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우리가 어수선한 것을 싫어한다는 데 모두 동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우리는 그것을 너무 싫어합니다. 때때로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어떻게 생각할지 두려워서 세상으로부터 자신을 숨깁니다. 무질서하거나 어수선한 집이 있는 것은 인정하기 싫을 만큼 감사하게도 극복할 수 있는 것입니다. 경험에 비추어 볼 때, 우리가 가정과 삶에서 원하는 것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인내, 감수성, 열린 마음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사고 방식을 좀 더 체계적으로 바꾸는 방법에 대한 5가지 간단하고 현대적인 팁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팁 #1: 작게 시작하라
어떤 이유에서인지 우리의 두뇌는 전체 프로젝트를 한 번에 완료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왜 작업이나 프로젝트가 제 시간에 완료되지 않는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한 가지 이유는 당신이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끝내기 위한 거대한 방법이고 당신이 그것을 끝내기에는 너무 피곤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더 이상은 안돼! 작은 것부터 시작하여 큰 프로젝트를 완료하기 위해 필통을 정리하든, 작업을 완료해야 하는 스트레스를 피하고 신속하고 정확하게 완료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팁 #2: 팟캐스트 구성 듣기
아침이나 운전 중에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는 정신과 신체 발달을 깨우도록 마음을 자극하는 것입니다. 제 삶과 제 주변 사람들에게서 저는 우리 삶의 긍정적인 변화를 관찰했습니다. 다음과 같은 팟캐스트 구성 조직 365 또는 A Slob 깨끗한 소득 우울할 때 동기를 부여해주는 2개의 팟캐스트입니다. 라이프스타일을 진정으로 변화시키는 비결 중 하나는 사고 방식을 바꾸는 것이며, 이러한 간단한 기술을 삶에 통합하면 금방 그곳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팁 #3: 체크리스트 만들기
진부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할 일 목록은 실제로 작동합니다. 물론 사용하는 경우에만. 위에서 언급했듯이 클러터는 bi%#*이며 이를 처리하려면 작은 간격으로 처리해야 합니다. 다음은 체크리스트가 조직을 유지하는 데 효과적인 방법에 대한 2가지 예입니다. 1) 체크리스트를 사용하여 퇴근 후 집에서 해야 할 일을 계획하면 스트레스가 많은 하루를 보낸 후 압도되는 느낌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체크리스트, 목록, 할 일 목록, 계획, 무엇이든 부르고 싶은 것은 삶에서 구현해야 하는 습관이므로 정리하고 정리하는 것은 제2의 천성이 될 수 있습니다.
팁 #4: 정말 좋아하는 것을 유지하세요
다음은 이 주제와 관련하여 듣게 되는 몇 가지 일반적인 응답입니다.
나는 내 집에 있는 모든 것을 사랑하고 아무것도 제거할 수 없습니다! 내 모든 항목에는 그 뒤에 의미가 있습니다! 여기 더 나은 것이 있습니다. 돈 많이 썼는데 아직 못 입었어요! – 하지만 2년이 지났다.…
다음은 고객이 정말 사랑하는 물건만 집에 보관할 것을 제안할 때 제게 말한 몇 가지 예입니다. 이것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설명하겠습니다. 예를 들어 시작하겠습니다. 우리는 가족(직계가족)을 사랑하고,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도(윙크) 무조건 사랑해서 그들 없이는 하루도 살 수 없습니다. 이것이 내가 당신의 가정에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종류의 느낌입니다. 당신은 펜을 아주 좋아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소유하지 않는다는 생각은 완전한 혼란입니다. 집에 있는 것들에 대해 그렇게 느끼지 않는다면 아마도 그것들과 헤어질 때일 것입니다. 나는 부서를 목격하게되어 기쁠 것입니다!
팁 #5: 습관화하기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새로운 습관을 형성하는 데 2~8개월이 걸립니다. 나는 이것이 정리하는 데 비정상적인 시간처럼 보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실제로 좋은 소식입니다. 새로운 습관을 만드는 것은 과정이 아니라 더 나은 결과를 낳을 수 있는 과정으로 보아야 합니다. 딸꾹질이 있더라도 조직 시스템을 고수하고 철저히 실행하면 긍정적인 마인드가 형성되고 조직 능력이 향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