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을 마스터하고 심리학과 마인드 세트를 거래

먼저 자신의 감정을 무시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기계처럼 거래합니다. 차단하는 가장 중요한 감정은 탐욕과 공포의 감정입니다. 욕심은 상인이 거래를 중단해야 할 때 거래를 계속하도록 유도합니다 (또는 더 많은 이익을 실현하기 위해 기대하고 판매 할 증권을 보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두려움으로 마비된 투자자는 하락하는 증권을 매각하는 것을 거부하고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대신 손실에 대한 두려움과 호전에 대한 기대로 인해 손실이 쌓이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성공하는 상인은 감정으로 마음이 흐려지지 않기 때문에 손실을 내고 앞으로 나아가는 포인트를 인식합니다.

둘째, 전략을 세워 거기에 고집한다. 거래의 심리학과 사고방식에는 감정 이외의 가이드가 필요하며, 시장조사에 근거한 포괄적인 거래 전략이 이 목표를 달성합니다. 그런데, 전략을 세웠다고 해서, 투자를 자동 조종에 맡겨 무시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성공적인 거래를 위한 세 번째 단계는 언제 왜 거래 전략을 미세 조정해야 하는지 이해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감정이 아닌 숫자로 의사 결정할 수 있도록이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음은 맞지 않지만 숫자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넷째, 과거의 실패와 성공을 무시합니다. 각 거래와 각 상황을 완전히 새로운 것으로 취급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감정적인 짐을 거래에 끌어들이지 않고도 명확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다섯째, 아마도 이것이 가장 중요하지만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강력한 재무 기반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성공하려면 재무 시스템을 정비하고 적절한 방식으로 거래해야합니다. 긴급 자금이나 식료품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거래가 경제적 구원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으면 성공 가능성은 훨씬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