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스프레드 오펜스

오늘은 헤드 코치 빌 레너와 그가 부르는 스프레드 오펜스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5 와이드 어택 스프레드 오펜스

제1조 – 오펜스의 경우, 수신으로 수비적이 되어, 포인트를 획득하거나 볼을 움직일 수 없다는 것에 대해 걱정할 정도로 공격하는 디펜스만큼 좌절하는 것은 없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오펜스가 “경기에서 잃지 마라” “찬스를 기다리다”라는 방어적인 마인드 세트를 갖게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렇네요, 5 와이드 어택 오펜스의 사명은, 그 마인드 세트가 만연하는 것을 결코 용서하지 않는 것입니다. 사실, 5 와이드 어택 오펜스는 마인드 세트를 뒤집어 방어를 수동적이고 방어적인 모드로 만들고 멈출 수 있는지 걱정합니다.

이것은 어떻게 하는가? 수비 배치를 제한하는 포메이션을 사용하면 경기 당일에 볼 수있는 것과 똑같이 연습 할 수 있습니다. 디펜스를 당신의 템포로 플레이시키는 노하들 시스템 첨부. 방어가 공격에 잠기지 못하게 하는 공격 템포 변경. 모든 패스 플레이에 대해 5명의 리시버와 모든 런 플레이에 대해 4명의 리시버를 사용하여 공격의 패스 런 읽기를 가장합니다.

뛰어난 방어는 반응하고 생각하지 않도록 프로그래밍됩니다. 5 와이드 어택 오펜스에서는 반응 상태가 되지 않고 항상 계속 생각합니다. 사고 방어는 느린 방어이며, 불확실한 방어가 되어 공격 공격의 타겟이 됩니다. 그들을 혼란스럽게 하면 의심이 느껴지고 점수판에 포인트가 쌓입니다.

공격적인 방어에 대한 주요 무기는 방어에 의심의 요소를 심는 것입니다. 이기기 위해 필요한만큼 많은 포인트를 적립 할 수 있도록이 의심을 만드는 도구가 없습니다. 5 와이드 어택 오펜스는 이러한 도구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