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크리에이티브의 첫 번째 사람이 무대에서 크리에이 티브에 대한 풍부한 지식을 내뿜는 것을 보았습니다. 비밀을 공유하는 것처럼 눈을 가늘게 하여 앞 가려져 “연구에 따르면 크레용의 단순한 냄새가 인간의 뇌의 창의성을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는 더 많은 설명을 해 없이 놀라운 이야기를 계속했지만 주소 나 이메일의 Google지도없이 내 마음을 지적 저녁 식사에 초대했습니다.
즉, 나는 이것을 접지하고 좋아하는 색의 녹색을 코로 울려야 하는가? 많은 사람들이 어렸을 때부터 크레용을 사용해 왔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라고 생각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 인생과 디자인 경력을 통해 나는 사고 과정, 창조적 인 문제 해결 및 우리의 두뇌를 연구했습니다.
“후각이 강력한 감각이라는 것은 틀림없다. 후각을 담당하는 기관인 후각계에는 변연계와 밀접하게 관련된 뇌 경로가 있습니다. 변연계에는 편도체와 해마 부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뇌는 각각 감정과 기억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BBC/과학)
휴일이나 좋아하는 식사를 생각나게 하는 냄새를 떠올려보세요. 방금 깎은 잔디 냄새가 나의 플럭스 콘덴서이고 1.21 기가와트 후에, 나는 시카고의 어린 시절 여름에 옮겨졌습니다. 이 여름은 게으른 밤, 학교가 없고, 야구, 요리, 반딧불로 가득합니다. 크레용은 그리움을 통해 우리를 아이 같은 생각 과정으로 되돌려 줄지도 모른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상자를 사러 갔고 냄새를 맡기 위해 그것을 열었습니다. 구체적인 추억은 별로 없지만 여전히 돌아와서 미소가 됐다. 자유롭게 되어 행복을 느꼈고 생각이 바뀐 것을 느꼈습니다. 그렇다면이 생각은 내 창조적 인 과정에 어떻게 적용됩니까?
아이에게 해결해야 할 문제를 주면 아이에게 제한이 없기 때문에 흥미롭고 독특한 솔루션을 찾는 경향이 있습니다. 내 친구는 그녀의 딸이 조각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것을 지지하고 딸이 가족의 아트빈에서 비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어머니가 준비하고 눈을 열 때, 그녀는 일종의 Play-Doh 또는 아이스 캔디의 막대기 인간을 기대했습니다. 그녀가 눈을 뜨면 열린 옷장이 있고 투명한 스카치 테이프 의류 랙에서 매달려 있었고 재미있는 모양으로 반올림되었습니다.
조각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명확한 정의나 한계가 없었던 소녀가 독특하고 훌륭한 방식으로 조각을 정의했습니다. 피카소는 “라파엘처럼 그리는 데 4년이 걸렸지만 어렸을 때 그리는 데 평생 걸렸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브레인스토밍을 할 때는 전문 분야가 적어지도록 카테고리 외부의 사람을 데려옵니다. 이러한 비 전문가들은 시효에 대해 모르기 때문에 우리가 해결하거나 혁신하려고하는 것과 동일한 문제에 접근하는 신선하고 새로운 방법을 가지고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크리에이 티브 프로세스의 일부는 비용, 변호사, 제한, 규칙과 같은 장애물과 관련된 문제의 해결책을 생각하는 것입니다. 최근 과학자들은 스타트렉의 SF 가젯이 디지털 온도계의 발명에서 휴대폰에 이르기까지 실험과 모든 것을 만드는 데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TV 프로그램의 창조적 인 쇼 가젯을 제한없이 생각했습니다. 세계의 진짜 과학자들은 소설의 꿈을 혁신의 창조적인 불꽃으로 사용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몽상가, 아티스트는 내일의 기술, 엔지니어링, 법률, 비즈니스, 빌더에 영감을 줍니다. 이 과정은 무제한 아이와 같은 마음 세트를 허용하고, 창조적 인 해결책을 떠올리며, 흔들리지 않는 낙관주의로 그 아이디어를 이끌어내는 것과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
내가 브레인 스토밍을 이끌 때 어디에나 크레용 상자가 있습니다. 모두에게 상자를 가져가 냄새를 맡기십시오. 전구와 노스탤지어가 설치되어있는 것을 보는 것은 훌륭합니다. 향수 냄새와 함께 내가 실제로 사용하는 프로세스 중 하나는 키드 스톰입니다. 어린이 폭풍에서는 그룹의 모든 사람들이 1 학년처럼 문제를 해결합니다. 나는 선생님이 할 수 있도록 문제를 할당합니다. 그룹은 크레용과 종이 밖에 사용할 수 없으며 손이 들지 않는 손으로 낙서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브레인스토밍하고 있는 것에 근거해, 이너 차일드의 깊이에서 아이디어를 그려내는 것입니다. 아이디어에는 10억 달러의 예산이 있으며 제한이 없으며 마법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아이디어를 검토하고 이를 실현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아이디어는 독특하고, 훌륭하고, 신선하고, 혁신적인 것입니다.
이번에 대상과 월그린 통로에서 자신을 발견하면 반드시 79 센트의 크레용을 구입하여 냄새를 맡아보세요. 단단히 잡고 어디로 가는지 알려주세요. 그렇다면 미래로 돌아가기 위해 고품질의 플루토늄을 가져 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