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의 정신 발달에 도움이 되는 11가지 스포츠

아이들은 어른처럼 침착하고 소리지르지 않고 놀아줄까? 반대로, 작은 아이는 약간 장난스러워 보일 것입니다. 하루 종일 모든 사람을 멀리하는 것이 쉬울 것입니다. 어린이에게는 정상입니다. 아이들이 책을 한 곳에 놓는 것은 어렵습니다. 아무것도 읽고 싶지 않습니다. 쓰기와 읽기를 위해서는 많은 아이들이 하루 종일 놀기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들을 비난하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어른들은 혐오감을 피하고 싶어하는 곳이 어디입니까? 아이는 자신의 마음에 반하여 책을 조립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로 인해 아이의 정신 발달이 중단되고 아이는 공부를 싫어하기 시작합니다. 대신, 오늘날 우리는 어린이의 교육과 정신 발달에 놀이가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아이의 재능을 강화하기 위해 그는 스포츠와 웃음의 즐거움을 통해 자신을 약간 지적이고 재능있게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연구원들에 따르면, 아기는 어릴 때부터 신체의 성장이 증가하고 정신이 발달합니다. 신체를 강화한다는 것은 다른 기관의 모양과 형태를 바꾸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마음을 개발한다는 것은 아동의 지식, 지능, 재능, 감정 및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 대한 지식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재능을 소유할 수 있는 자녀의 능력을 감안할 때 다른 두뇌 부스팅 게임을 소개하십시오. 여기에서 어린이 친화적인 게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1. 사람들

이 재미있는 게임으로 자녀에게 더 빨리 계산하도록 가르칠 수 있습니다. 그들에게 규칙을 조금 가르치십시오. 시간이 있다면 아이와 함께 앉아서 놀아주세요. 이 게임을 배우면 아이의 두려움을 없앨 수 있습니다.

2. 체스

그들은 체스를 지능의 게임이라고 말합니다. 베네수엘라에서 온 4,000명이 넘는 학생들이 체스를 두는 남학생과 여학생이 4개월 만에 IQ 점수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이를 똑똑하게 만들고 싶다면 놀면서 체스를 소개하십시오. 그러나 이것은 크고 작은 게임이므로 어린이의 머리에 압력을 가하지 마십시오. 먼저 아이가 모든 놀이를 즐길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아이가 재미있어지면 장점과 게임이 두 가지가 됩니다.

3. 세는 법 배우기

펜과 장난감이 없어도 아이가 스스로 일을 하도록 가르칠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완두콩, 병아리콩 또는 초콜릿이 담긴 작은 접시 옆에 앉는 법을 가르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때때로 아기의 얼굴에 초콜릿, 완두콩 또는 병아리콩 몇 송이를 줍니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웃으면서 게임을 세는 법을 배우는 사이트에 앉아 있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4. 페인트로 색칠하기 게임

아이들은 집의 벽, 바닥을 그려서 집의 얼굴을 바꾼다? 대신 간섭하지 말고 별도의 장소나 북펜, 색연필을 구입하세요. 그는 그의 작은 재능과 정신 발달 능력으로 많은 정신 발전을 이룰 것입니다. 따라서 어린이 게임 목록에 브러시를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5. 비디오 게임

컴퓨터 앞에서 계속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나쁜 습관입니다. 사실이지만 비디오 게임은 어린이의 지능 개발에 많은 역할을 합니다. 자녀가 컴퓨터 앞에서 노는 시간을 결정하되 지적 발달 아동을 위한 게임 목록에는 비디오 게임을 포함시키십시오.

6. 큐브

몇 가지 색상 조합을 결합하면 똑똑한 아이가 재미있을 것입니다. 아이가 게임을 하지 않고 집에 있는 작은 큐브를 가지고 똑똑해지면 무슨 해가 될까요?

7. 퍼즐 게임

아이들도 도전하기를 좋아하는데, 어떤 직업이든 성공하면 사기도 올라갑니다. 이 게임은 자녀가 조용히 주의를 기울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게임에서 아이가 지시를 따라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지시를 주십시오.

8.스도쿠

미국 스도쿠 과학자 그룹은 게임을 두뇌 게임으로 설명했습니다. 지능발달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남녀노소 모두 할 수 있는 게임이므로 이 게임을 통해 스스로 아이의 길잡이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통해 사랑과 더 많은 재능이 당신의 자녀가 될 수 있습니다.

9. 보물 찾기:

우리에게 보물은 금처럼 보이지만 자녀에게는 작은 테디베어, 초콜릿이나 거대한 보물이 들어 있는 공입니다. 자녀의 지능을 개발하기 위해 이 작은 장난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물건을 어딘가에 숨긴 다음 숨긴 곳에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물건을 꺼내라고 말하세요. 아이가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자녀의 집중력과 주의력을 높이고 호기심을 키울 것입니다.

10. 실내 농구

실내 농구는 자녀의 재능을 개발할 또 다른 게임입니다. 레저 가족은 게임을 위해 팀에 합류할 수 있습니다. 아주 좋은 가정 환경에서 자녀의 정신 건강은 발전할 것입니다. 아이의 우뇌 발달을 위한 실내 농구 게임 목록을 넣어보세요.

11.롱보드

Longboard는 일종의 엔터테인먼트 게임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우리는 경쟁을 조금 좋아합니다. 이 게임을 통해 다른 아이들의 재능과 우리 아이의 재능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이길 기회가 있기 때문에

결론적으로:

아이에게 무언가를 배우라고 강요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배우고자 하는 방식으로 가르치십시오. 그들의 지적 발달이 곧 일어날 것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자녀가 부모가 되고 싶어하는 방식으로 자녀를 가르치십시오. 자녀에게 올바른 것을 가르치는 것은 귀하의 책임이지만,

오늘날의 건강하고 활기차고 지적인 어린이들이 세계의 미래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부모, 가족, 사회, 교육 기관은 이러한 미래 세계의 어린이들의 신체적, 정신적 지식인의 발전에 주도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더 나은 입학, 수업 금식, 의사 및 엔지니어 일을 통해 개인, 가족, 사회적 가치를 제거하여 아동의 정신적, 신체적, 지적 발달을 방해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