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 부여는 행동을 촉구하는 것입니다. 동기 부여는 변화, 운동 및 집중을 고무합니다. 이것이 세상을 돌아가게 하는 것입니다. 동기 부여의 기술은 최고의 설득자에게 필수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행동을 하도록 사람들에게 어떻게 동기를 부여합니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어떻게 씨앗을 심을 수 있습니까? 설득자로서 성공의 열쇠 중 하나는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알고 있는 일을 하고 싶지 않은 날을 보냈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설득하고 당신의 관점에 동의하도록 만드는 것은 그들이 행동을 취하도록 할 수 없다면 소용이 없습니다.
마틴 루터 킹 목사는 “죽을 만한 것을 발견하지 못한 사람은 살 자격이 없다”고 말했다. 누군가에게 성공적으로 동기를 부여하거나 동기 부여를 내면화하려면 뿌리 깊은 배고픔이나 갈증을 만들어야 합니다. 말을 물가에 데려갈 수는 있어도 물을 먹일 수는 없다는 말이 있다. 맞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이 말에게 이 소금을 줄 수 있고 말에게 물이 있어야 할 정도로 갈증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그에게 알려주십시오. 주요 동기 부여자로서 잠재 고객에게 소금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행동하기를 기다릴 수 없는 갈증을 일으키려고 노력합니다.
사람들은 단기적으로 동기 부여를 받고 활력을 잃은 다음 처음부터 자신을 구하려고 했던 틀에 박힌 상태로 되돌아가는 경향이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설득자이자 동기 부여자로서 당신은 무엇이 사람들을 행동에서 무위로 이끄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흥분, 비전 및 에너지를 잃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잠재 고객이 동기를 잃는 것을 발견하면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습니다.
- 벌고 싶은 욕망
- 지는 것을 피하고 싶은 마음
- 돈을 벌기 위해
- 비판을 피하기 위해
-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 재산 손실을 방지하려면
- 노력을 피하기 위해
- 육체적 고통을 피하기 위해
- 편의성을 달성하기 위해
- 명성을 잃지 않으려면
- 건강을 얻기 위해
- 돈을 잃지 않기 위해
- 유명해지다
- 문제를 피하기 위해
- 벌고 싶은 욕망(계속)
- 즐거움을 경험하다
- 솔직히
- 칭찬하다
- 스타일에
- 호기심을 충족시키기 위해
- 식욕을 만족시키기 위해
- 아름다운 재산
- 개인이 되기 위해
- 남을 흉내내다
- 기회를 이용하기 위해
다른 습관으로 바꾸지 않으면 습관을 바꿀 수 없습니다. 동기 부여도 마찬가지입니다. 원치 않는 동기를 바람직한 동기로 대체해야만 동기 부여 방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의 동기가 긍정적인지 파괴적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일단 영감을 찾았다면 강렬한 배고픔을 느낄 때까지 그 영감을 계속 이어가세요. 이는 잠재 고객이 자신의 삶에 책임을 지도록 만들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거나 현재 목표와 설정 이유를 검토하도록 합니다. 불을 붙이는 또 다른 방법은 당신과 같은 열정을 공유하는 사람을 찾는 것입니다.
매슬로가 욕구라는 개념을 도입한 이후 수많은 동기 이론이 밝혀졌습니다. Avid McClelland는 평생 동안 우리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세 가지, 즉 성취, 소속감, 힘을 배울 것을 제안했습니다. John C. Mowen은 동기 부여를 위해 보상, 인정, 강화라는 세 가지 “R”을 사용했습니다. Bob Stone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얻거나 지금 가지고 있는 것을 잃지 않기 위해” 반응한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이론을 설명하고자 하는 인간을 위해 이 기본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Vance Packard는 그의 저서 The Hidden Persuaders에서 사람들이 행동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8가지 숨겨진 욕구를 식별합니다.
