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고 방식을 변경하여 침대에서 더 오래 지속하는 방법

남성이 원하는 시간보다 먼저 오르가즘에 도달하는 조루로 고통받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부정적인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 그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우리의 마음은 우리의 몸을 지배합니다. 우리는 슬프면 웁니다. 우리는 기쁠 때 미소를 지으며 자신감을 가지고 걷습니다. 예, 우리가 잘못된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다면 섹스 중에 너무 일찍 절정에 달할 수 있습니다.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우 빨리 오르가즘을 느끼는 James라는 가상의 소년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그는 이것을 알고 더 오래 살고 자신과 파트너를 더 만족시키기를 원한다는 것을 매우, 매우 의식하고 있습니다. 그는 몇 년 동안 섹스를 해 왔으며 얼마나 오래되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가 자신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섹스 쪽으로 이동합니다. 전희가 시작되기도 전에 – 성교의 가능성이나 기회가 생기자마자 – 그의 마음 한구석에는 “이번에는 과거보다 더 오래 살고 싶지만 그렇게 할 것이다”라는 생각이 있습니다. 너무 빨리 사정?”. 의식적으로든 무의식적으로든 그의 연기는 이미 부정적인 감정으로 오염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그에게 실제로 필요하지 않은 추가 압력을 제공합니다. 그는 섹스 전에 전희에 대해 생각하고 전희 중에 여자를 만족시키는 방법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이번에는 마음 한구석에서 “내가 너무 빨리 정액을 먹을까?”라는 질문이 그의 생각을 흐리게 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당신을 현재로 인도하고 과거 또는 과거에 있었던 일에 대해 생각하는 부정적인 감정을 피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다음에 섹스할 때 일어날 수 있는 일.

섹스와는 별도로 우리가 자동 조종 장치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목격할 수 있습니다. 매일 우리는 실제로 필요하지 않을 때 현재에서 미래로 자신을 데려갑니다. 길을 걷다 보면 일에 대해 생각하고, 직장에서 섹스에 대해 생각하고, 섹스를 하는 동안…글쎄, 우리는 섹스하는 동안에 대해 생각합니다. 요점은 완전히 긴장을 풀고 집중하고 오랫동안 섹스를 즐기기 위해서는 현재에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우연히 일어날 수 있는 일에 대해 생각하는 것(너무 빨리 사정하는 것)은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일에서 주의를 분산시킵니다. 즉, 자극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이것은 차례로 오르가즘에 얼마나 가까운지를 결정하는 능력을 방해하여 그것을 방지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이 기술에는 한 가지 간단한 목표가 있습니다. 즉, 자기 인식을 높이고 성관계를 하는 동안 현재로 돌아오도록 하는 것입니다. 자제력이 가장 중요하고 어려운 부분인 성기의 안정기에 사용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때때로 자신에게 몇 가지 간단한 질문을 하는 것입니다. “긴장감을 느끼나요 아니면 편안하게 느끼나요?” 그리고 “나는 오르가즘에 얼마나 가까운가?”. 질문을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머리 속으로 말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실제로 모든 단어를 말하십시오.

첫 번째 질문은 긴장을 풀고 현재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간단한 심리학적 원리를 사용합니다. 긴장이 되는지 스스로에게 물은 후 불필요하게 어깨를 구부리거나 배를 꽉 쥐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깨가 자동으로 떨어지고 긴장된 중간 부분이 이완됩니다.

두 번째 질문을 스스로에게 해보세요. “나는 오르가즘에 얼마나 가까운가?” 그것은 당신이 섹스 내내 해야 하는 일입니다. 자극 척도에서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결정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을 현재로 데려오고 당신을 집중하게 하지만, 실제로 때때로 당신의 머리 속에 질문을 하는 것은 두 배로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