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 음악 경력에서 성공하는 세 가지 열쇠

1. 올바른 사고방식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매일 강화하기

당신의 사고방식이 비관주의, 부정성, 무력한 생각 중 하나일 때 성공적인 음악 경력을 쌓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이것이 대부분의 음악가가 자신의 경력을 발전시키기 위해 올바른 조치를 취하지 않는 큰 이유입니다.

성공 지향적인 사고방식을 함양하는 것은 음악에서 장기간 경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이 사고 방식은 자기 권한 부여, 높은 가치의 질문을 던지는 것, 외부 도전(당신이 통제할 수 없는)에 직면하여 포기하지 않는 것 및 기타 여러 측면에 중점을 둡니다. 하지만 노력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한 번. 매일 적극적으로 마음가짐에 노력해야 합니다. 하루에 한 번 시간을 내어 음악적 목표가 직면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생각해 보세요. 그런 다음, 당신을 가로막는 부정적인 생각을 피하고 음악 경력을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능동적이고 힘을 실어주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2. 옳은 일을 아는 것(그리고 실수/피해야 할 실수)

대부분의 음악가와 같은 함정에 빠지지 마십시오. 기존의 지혜와 입증되지 않은 업계 조언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음악 경력을 쌓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이것은 음악 경력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올바른 일을 하는 것을 방해합니다.

이미 수많은 다른 사람들이 동일한 음악적 목표를 달성하도록 도운 멘토와 협력하여 올바른 것을 배우십시오. 이렇게 하면 길을 잃지 않도록 특정 음악적 목표에 맞는 동작을 할 수 있습니다.

3. 성공으로 이끄는 일에 대한 끈기

음악 경력에서 큰 성공을 거두려면 결과로 이어질 것이라고 알고 있는 일을 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아마추어 음악가는 특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전혀 생각하지 않으며, 종종 그들이 알고 있는 것을 구현하지 못합니다.

목표에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매일 행동을 취하여 음악 경력에 변화를 가져오세요. 이 습관을 들이는 데는 상당히 짧은 시간이 걸리며, 그렇게 하면 음악적 꿈이 금세 따라잡힙니다.

이 세 가지만 하면 음악 사업의 성공은 거의 확실해집니다.

더 나은 사고 방식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음악적 목표를 향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길을 잃지 않을 수 있습니다(예기치 않은 문제에 직면하더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