1. 정서적 안정의 필요성: 우리는 격동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테러가 도사리고 월스트리트의 이벤트가 흔들리고 우리는 질병과 질병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우리의 삶에는 안전, 편안함, 안정이 필요합니다.
2. 자존감의 필요성 오늘날 대부분의 사회는 냉정하고 경쟁적이며 냉담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변화를 만들었다는 것을 알고 있는 세상의 한 장소를 경험하고 싶습니다.
3. 자아를 만족시키려는 욕구: 우리는 인정과 칭찬을 원합니다. 우리 모두는 중요하다고 느끼기를 원합니다.
4. 창의성의 필요성: 취미, 스포츠 및 기타 형태의 오락을 통해 창의적으로 일할 수 있을 때 우리는 더 성취감과 만족감을 느낍니다.
5. 사랑의 온상에 대한 필요성: 예를 들어 친구, 자녀, 손주, 배우자 또는 애완동물과 같이 사랑을 나눌 누군가가 있을 때 삶은 더 풍요로워집니다.
6. 통제의 필요성: 우리는 우리의 환경, 환경 또는 환경에 대해 어느 정도 통제하거나 힘이 있다고 느낄 필요가 있습니다.
7. 소속의 필요성: 우리는 우리가 세상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우리가 사랑하고 존경하며 소중하게 여기는 사람들에게 중요하다고 느끼기를 원합니다.
8. 불멸의 필요성: 우리는 죽음이나 망각을 두려워합니다. 우리는 무언가를 남기고 싶기 때문에 생명 보험에 가입합니다.
동기 부여는 비전에서 시작됩니다. 사람들은 당신이 그들에게 동기를 부여한 일에서 성공할 것이라고 믿어야 합니다. 아무도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아무도 잃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아무도 패자와 연관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청취자 또는 청중에게 승리의 비전을 심어주십시오. 우리가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하고 우리의 마음 속에서 승리를 보는 것은 우리의 내적 동기를 유발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과거의 승리를 되돌아보거나 승리의 비전을 심어줄 때, 우리는 그들이 행동을 취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올림픽 감독 찰스 가필드는 최고의 선수들은 사명감에 의해 움직인다고 말했습니다.
설득하고 영향을 미치는 방법을 배우면 더 나은 수입을 바라는 것과 더 나은 수입을 얻는 것 사이에 차이가 생길 것입니다. 발표자와 설득자가 거래를 잃게 만드는 일반적인 실수를 조심하십시오.
마스터 설득자는 성공적인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사람들은 승리감이나 성취감을 느낄 때 희생하고 활동하게 됩니다. 그들은 성공하고 승리하는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패배감을 느끼면 개인적인 노력은 거의 하지 않고 핑계를 많이 대며 대의에 대한 에너지 부족을 드러냅니다.
동기 부여는 진정한 예술입니다. 설득의 법칙을 이해하면 동기를 부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기를 부여할 권리도 얻게 됩니다.
결론
설득은 당신의 수입을 극적으로 늘리고, 관계를 개선하고, 원하는 것을 원할 때 얻고, 평생 친구를 사귀는 데 도움이 되는 암호를 해독하는 잃어버린 퍼즐 조각입니다. 설득하고 영향력을 행사할 수 없기 때문에 얼마나 많은 돈과 수입을 잃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생각해보세요. 물론 당신은 약간의 성공을 보았지만 그것을 끝내지 못한 시간을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의 관점을 이해하지 못한 적이 있습니까? 누군가가 무언가를 하도록 설득할 수 없습니까?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했습니까? 자신과 다른 사람들이 더 많은 것을 성취하고 목표를 달성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습니까? 당신의 관계는 어떻습니까? 이의 제기가 발생하기 전에 이를 극복하고, 잠재 고객이 생각하고 느끼는 것을 알고, 설득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직업적 성공, 개인의 행복, 리더십 잠재력 및 수입은 다른 사람을 설득하고 영향을 미치고 동기를 부여하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