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창출 전략

소개

부의 창출 시차에 도달하는 것은 가파른 산 꼭대기에 도달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혁신적인 방법과 사고 방식의 변화로 인해 한때 어려웠던 정상까지의 트레킹은 포장된 도로, 하룻밤 숙박 시설 및 일부 바베큐와 함께 공정한 여행이 됩니다. 올바른 부를 쌓는 기술을 갖추는 것은 큰 주문을 어리석은 장애물로 만들 것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부를 쌓는 것이 하찮은 일이라고 생각하는 실수를 합니다. 사람들은 약간의 현명한 투자와 많은 노력이 행복한 캠퍼가 될 것이라고 잘못 생각합니다. 그러나 은퇴 후, 그들은 다시 직장 생활로 돌아가고 싶어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사람들은 부를 창출하는 여정을 과소평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부의 창출 전략

이 전략은 무작위 연습이 아닙니다. 식물에 비유하자면, 우리는 정원에 씨앗을 뿌리기 시작하자마자 아름다운 식물이 피기를 기대하지 않습니다. 식물과 마찬가지로 부와 돈도 참을성 있게 가꾸고 가지를 치고 조심스럽게 보호해야 합니다. 따라서 돈을 벌기 위한 올바른 방법을 갖추려면 부를 축적하는 전략에 대한 입증된 예지력이 필요합니다.

부를 창출하는 마음가짐

Jamie McIntyre에 따르면 올바른 부의 창출 전략을 갖는 것은 퍼즐의 20%에 불과합니다. 큰 80%는 올바른 사고방식을 갖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올바른 사고방식을 갖는 것은 행동을 이끌어 부를 쌓는 사람처럼 행동하고 생각하도록 안내합니다. 이런 식으로 그는 오늘날의 부를 창출하는 다양한 전략을 파악할 수 있으며 자신의 이익을 위해 자신의 전략을 개발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처음부터 돈만 있으면 책임감 있는 부를 쌓을 수 있다고 잘못 생각합니다. 이러한 오해에서 전략은 벙커에서 벗어나 쉽게 돈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간단한 예를 들자면, 백만장자의 마음가짐으로 축복받은 사람보다 백만 달러를 받는 사람이 더 많습니다. “먼저 나에게 백만 달러를 주면 내가 내 자신의 전략을 살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이 그렇게 잘 풀리지 않습니다.

효과적인 부를 축적하는 전략을 개발하는 것은 백만장자 사고방식을 개발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전략은 마스터 플로터를 위한 도구로만 사용됩니다. 따라서 마스터 플로터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부를 축적할 기회를 찾는 것은 최고의 전략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기회는 기회를 만들려는 마음을 가진 사람이 찾습니다. 따라서 부를 창출하는 핵심 전략은 성공적인 사고 방식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마음을 빨리 바꿀수록 원하는 것을 더 빨리 만들 수 있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건전한 부를 쌓는 전략은 아무데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전략이 없는 사람은 아무데도 갈 수 없습니다. 백만장자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들은 이미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전략과 사고방식을 갖는 것이 완전한 성공의 척도입니다.

그래서 질문이 제기됩니다. 사람들은 왜 실패하는가? What I Didn’t Learn in School but Wish I Had의 베스트셀러 작가인 Jamie McIntyre는 우리가 받은 카드는 무의미하다고 말합니다. 사람들이 올바른 사고방식을 개발하지 못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관점은 사물을 바라볼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지만 관점을 바꾸는 능력에는 우리가 발전시켜야 할 많은 긍정적인 특성이 포함됩니다. 책임감, 감사, 행동 의지를 가짐으로써 성공을 추구하는 우리는 보다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로막는 장벽을 허물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곳에서 부를 축적하는 전략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텍스트와 동기 부여 자료에서 전략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생각은 당신 안에 있습니다. 아무도 당신을 위해 당신의 사고 방식을 만들고 형성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사고방식을 찾는 것이 아마도 모든 부를 쌓는 전략 중 최고의 전략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