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을 갖춘 남자의 강한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생각

우리는 모두 가질 수 없는 것을 원합니다. 아프리카의 혹독한 평원에서 오늘날 우리가 누리는 편안한 생활 방식으로 인도한 것은 희소성의 법칙입니다.

당신이 여자를 좋아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하기를 원한다면 이것을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자신감 있고 바쁘며 누구에게도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사람이라는 이미지를 투영하는 것입니다.

먼저 대부분의 남자들이 데이트에 접근하는 방식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들은 자신이 끌리는 소녀를보고 그들이 함께라면 얼마나 멋진 삶을 상상할 수 있는지 상상합니다. 이것은 말하기 전에 참고하십시오. 사진과 사랑에 빠진 적이 몇 번이나 되셨나요? 소년들은 그런 면에서 이상하다. 우리는 엄청난 상상력을 가지고 있으며 매력적인 얼굴과 몸만 있으면 나머지는 뇌로 채워집니다.

하다보면 절망에 빠지게 됩니다. 왜요? 숫자로 생각해보세요. 당신은 중간 지점에서 괜찮은 여자를 선택하고 모든 종류의 남자가 그녀를 침을 흘리게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의 성격에 대해 잘 알지 못하더라도 기꺼이 그와 관계를 맺을 것입니다.

이것은 소녀를 권력의 위치에 둡니다. 그녀는 선택할 수 있는 남자가 많다. 말하자면 모두가 열망하고 기꺼이 “구매자”인 것처럼 이것은 판매자의 시장입니다.

그래서 그는 가장 키가 크고, 가장 아름답고, 가장 부유한 것을 고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온다. 당신은 단지 그것이 보이는 방식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그녀가 친절한 성격과 높은 자존감을 가지고 있다면 그 여자와 관계를 맺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딱 보면 알 수 없습니다.

그가 “관계 물질”인지 확인하기 위해 그와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물론 보기에는 좋지만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와 이야기할 때, 당신은 그에게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질문을 합니다. 그들이 자신의 직업과 은행 계좌에 대해 자랑하고 그녀와 일치하려고 노력하는 동안, 당신은 그녀가 당신의 기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려고 노력합니다.

이것은 당신을 스스로 수업에 넣습니다. 그는 당신을 누구와도 데이트하지 않는 사람으로 볼 것입니다. 사실, 그가 당신에게 몸을 던진다면 당신은 그를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엄청나게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여성에게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뜨거운 몸과 맥박 외에) 생각하기 시작하고 그녀와 이야기하고 그녀가 잘 맞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는 이것을 믿을 수 없을만큼 매력적이고 매력적으로 생각할 것이며 자신이 당신과 호환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