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 – 최우수 연기자

Zig Ziglar는 성공과 판매에 관한 수많은 훌륭한 책의 베스트셀러 작가입니다. 그는 많은 TV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재능 있는 대중 연설가입니다. 매우 유익하고 고무적입니다.

1986년에 출판된 Top Performance에서 Ziglar는 비즈니스 세계에서 수십 년 동안 일하면서 배운 것을 결합하여 제목이 제안하는 것, 즉 뛰어난 성능에 대한 청사진을 제공합니다. 자신과 조직의 다른 사람들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입니다. 최적의 성능에 관한 것입니다.

이 책은 뛰어난 성과의 기술, 최고 성과의 과학, 더 나은 성과를 위한 동기의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전체 책은 주로 “다른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도록 충분히 도울 수 있다면 인생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질 수 있다”는 Ziglar의 주요 격언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그의 영업 이론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사람들에게 물건을 파는 것은 기껏해야 어렵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을 돕는 것은 훨씬 쉽고 그들은 도움을 더 잘 받아들입니다. 사실, 그들은 종종 도움을 받기 위해 기꺼이 돈을 지불할 것입니다.

이 책의 첫 번째 부분은 감정적 사고에 집중하여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최고의 연기자가 되기 위한 개인적인 선택,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이끌고 싶어하게 만드는 것, 최고를 기대하고 따라서 최고에게 영감을 주는 것, 좋은 것을 찾고 찾는 것 등입니다.

두 번째 부분은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진정한 사기와 긍정적인 기여를 구축하는 방법, 다른 사람에게 보상하고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 및 기타 관리 보석에 관한 것입니다.

세 번째 섹션은 성과 측정의 원천으로서 교육 및 주요 작업을 통해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Ziglar의 고유한 접근 방식에 중점을 둡니다.

각 섹션에 대해 그는 간단하고 기억하기 쉬운 공식을 개발하고 이를 각 장에서 제공되는 보다 자세한 정보에 통합합니다. 이 장에서 배워야 할 내용을 요약한 주요 원리 목록으로 장의 끝에서 결론을 내립니다.

이 접근 방식은 읽고 이해하고 기억하기 쉽습니다. 훌륭한 학습 보조 도구입니다. 돌아가서 처음 읽을 때보다 좋은 책을 더 많이 공부할 만큼 현명한 사람들을 위해, 이 책들은 이런 유형의 공부를 장려하는 방식으로 구성되었습니다.

Top Performance는 그것이 제공하는 기본 원칙을 설명하는 일화적인 예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유명하고 그다지 유명하지 않은 출처의 훌륭한 인용문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154페이지의 7단계 목표 설정 공식과 같은 도구로 가득 차 있습니다. 두 번째 및 세 번째 검토를 보증하는 이러한 보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성공과 개인 개발에 대한 정말 좋은 고전 라이브러리를 구축하는 데 진지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선반에 Top Performance 사본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페이퍼백으로 구입하여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니엘 R. 머피의 서평

Zig Ziglar의 최고의 성능

© 1986 지그 지글러

버클리 출판 그룹(펭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