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훈련하려면 공격적인 자세가 필요합니다!

믿기 ​​힘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내 태도가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도 있습니다. 뭐라고 생각하니? 힘든 훈련에는 공격적인 자세가 필요합니다.

누군가를 화나게하거나 다른 사람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걱정하고 삶을 걷는다면 대다수처럼 될 것입니다.

훈련에 관해서 말하면, 서커스의 공연자이거나, 숙달하는데 시간이 너무 걸리는 운동을 하는 것은 별로 신경 쓰지 않습니다. 내가해야 할 일은 밖을 걷거나 차고 체육관에 가서 정신병이되는 것입니다!

어떤 정보가 존재하는 가운데 무엇을 해야 하는지 결정을 내릴 수 없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렇다면 그들은 무엇을 합니까? 사람들은 훈련 포럼에 조언을 요청하지만, 좋아하는 피트니스 슈퍼 히어로가 누구인지에 대한 토론 그룹과 같습니다.

무언가를 잘하고 싶다면, 자신이 잘하고 싶은 일을하기로 결심하고 두려워하지 않고 열심히 훈련하고 자신의 몸을 알아야합니다.

그 비결은 수년에 걸쳐 끊임없는 훈련입니다. 문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시간을 보낼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훈련 견습생과 같습니다. 모든 프로그램을 읽고 모든 슈퍼 히어로를 팔로우해도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약해집니다.

나는 식별 할 수있는 특정 사람들, 내가 자란 배경 유형을 가진 사람들, 행동에서 배운 사람들, 기본적인 힘든 유형의 마인드 세트로 훈련하는 사람들을 연구합니다. 마인드 세트는 나입니다. 우리가 맡기로 결정한 모든 것의 열쇠이며, 실패한 마인드 세트로 진행하면 거의 매번 실패합니다. 마음을 강하게 설정하면 할수록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말하고 싶지 않지만 내 세상에서는 따뜻하고 모호한 말은 통용하지 않으며 터프 가이에게 들릴 것이라고 말할 생각도 없지만 그것이 내 방식입니다. 나는 공격적으로 자라며 인생의 대부분을 똑같이 공격적으로 접근합니다.

오늘, 나는 80 파운드의 무거운 가방을 사용하여 엄격한 노동 스타일 운동을했습니다. 43 분 동안 250 번 가방을 어깨에 담았습니다. 갓 렌치 수플렉스처럼 가방을 잡고 반대쪽 어깨에 흔들었습니다. 슬램 다운을 250회 계속한다. 상상 이상으로 터프한 총 보디 빌더!