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컨트롤을 사용하여 이별 후 전 애인을 되찾는 방법

사랑하는 사람을 잃었다 되찾은 수많은 여성들과 이야기를 나눈 후, 나는 깨진 관계를 회복하는 데 필수적인 것이 무엇인지 이해합니다. 이혼 후 전 애인을 되찾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까? 지금 느끼는 슬픔과 어두움을 없애고 싶으신가요?

당신의 대답이 예라면, 당신은 몇 가지 중요한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헤어진 후 완전히 잘못된 말과 행동을 하기 때문에 실제로 사랑하는 사람을 더 멀리 밀어냅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게 해주세요. 결핍과 불안은 불에 물보다 더 빨리 당신 사이의 불꽃을 죽일 것입니다.

사라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나는 얼마 전에 그의 결혼이 파탄난 후 그에게 상담했다. 그는 그녀가 왜 그를 떠났는지 이해할 수 없었다. 그는 그가 나에게 말한 것을 바로잡기 위해 옆에 있었다:

1. 그는 머물기를 간청했다

2. 그는 그녀의 선물을 샀다

삼. 그는 “당신을 사랑합니다”라고 여러 번 말했다

4. 그는 미래에 변화하고 다른 것을 약속했습니다.

지금은 거칠게 들릴지 모르지만 그는 ‘인간의 현관 매트’ 역할을 하고 있었다. 그녀의 남편이 더 이상 그녀를 예전의 유쾌하고 자유로운 영혼으로 볼 수 없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헤어진 후 전 애인을 되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인드 컨트롤을 사용하세요! 좋아, 미친 소리처럼 들리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제가 마인드 컨트롤이라고 하는 것은 그의 잠재의식에 영향을 줄 수 있고 NLP(신경 언어 프로그래밍이라고도 함)와 같은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이를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혼합? 기본적으로 이것은 남편의 사고 방식을 교묘하게 조작하는 말과 행동으로 헤어진 후 남편을 다시 되돌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약간 비윤리적이고 비정상적으로 들린다고 생각하시면 맞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효과가 있을까요? 젠장 그럴거야! 나는 그것이 작동하는 것을 여러 번 보았기 때문에 그것이 작동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마인드 컨트롤을 사용하여 헤어진 후 전 애인을 되찾는 두 가지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1. 은밀하게. 예를 들어, 연락을 유지하기 위해 변명을 사용하는 이메일을 보냅니다. 예를 들어, 편지가 도착했는데 주차 티켓 같은 중요한 것일 수 있습니다. 이어 “그런데 이런 생각할 시간을 줘서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었다. 요 며칠 사이에 아주 흥미로운 일이 있었고 눈을 떴다. 어쨋든 급하다. 빨리, 지금 가세요.”

인간의 뇌는 질문을 하고 문제를 해결하도록 프로그래밍되어 있습니다. 그의 마음은 “눈을 뜨게 한” 것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면서 통제 불능 상태가 될 것이고 그는 자연스럽게 최악의 상황을 가정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을 만났습니까? 그에 대한 비밀을 찾았습니까? 그의 지식에 이 격차를 남겨두면 그를 미치게 만들 것입니다. 그는 당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고 싶어 할 것입니다.

2. 헤어진 후 전 애인을 되찾는 방법에 대한 두 번째 팁은 두 사람이 함께 공유한 중요하거나 특별하거나 낭만적인 시간을 그에게 상기시키는 것입니다. 낭만적인 휴가는 일반적으로 좋은 생각입니다. 그러니 친구가 당신이 둘 다 방문한 낭만적인 리조트 여행을 예약했다고 아무렇지도 않게 알리고, 당신이 그곳에서 웃거나 특별한 경험을 나누었던 시간을 그녀에게 상기시키십시오. 그의 마음은 자동으로 그 그림을 그리고 그의 상상 속에서 경험을 재현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것은 좋은 시간과 당신을 연결하기 시작할 것이기 때문에 작동합니다. 그는 처음에 당신과 사랑에 빠진 이유를 기억하고 헤어지는 것이 좋은 생각인지 묻기 시작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