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 안쪽을 제대로 쓰다듬어주면 여성의 마음을 다스리는 궁극적인 비밀이 풀렸습니다.

남자들은 여자에게 더 알아야 할 부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은 허벅지 안쪽이 그러한 영역 중 하나라는 것을 들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자 여러분, 이 부분은 무시하지 마세요. 음핵보다 더 중요합니다.

허벅지 안쪽의 매력  

남성은 여성의 마음이 남성의 두뇌처럼 정욕이 아니라 감사와 섬세함으로 다스리는 존재라는 것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인간은 본질적으로 더 동물적이며 비전에 의해 움직인다는 것이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터 벨트와 같은 곡선을 강조하는 속옷은 남성을 벽으로 통과시킵니다. 남성 여러분, 속옷 차림의 옷을 입은 여성이 벌거벗은 여성보다 성적으로 더 매력적일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두뇌가 이러한 신호를 받도록 연결되어 있고 그것에 대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당신의 능력을 넘어서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자연이 남성 신경학을 조각한 방식입니다.

여성은 좋은 남편과 좋은 아버지를 찾기 위해 창조되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민감하고 열정적인 연인을 받아들이도록 심리적으로 진화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여성의 형태에 대한 숭배와 일부 남성이 제공하는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을 좋아합니다. 가장 중요한 부위 중 하나는 허벅지 안쪽과 종아리입니다. 종아리는 손등으로 부드럽게 닦는 동작으로 치료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부드럽게 빨고 핥으면서 엉덩이 근처의 허벅지 안쪽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키스는 허벅지 중간에서 시작하여 가벼운 핥기로 끝나야 하는 골반 부위로 이동해야 합니다. 이것은 올바르게 수행되면 거의 확실하게 여성이 오르가즘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일부 여성은 실제로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