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S. Moolakkattu는 그의 기사에서 잘 알려진 인간 생태학적 요인을 간략하게 설명했습니다. 그는 부정적이든 긍정적이든 환경에 기여하는 각 요소에 대해 소개하고 요약한 설명을 했습니다. 이어 서양문명과 동양문명으로 인한 기본적인 분계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의 글을 통한 연결은 간디와 생태학 및 환경 사이에 구축됩니다. 이 글은 환경에 대한 간디의 견해가 제3세계 국가의 기본 경제 구조의 결과에서 어떻게 나타나는지에 대해 본질적으로 논의합니다. 이와 함께 Moolakkattu는 관련 이념과 인도주의 사회의 발전 단계로 간디의 비전과 그 의미를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천연 자원의 고갈과 시장 자유주의자들의 강력한 선전이 본격화되고 있는 반면 간디는 이에 대해 완전히 반대하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물라까뚜는 간디를 완전한 자유주의적 접근 성격으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이 기사에서 John S. Moolakkattu는 마하트마 간디가 환경, 개발 및 생태학에 관여한 이 현대 세계에 대한 관점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몇 가지 수사적 장치를 강조했습니다. 이 기사는 간디가 오늘날 우리가 직면한 대부분의 환경 문제를 어떻게 크게 예상했는지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오늘날의 관점에서 본다면 간디는 진정으로 강력한 “환경주의자”라고 할 수 없습니다. 간디의 생태와 환경에 대한 Moolakkattu의 분석에는 예후와 경고에 대한 비판적 시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는 또한 마하트마 간디가 개발과 함께하는 환경주의적 관점에서 제시한 한계점을 중심으로 니즈를 고려했다. Moolakkattu가 생태학자로서의 간디에 대한 기술적인 고찰로서 말한 것에 따르면, 그는 간디의 접근을 제도주의자의 손길을 가진 생물 환경주의자로 보도록 강요당했습니다. 간디는 어떻게든 세계화에 반대하고 지역 공동체를 장려함으로써 지구적 구조의 해체를 촉구합니다.
간디에 따르면 “어느 정도의 신체적 조화와 편안함은 필요하지만 일정 수준을 넘어서면 도움이 아닌 방해가 된다. 덫.” 간디의 이 진술은 환경에 대한 시장 자유주의적 세계관에서 그를 걸러냈습니다. 남자. S Moolakkattu는 간디가 빠른 경제 성장에 동의하지 않고 단기적인 이익을 추구하고 사회의 경제적 수준을 높여 더 나은 환경에 기여한다고 믿습니다. 저자는 간디의 사고방식을 분석한 후 왜 간디가 비시장적 자유주의적 접근 방식을 취했는지에 대해 더 나은 버전의 맥락과 관련 발췌문을 설명합니다. 인간 생태학적인 관점에서 설명한 Moolakkattu는 간디가 비판적 생태학자로 간주되는 이유도 설명합니다. 그는 간디가 항상 인간 삶의 모든 영역을 통합된 접근 방식으로 고려하여 인간 생태계의 더 큰 초점과 중요성을 이끌어냈다고 설명합니다.
John S. Moolakkattu는 남반구, 특히 개발도상국과 국가의 환경주의에 기초하여 간디를 봅니다. 간디는 그의 나라가 “공복” 현상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로 인해 환경적 가치를 정상 궤도에 올려야 했습니다. Moolakkattu는 Gandhi와 그의 백성의 복지 사이의 관계와 감정에 대한 감각을 선언하는 수사학 도구로 감정에 호소했습니다. 간디는 차별, 농촌-도시 비율, 세계화, 생산자로 불리지 않는 천연 자원에 대한 접근이 이러한 환경 개발 감소의 주요 원인이라고 믿습니다. 환경, 개발, 지속 가능성, 생존 및 평화 사이의 이러한 상호 연결은 Moolakkattu가 설명한 간디의 환경 접근 방식의 진정한 본질입니다. 간디에게는 산업화, 이윤 창출에 따른 경제적 진보, 인간 생명 착취가 모순이었다.
간디의 이데올로기에 대한 Moolakkattu의 설명은 간디가 남아시아의 산업 및 경제 부문에서 영국의 권한 부여뿐만 아니라 식민화와 유럽의 지도력에 반대하는 사람이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세계의 서부 지역이 남아시아의 공동 지역과 경제가 약한 국가에서 생산적인 산업과 주택을 구축하는 데 수십억 달러를 지출하면서 설득하려는 수단은 그에 대한 간디의 예측이 어느 정도 사실이 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간디는 불교와 자이나교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 영향의 이유는 자연을 생명체로 표현했기 때문입니다. 인간과 환경에 대한 변칙적인 철학을 가진 몇몇 서양 사상가가 있었는데, 간디는 인간 없이는 환경이 어떤 형태로든 존재할 수 없기 때문에 간디를 놀라게 하고 인간과 환경 사이의 관계를 구축하는 방향으로 성취의 순간을 지시했습니다. 낭만주의의 본질과 산업화와 도시 구조의 생성에 대한 약간의 증오는 환경 파괴에 기여하는 간디의 블랙리스트 요소에서 발견됩니다.
비판적으로 분석하면 Gandhi는 환경과 관련하여 온건하고 중립적 인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환경주의에 대한 간디의 견해를 명확하게 표현하고 있지만 더 많은 통계와 차트가 사용되었다면 간디의 관점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독자와 청중이 간디의 생물환경주의자와 제도주의자 측면 사이의 조화로운 균형 감각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적절한 텍스트 내 및 텍스트 외 인용과 참조 링크가 있어야 합니다. 저자는 간디의 비시장 자유주의적 접근이 세계화와 도시화에 대한 그의 반대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디의 개인적인 삶의 경험에서 가져온 증거 조각을 사용함으로써 더 효과적으로 만들어질 수 있었다는 점을 고려해야 했습니다. 간디는 정치 지도자로 활동했지만, 대중이 인간적 측면에서 어떤 요인이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되는지 배울 수 있도록 정치 지도자로서의 그의 편과 평범한 사람으로서의 그의 편을 대조하는 링크가 만들어지면 기사가 더 나은 수사와 의사소통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환경과 인간의 삶이 지구 대기의 변화와 온도 상승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