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동기부여 – 당신이 사업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비즈니스 동기 부여는 모든 직장에서 가장 중요한 원동력 중 하나입니다. 의욕이 있는 인력과 동기가 없는 인력의 차이는 성공과 실패의 차이와 같습니다. 기억하십시오: 동기 부여(또는 동기 부족)는 멀리까지 전염성의!

동기 부여는 많은 사람들이 연구하지만 소수만이 이해하는 복잡한 주제입니다. 이것이 바로 이 단어의 힘이며 그 의미는 우리 삶의 모든 측면을 바꿀 수 있습니다! 사업, 일, 자아, 스포츠 등 어떤 형태로든 폭발적이고 요구적인 동기는 가치와 중요성 측면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비즈니스 동기 부여와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자신과 직원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을 다룰 것입니다. 직장에서 의욕을 유지하는 것은 엄청난 성취이며 끈기, 인내, 명확한 사고가 필요하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개인의 동기 부여 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두 가지 주요 요인이 있습니다. 전자는 상황과 같은 외적 또는 외적 요인이고 다른 요인은 경험, 생각 등과 같은 내적 또는 내적 요인입니다. 따라서 사업주로서 이러한 동기 요인을 조사하고 파악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귀하와 귀하의 팀이 보다 생산적이 되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영역에서 어떻게 가장 잘 개선하고 다시 작업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업무 개선에 동기를 부여하는 네 가지 핵심 요소를 살펴보세요.

영감. 동기를 부여하고 동기를 유지하려면 누군가 또는 무언가에 영감을 주어야 합니다. 상업적 추진력은 당신이 매일 하는 일에 대해 열정적이고 활기차게 하는 것입니다. 작업이 즐겁지 않으면 프로젝트에서 성공할 수 없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귀하의 필요에 더 잘 맞도록 비즈니스를 변경하거나 초점을 다시 맞추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목표 설정. 목표가 없으면 당신의 일은 쓸모없고 생명이 없을 것입니다. 목표 설정은 비즈니스 동기 부여와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적절하게 정의된 여정과 도달할 목적지가 있기 때문입니다. 목표를 적거나 회사 목표, 비즈니스 전략, 구현 프로세스, 예산 및 수익 목표를 설명하는 문서에 불과한 비즈니스 계획을 만드십시오. 6개월마다 또는 매년 사업 계획을 검토하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네트워크. 비즈니스 동기에 대해 이야기할 때 네트워크를 언급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비즈니스가 계속 집중하고 동기를 부여하는 이유에 크게 기여하는 네트워킹은 사람들을 만나고 그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는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네트워킹 그룹은 인생에서 더 많은 것을 성취하고 업무에 건전한 방식으로 기여하며 외로움을 덜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자신에게 보상. 소기업 소유자는 항상 열심히 일하고 놀 시간이 없지만 이러한 행동은 동기 부여 수준에 큰 타격을 줍니다. 따라서 정기적인 간식으로 자신에게 보상하십시오. 귀하의 보상은 오랜 친구와의 멋진 점심 식사 또는 지역 스파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잠시 물러나서 긴장을 풀고 에너지를 재충전하세요. 그래야 일할 동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