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 돈 관리의 진실

외환 자금 관리는 자주 화제에 오르지 만 많은 상인들에 의해 무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드러내는 상인으로 떠오른다.

거래당 위험이 너무 많지 않음

종이 거래의 결과에 관계없이 실제 거래에 실제 돈을 넣는 것은 완전히 다른 감각입니다. 은행의 2% 이상에서 종이 거래를 하는 것은 한 가지 일이지만, 이 숫자는 단순한 플레이 머니이며 진실임을 깊이 알고 있습니다. 데모 외환계좌로 은행을 폭파하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똑같은 일을 한다면 이야기는 다르다. 이것이 첫 통화 거래인 경우 거래 당 위험을 매우 낮추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아마도 은행의 1/2%라는 낮은 위험으로 시작하십시오.

정지 손실을 현명하게 설정

완전한 외환 계좌를 사용할 때 즉시 알 수있는 한 가지는 정지 손실이 그 시점에서 거래가 실제로 종료되는 것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시장의 움직임이 빠릅니다. 너무 포지션에 신경 쓰지 않고 정지 손실을 지나 버릴 수 있습니다. 이를 슬립 페이지라고 하며, 대규모 뉴스 항목이 있을 때 자주 발생하지만, 다른 괴롭히지 않은 이유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정지 손실을 설정해야합니다. 스프레드의 크기와 시장 가격의 주기적인 변동을 고려하여 스프레드시트 또는 계산기를 사용하여 첫 번째 위치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결정합니다. 정지 손실을 설정하는 것은 일종의 예술 형식입니다. 손실을 너무 꽉 설정하면 거래를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설정이 너무 느리면 거래가 생각한 방향과 반대 방향으로 진행할 때 은행을 먹을 위험이 있습니다.

승자를 타다

종종 상인은 패자를 타고 호전하기를 기대하는 무역에 달라 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승자를 너무 빨리 잘라냈습니다. 일부 핏을 스컬핑하는 것은 매력적이지만 시장을 스컬핑하는 것이 귀하의 선택한 거래 스타일이 아닌 한 너무 빨리 거래를 종료하는 유혹에 저항해야합니다. 확실히 안전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지 손실을 움직여 브레이크 이븐으로 만들지 만 전체 거래를 너무 빨리 닫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소프트웨어 플랫폼에서는 추적 정지 손실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대부분의 이익을 보호하면서 거래를 고정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소프트웨어에서 이들을 설정하는 방법을 배우고 은행에 미치는 영향을 관찰하십시오. 인생의 대부분과 마찬가지로, 이것은 배우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리는 기술이지만 은행이 성장하기 시작하면 인내심이 보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