와 같은 다른 형태의 의사 소통이 필요합니다. 하루에 몇 번만 이메일에 응답하십시오. 여분의 시간이 있거나 그 시간에 “할 수 있는” 시간이 없는 한 하루에 30분 이상 이메일을 보내지 않아야 합니다.
음성 메일 효과적으로 사용하면 큰 혁신입니다. 가용성을 유지하려면 특정 전화(특히 알 수 없는 발신자로부터의 전화)가 음성 메일로 이동하도록 허용하고 긴급 상황이 아닌 한 사람들에게 다시 연락하는 것을 연기하십시오. 때때로 사람들은 당신의 개입 없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남길 때 발신자에게 예의를 갖추십시오. 세부 정보를 명확하게 남겨두고 긴 메시지를 남기지 마십시오. 구매자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한– 어떠한 경우에도 60초 이내로 메시지를 남깁니다. 음성 메일에 참석하는 시간을 제한하십시오.
휴식 비생산적인 것은 불필요하고 시기 적절하지 않습니다. 정중하게 도전하는 상황과 그러한 상황을 만드는 사람들을 통해 이러한 상황을 줄이십시오. 일부 휴식은 필요하지만 시기상조입니다. 우선순위가 높은 작업에서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습니다. 중단하면 막대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더블 타임(시간을 멈추고 원래 작업으로 마음을 되돌리는 데 시간을 할애함), 신속하게 대응을 계획하고 적절한 사람과 조정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중단의 ‘이중’ 효과는 프로젝트를 처리할 때 더욱 악화됩니다. 중단된 프로젝트의 일관성, 진행 상황 및 성공 가능성은 다시 정상 궤도에 진입하는 데 중점을 두지 않는 한 심각하게 중단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정상 궤도에 올려놓는 데 필요한 노력도 미루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너무 어렵다”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긴급 중독자”가 되지 말고 휴식을 최우선 순위로 두십시오. 이는 스트레스를 풀고 때때로 잘못된 일을 하는 사람들에게 보상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즉, 하루를 멋지게 시작하는 것입니다.
미루다 그것은 비극적이다. 우리 모두는 약간의 지연으로 고통받습니다. 라틴어 단어에서 유래 미루다: 서포터 (앞으로) 그리고 내일 (내일) 및 회피 행동, 특히 작업 회피와 관련이 있습니다. 무언가를 하지 않는 것은 일반적으로 실패에 대한 두려움, 명확성 부족 또는 단순히 작업이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심리적 요인에서 비롯됩니다. 미루는 것을 극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을 일찍 미루거나 기한을 정하고 그것을 지킨 것에 대해 스스로에게 보상하십시오.
그럼 정보로 무엇을 할까요? 내가 배운 한 가지: FAD. 1) 파일, 2) 정보를 따르거나 3) 삭제합니다. “조치를 취”할 때 정보를 회신, 전달 또는 위임해야 합니다. 정보를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고 정보(또는 정보를 둘러싼 환경)가 혼동을 주지 않고 방해하지 않도록 할 수 있는 지점에 도달하면 매우 안도합니다.
시간과 마찬가지로 정보는 “반대”가 아니라 “당신을 위한” 것이어야 합니다. 정보는 적이 아니라 친구입니다.
(C) 2007 스티브 위컴
FranklinCovey(2002)에게 감사드립니다. Focus | 귀하의 최우선 순위 달성 – 코스 문학, 집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